ㅠㅠㅠㅠㅠ변이 설사나 이런 건 아니거.. ㅠㅠㅠㅠ 그냥 배달음식 자주 먹어서 이런가..? 오늘부터 배달음식 끊을 건데 일단 병원을 가볼까? ㅠㅠㅠㅠㅠ 하 왜이래 어제 잠깐 밖에 나간 와중에도 어제 엄청 고생했거든 ㅠ
|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
|
ㅠㅠㅠㅠㅠ변이 설사나 이런 건 아니거.. ㅠㅠㅠㅠ 그냥 배달음식 자주 먹어서 이런가..? 오늘부터 배달음식 끊을 건데 일단 병원을 가볼까? ㅠㅠㅠㅠㅠ 하 왜이래 어제 잠깐 밖에 나간 와중에도 어제 엄청 고생했거든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