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못 봐주게 생겨서 가난한데 돈 겨우겨우 모아서 한 성형도 망하고 대학도 수능 미끄러져서 낮은 대학 다니고 있고 갑상선이 안 좋아서 치료 받느라 돈도 돈대로 깨지는데 호르몬 때문에 안 먹어도 계속 살 찌고 그냥 죽고싶다 왜 난 이렇게 인생인걸까
|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진짜 못 봐주게 생겨서 가난한데 돈 겨우겨우 모아서 한 성형도 망하고 대학도 수능 미끄러져서 낮은 대학 다니고 있고 갑상선이 안 좋아서 치료 받느라 돈도 돈대로 깨지는데 호르몬 때문에 안 먹어도 계속 살 찌고 그냥 죽고싶다 왜 난 이렇게 인생인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