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261l 0
 
4일 전
익인1
이야 세상에
•••답글
글쓴이
아빠 모르겠지??하ㅋ
•••
글쓴이
진짜 미쳣다 ㅜㅠ
•••
4일 전
익인2
나도 중딩 때 엄마한테 사라다를 사ㄲㅅ라고 했어 ㅎㅎ...
•••답글
글쓴이
ㅋㄱㅋㅋㄲ 하 못 알아들으셨니??
•••
익인2
그런듯 ㅋ...
•••
글쓴이
우리 아빠도 그랬을거야 ㅜㅠ
•••
4일 전
익인3
4일 전
익인4
으아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 으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아아앙아아아ㅏ아아아아아악!!!! 으악!!!!!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악!!!!!!!! 아악!!!!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아악!!!!!!!!!!!!!!!으으으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으아아아아!!! 으아!!!!!!! 으아아아악!!! 악!!!!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으으으으아아아아아아아ㅏ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으아악!!! 아악!!!!! 으으으아아아아악!!!!!!!!!!!!!!!!!!!!!!! 으아아!!!
•••답글
4일 전
익인5
와 아찔하다
•••답글
4일 전
익인6
와..근데 오히려 이런건 어른들이 더 잘알지않나...?ㅋㅋㄱㅋㄱㅋㅋ큐ㅜㅜ
•••답글
글쓴이
...아니야.,제발
•••
4일 전
익인7
꺄아아아아아ㅏ아앙ㄹㄱ!!!!!!
•••답글
4일 전
익인8
괜찮아 나는 회사에서 머리에 뽕 넣는거? 그 이야기 하다가 후까시를 ㅅㄲㅅ라고 햿어!!ㅋㅋㅋㅋ 그것도 엄청 크게
•••답글
익인11
후까시는 뭐야!!???!
•••
익인24
머리에 뽕 넣는 거
•••
4일 전
익인9
와앙 와앙
•••답글
4일 전
익인10
ㅅㄲㅅ가 뭐야?? 나만 몰라ㅜㅜㅜㅜ
•••답글
익인13
입으로 응..
•••
익인10
아...ㅋㅋ 그 비속어식으로 쓰는 말이구나 으헉
•••
익인14
나도 뭔지 모르겠어.... 알려줄 익...? 들으면 알수도...
•••
익인15
마방감이라 말 못함............
•••
4일 전
익인12
무조건 알듯
•••답글
4일 전
익인16
ㅅㄲㅅ가 뭐야
•••답글
4일 전
익인17
난 가족들 다 있는데 실수로 🔥알, 보ㅈ 다 얘기함ㅠㅠ 너무 길어서 사유를 다 적긴 그렇지만....진짜로 있었던 일이야...😭
•••답글
익인27
그래도 이건 정식 신체부위 명칭이다 ㅋㅋㅋㅋㅋ
•••
4일 전
익인18
나는 져지를 잘못말함..아부지한테...아부지 말돌리심...난 왜그러나 했지...
•••답글
4일 전
익인19
아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일 전
익인2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일 전
익인21
난 100명이 듣는 강의에서 짬zl라고 함
•••답글
익인37
아니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38
ㅋㅋㅌㅌㅌㅋㅋㅋㄴㅋㅇㅋㅌㅌㅌ큐ㅜㅜㅜㅜ
•••
4일 전
익인22
난 엄마랑 눈 부라린다 어쩌구 이런 ㅇㅒ기하는데 잘못 들어서 뭐?🔥알? ㅇ해서 엄마가 맨날 변태라고 놀림
•••답글
익인33
아 익이니 너뮤 유쾌햌ㅋㅋㅋㅋ
•••
4일 전
익인23
나도 학원애들 앞에서 치약이름 말하다가 ㅍㄹㅊㅇ 라고 말했음 ㅜㅠㅜㅜㅜ
•••답글
익인27
페리오...?
•••
익인23
맞음.......
•••
4일 전
익인25
말도 안돠..
•••답글
4일 전
익인26
난 우리동네 털보벽지 있거든? 근데 벽자빼고 말함 ㅜㅜㅜㅜ 가족들 다있는데
•••답글
익인28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0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하필 첫 글자가 좋지 못하네
•••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6
안믿기지…? 근데 네이버에 검색해봐 진짜 있음 ㅜㅜㅜㅜ
•••
4일 전
익인29
스끼다시랑 사시미랑 헷갈렸다고 생각하시길ㅋㅋㅋㅋㅋㅋ ㅠ
•••답글
글쓴이
아빠랑 집에서 스테이크 구워먹다가 아빠가 자기는 아예 생으로 먹거나 완전 익혀서 먹는 게 좋다고 얘기하길래 아~ 사ㄲㅅ처럼??이렇게 얘기한거라서 하
•••
4일 전
익인31
와 이 단어 처음 알았어...나도 조심해야지
•••답글
4일 전
익인32
세꼬시랑 헷갈린적 있음 나도 ㅋㅋㅋㅋ그래서 말하다 우뚝 멈춤
•••답글
4일 전
익인34
ㄱㅊ 나 엄마앞에서 갈보리교회를 갈ㅂㅈ교회라고함
•••답글
4일 전
글쓴이
근데 댓글 너무 웃기다
•••답글
4일 전
익인35
아 나도 tnr을 t,n 순서 바꿔 말한적 있어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엄청 자연스러운척 하고 넘어간적있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답글
익인36
엔티알이 뭐야??
•••
익인35
남 애인이나 남편아내 뺏는거
•••
4일 전
익인37
아니 댓글들 너무 웃프다고
•••답글
4일 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어떡해
•••답글
4일 전
익인40
아 나 새내기때 과방에 들어와서 뭐 찾는 듯이 뒤적거리더니 너네 자랑 가위 없냐고 묻다가 말실수한 학생회 남자 선배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일 전
익인21
고딩 때 친구가 시끄럽게 하길래 일어나서 아 자는데; 해야되는데 아 자zl❗ 이래서 갑분싸됨...
•••답글
익인21
하필 이때 아무도 말을 안 했어 비도 와서 복도까지 울려퍼짐 내 목소리가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푸드 초밥먹었는데 아주작은 진주가 나왔어985 13:03 43431 98
이성 사랑방 부모도 더 예쁜애 덜 예쁜애 있다고 함422 12:41 32961 18
언니가 부모님한테 손 안벌리는 k-장녀에 취해있어 ㅜㅜ 개짜증나397 11:47 14063 23
길거리에서 껴안고있든 손을잡고 뽀뽀를하든 뭔상관이야..330 16:53 7569 1
피지 개쩐다....이게 내 허벅지에서 나왔다니283 13:01 15414 2
43708316 민초단들아 파바에 새로나온 민초도넛인가 그거 먹지마 돈아까워 20:13 1 0
43708315 반수하는 익들아 일주일에 슬럼프 몇번와 ?? 20:12 1 0
43708314 와 나 자세 진짜 안좋다 깜짝놀랬어 20:12 1 0
43708313 ❄️숙대 학생분들 계신가용? ❄️ 20:12 1 0
43708312 쿠키 먹고싶다... 20:12 1 0
43708311 배달시킬건데 20:12 1 0
43708310 46만원 FLEX 심리검사 뿌신다 20:12 1 0
43708309 익들아 무난템으로 이거 셔츠 어때?? 살말!! 20:12 1 0
43708308 요즘 세상 무서워서 어떻게 돌아다니냐,, 20:12 3 0
43708307 엄마가 레이저제모하러 가는데 왜 보호자없이 가냬 20:12 2 0
43708306 까르보불닭이랑 신라면이랑 뭐가 더 살찔까 20:12 3 0
43708305 아메리칸쿠키에 베이킹소다 대신 베이킹파우더 넣으면 망해? 20:12 2 0
43708304 카누미니 1봉지 = 1샷 일까?1 20:12 6 0
43708303 임대아파트 재계약 신청했는데 소득기준에 백만원정도 넘거든? 20:11 8 0
43708302 익들아 피자에 이거 벌레 맞지? 20:11 18 0
43708301 방금 jtbc 뉴스봄??? 20:11 20 0
43708300 블챌 돈 맡려놨냐 20:11 15 0
43708299 이거 인스타에서 우연히 봤는데 유튭 영상은 없어? 20:11 15 0
43708298 대학교 2학기 '대면이 좋다'1111 '비대면이 좋다' 22223 20:11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6 20:10 ~ 6/16 20: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6 20:10 ~ 6/16 20: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엄마는 비밀투표인줄 알았다 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맘카페에서 거의 유니콘 급으로 취급되는 아기.txt 19
- 울거나 칭얼대지 않음- 모유나 분유 물 잘 먹음- 잠이 많고 밤이나..
인티포털
어깨가 평양이세요 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