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초록글 6.13 17:40 l 여자들은 서열 없어?892
l조회 58616l 1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5678

1개월 전
익인777
술 잘마시는 서열 고런거는 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778
나 여태까지 남친 사겼을 때 보면 항상 서열 있어보였어
낮던 높던 남자끼리의 서열은 분명 존재하는듯

•••답글
1개월 전
익인779
중딩때까지는 확연히 있었고 고딩때도 은은하게 있었는데 대학오고나선 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780
있던데
무리에서 눈치보게되는 애 잇으몬 걔가 서열높은애 ㅋㅋㅋㅋ

•••답글
익인780
못느끼면 그 자신이 서열높은애임
•••
1개월 전
익인781
있을 때도 잇구 없을 때도 잇구
•••답글
1개월 전
익인782
1개월 전
익인784
암묵적으로 살짝 있긴 하지 않나
•••답글
1개월 전
익인785
별로 그런 애들이랑 안 친해지면 돼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86
1개월 전
익인787
10대 학창시절 당연히 있었고 대학생되니까 없든데 ㄹㅇ 몇년동안 친하게 만나온 무리에서도 그런거 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788
맛있는거 많이 사주면 따르게 됌ㅎㅎㅎ 물론 위계질서라던가 군기라던가 그런거 아닌거 알지..?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89
부나 직장..?
•••답글
12345678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아 우리 아빠 기도좀해줘...진짜 혼자 울고있어498 3:28 60476 64
신입인데 칼퇴 했다고 혼났어....415 9:38 36937 32
비만은 자기관리 부족이야?240 10:52 4143 1
이성 사랑방 근데 마방가라는 얘기를 좀246 7:34 29224 10
본인표출안녕! 오랜만이야!!302 2:32 5934 9
44567186 먹는다 처음 본 과자🍠 15:26 1 0
44567185 용기내챌린지 하러간다 15:26 1 0
44567183 배민시키려다가 ..이거어떻게 생각함? 15:26 1 0
44567182 노트북 5년째 쓰고있는거면 15:26 1 0
44567181 내가 만약 애기 낳는다면 15:26 1 0
44567179 이성 사랑방/연애중 포옹하면 심장 뛰는거 느껴져????? 15:26 1 0
44567178 엔프제 익들아 이상형 뭐야 15:26 1 0
44567177 보통 자기가 태어난 계절 좋아한다잖아 익들은 어떰? 15:26 1 0
44567176 보건증 발급 받으려고 검사받고 확인증 받았는데 잃어버렸어,,,, 15:26 1 0
44567173 나 모기 다리에만 30개 넘게 물렸는데 15:26 2 0
44567172 10만원대 목걸이 뭐 선물해줘야될지 모르겟더 ㅜㅜㅜㅜㅜㅜㅜ 15:26 3 0
44567171 왜.. 지자체 백신 문자가 안오지 ㅠㅠ 15:26 3 0
44567170 민트초코 소주 후기😂 15:26 13 0
44567169 오늘 난 명예 도공인 명예 미국인~ 15:26 4 0
44567168 동거가족이면 6시 이후 인원제한 없지?? 15:25 3 0
44567167 펨 코 걸러야해? 별 이상 없는거깉은뎅 15:25 12 0
44567166 스카에서 공부 말고 다른 거 해도 돼? 15:25 4 0
44567165 폰 요금제 0플랜 라지 에서 웨이브 쓰는 익 있어? 15:25 3 0
44567163 학생 때 예뻤던 애들 커서 보니까 훨씬 더 예뻐졌네1 15:25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2 15:24 ~ 8/2 15: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2 15:24 ~ 8/2 15: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야채 안먹는 손님이 섭섭한 사장님 66
왜 안드세여?
인티포털
조선시대였으면 우리 결혼 못했겠다 계급이 달라서 31
아씨발 pic.twitter.com/EaHcwG2RyS— ♡ㄹ (@qinaideh) May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