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659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755
이 글은 5년 전 (2021/6/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피부 때문에 매일 우울하고 괴롭다 

https://www.instiz.net/name_beauty/1534864?page=1
12

대표 사진
둥이111
잘생기면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ㅆㄱ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내 주변에 쓰니보다 피부 안 좋은 남자들 되게 많이 봄! 그 사람들 다 연애하고 결혼하고 잘들 살더라구! 피부가 그 사람의 전부도 아니고 연애가 힘들 정도로 나쁜 피부도 아니니까 넘 걱정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콤플렉스면 피부과가서 치료받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저런 피부 많지않나? 심지어 패임?말고 피부결은 좋아보임 광나는거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피부과 다녀봤어? 나 며칠전에 블로그 돌아다니다가 새살침인가 그런 시술 본거같은데 한번 알아보는거 추천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별로 안심해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7
가느왑니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별로 안심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뭐야 별류 안심한디... 댓글 잘 안다는데 안심한거같아서 달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에에 진짜 별로 안 심한데? 기본 카메라가 더 안 좋아보이게 찍히는 면도 있을테고 자국도 별로 안 심해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근데 본인이 거울 볼 때마다 계속 스트레스이면 한 번 피부과 가보는 것도 추천,,스트레스 받는 게 더 안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근데 두-세번째 사진이 뭔가 더 부각되서 나오는것 같긴한데 첫번째 사진 보면 피부 좋아보여그냥!
그렇게 심한것 같지는 않어!
사실 피부는 엄청 안좋지 않은이상 ㄱㅊ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너무 심함 솔직히
피부과 가봐
얼굴은 훈남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인티는 남익 외모 올려치기 심함...
걸러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7
올려치는 게 아니라 현실적인 거지 진짜 학교에서만 봐도 저 남자보다 심한 남자 반절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나도 현실적으로 말한거고 내주위엔 전혀 아님
내가 본 사람중에 엄청 심한급
그리고 인티 원래 남익 외모 올려치는거 심한거 맞음 키 170초반도 안작고 160대도 괜찮다해주고 통통퉁퉁도 듬직귀엽 이러는 사람많고
진짜 넷사세 제일 심한거같음 내가 본 커뮤중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2
?? 저게 너무 심한 정도라고? 저거보다 심한사람 개많은디 무슨 올려치기야 ㅋㅋㅋ 평균적으로 ㄱㅊ은거 맞는데 오메오메 주위에 피부과 모델들만 있는갑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응 심한거 맞음^^
ㅋㅋㅋㅋㅋㅋㅋ그래 너 주위에는 피부 안좋은 사람만 있나보다
내 주위에는 원래 피부 좋은 사람들도 있지만 다들 자기관리를 잘해서 그런가 피부 되게안좋은 사람 못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2
그량 부럽다야~ ㅋㅋㅋ 댓글 대부분이 ㄱㅊ은거 맞다구 하는데 ㅋㅋㅋ 그걸 올려치기라고 확정댓글 다는거 넘무 보기 안좋다 ^^ 화이팅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4
능임 내 남친이 피부 훨 안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내혈육훨씬심한데 여친계속있음 나도 그런거 별로신경안쓰고 근데 본인이 스트레스많이받으면 피부과가보는건어떨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그리고흉터면 비비소량만 발라도 어느정도 커버될거야 내주변애들은 남자애들도 은근히 비비바르는애들많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너가 컴플렉스라면 치료받는게 낫지 댓글도 보면 괜찮다고 하는 사람도 많고 사바사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쓰니보다 안좋은애들 연애 잘만함
그리고 귀염상으로 잘생겼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8
내남친 100배심한데 잘 사귀고있어..ㅎ근데 가끔 뽀뽀할때 여드름 너무많으면 꺼려지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저정도 피부면 그냥 평소에 사람 볼때는 아무렇지도 않아 일부러 빛 쎈 곳에서 보니깐 저러는거잖아 딱히 나쁜거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내 동생이 저 피부여서 알아 평소에는 그냥 좋아보임 조명 아래에서만 아 조금 안좋네~ 이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내 전남친 이거보다 더 심했는데 하나도 안 보였어 내 눈엔 그냥 걔가 웃어주는 눈만 보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지금도 여친 잘 사귀고 있음 전~~~혀 문제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1
내 기준 진짜 별 생각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3
난 조금........근데 피부과 가서 열심히 치료하면 나아질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엥 별로 안 심한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5
난 불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6
내 남친 피부에 흉터큰거 있는데 1도 신경안쓰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난 완전 가능 괜찮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엥 나 더심한 남친 잘만나고 있는딩? 관차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난 불가능... 피부과 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이목구비 성격 내스타일이면 ㄱㅊㄱㅊ 일단 피부때문에 연애 못할정도는 아닌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얼굴이 잘생겼네..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정 신경쓰이면 피부과 가면 해결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2
더 심한 내 전남친도 끊임없이 연애하는데 걔는 등이랑도 엄청심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3
사실 난 피부 많이봐서 안될거같아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3
근데 얼굴이 잘생겨서 분명 좋아하는사람 많을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1이랑 2랑 왤케 다른 사람같지,,? 살짝 보이는 이목구비도 그렇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심하지도 않은데?? 지금 여드름 많은것도 아니고 흉터잖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7
내 남친 저거보다 심한데 ㄱㅊ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나는 여자지만 피부 진짜 안 좋은데 남친은 상관 안쓰고 나 잘 만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9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전혀 상관없어. 내 남친도 피부 안좋은데 전혀 1도 신경 안쓰임. 걱정마 진심으로 말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가능 화장해 내 남친 옅게 화장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안 해도 내가 좋아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나 저런 흉터 뭔지 너무 잘 알아.. 그늘진곳가면 매끄러워보이는데 환한조명 밑에 잇으면 개울퉁불퉁해지지...나도 저런 흉터 잇어서 너무 잘 알아 ㅠ 음 일단 아무것도 안하는것보다는 프라이머+얇게 파데라도 바르길 추천!! 나도 화장하는거랑 안하는거랑 차이많이나 그리고 남자 피부 안좋아도 연애 잘만하드라 오히려 여자피부안좋은것보다 나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가능 심한 편도 아닌 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
내 남친이 피부 더 심하고 나 원래 남자 피부 엄~청 본다고 생각했는데 좋아하니까 아무 상관없더라 로션도 내가 다 챙겨주고 볼 뽀뽀 맨날 함 콩깍지때문에 피부가 좋아보이는게 아니라 진짜 상관이 없어지더라고 참고로 연애 처반 아니고 3년 만남 아직도 예뻐 죽게ㅆ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
오잉 생각보다 괜찮은데 소개로 만난 남자 자기입으로 곰보빵, 소보로다 할 정도로 피부 진짜 아니였는데 호감이었우 그분이 날 안좋아해서 썸붕이었지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전남친 친구들한테 피부 아스팔트에 갈렸냐는 소리 들을정도로 심했는데 내눈엔 사랑스러웠음ㅋㅋㅋ 둥이정도면 ㄹㅇ 괜찮은정도야.. 그정도 피부는 대학교선후배만 봐도 꽤 보이던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진짜 너무 가능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당연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0
내 애인은 더 심한데 나랑 잘 만나고있어! 물론 사바사지만 피부 별로 신경 안쓰는 사람 만나면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1
아이 거ㅐㄴ차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2
너무 안 심해서 놀랐다 진짜 ㄱㅊ은데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3
안심하구 쓰니 딱봐도 잘생김,,, 흐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4
진심으로 ㄱㅊ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ㅇㅇ 완전 쐅가능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8
가능가능 그리고 피부과 가면 될듯? 쓰니가 자신감 가지고 좋은 사람이면 무조건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9
내 남친이랑 비슷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아늬 근데 첫짤보면 진짜 괜찮고 쓰니도 평소엔 티 잘 안나는데 조명 아래에서는 저렇다구해짜나 그니까 진짜 괜찮다는거임 연애 가능 내주변에는 피부에 여드름이 있는 남자들도 연애 잘만함 글구 쓰니 잘생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1
ㄱㅊ 인터넷이라 올려치기도 아니고 저정도면 ㄱㅊ 애초에 못할까 우울해하고 걱정할 정도가 아닌데.. 그래도 스트레스면 피부과가 있으니 걱정말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2
흉터가 아예 눈에 안 들어오는 건 아닌데 연애 걱정할 정돈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3
나는 ㄴ 피부 깨끗한 남자만 만나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4
저정도면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5
ㄹㅇ ssap가능 그렇게 심해보이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6
ㄱㅊ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피부 보는 여자 안만나면 되지~
댓글 보니까 가능하다는 사람도 많구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8
진짜 괜찮은데,,, 스트레스 받으면 피부과 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9
피부 그냥 보통인데? 저런사람 흔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0
내남친 더 심해 남친미안..^^....
피부는 아무런 상관이 없어!! 그사람 매력이 중요하지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1
남친 볼쪽에 뭐 많이 났는데 진짜 신경 1도 안쓰이고 그 위에 뽀뽀도 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3
웅 나는 그렇게 신경 안 쓰여서 잘 사귀고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4
너의 스트레스를 과소평가하고 싶은 생각은 없는데 왜냐면 사람마다 스트레스 허용 범위가 다 다르니까
나 구라 안치고 너보다 한 10배는 심함. 나는 여드름 흉터 + 피지낭종 + 아토피 콤보 맞아서 ㄹㅇ 피부 내가 봐도 혐오스러움
근데 여자친구 잘만 사귀었어
너무 의식하지 말고 자신감 가져 물론 그게 말처럼 쉽지 않다는 거 내가 누구보다 잘 아는데
그래도 사랑해주는 사람 찾을 수 있어
오히려 피부 안 좋으면 장점(?)이 사람들을 빠르게 거를 수 있어
왜냐? 내 피부만 보고 나를 혐오스러워하고 가까이 두려고 하지 않는 사람은 애초에 그렇게 좋은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그런 사람들이 내 피부 보고 알아서 떨어져 나가준다면 너무나 땡큐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은 글 감사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5
빨갛고 안에 농이 찬 화농성 여드름 아니면 상관 없어 나는 ! 내 눈엔 쓰니 피부 되게 좋아보여
피부 때문에 받는 스트레스랑 걱정을 줄이고
자꾸 자신이 피부 나쁘다는 생각을 버려야될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7
스트레스면 레이저라도 받으러 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9
삽가능 너 이자식 잘생겼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0
ㄱㅊㄱㅊ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1
연애는ㄹㅇ 적극성..!!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2
난 더 심한데 결혼도 함 뽀뽀도 잘하더랗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3
그 피부를 다 덮을만큼 옆라인 진짜 이쁘다.....인기 많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3
그래도 많이 신경쓰이면 피부과 다녀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4
피부는 괜찮은데? 오히려 자신감 바닥인게 더 매력없게 느껴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5
문제될 거 전혀 없는데 쓰니 자존감부터 챙겨야할듯. 본문 보니 겁내 스트레스 받는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6
당연하지~~~ 결혼도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댓글 하나하나 다 읽엇어요.. 긍정적이 글이 많아 놀랏네여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시술 추천도 감사합니다
나중에 피부과 후기로 글 남길게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7
문제없음!
나 자타공인 피부 좋은 사람인데(하얗고 트러블이 없음!)
전남친 피부 사진+ 화농성군데군데진행중인 사람이였음
근데 이목구비나 성격이 내 스타일이여서 피부는 안 보였어ㅋㅋ
너무 스트레스받지말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8
나 뭔지 알거같아 나도 여드름피부로 진짜 오만스트레스 다 있었거든 지금은 거의 흉터만 있지만 피부는 제일먼저 눈에 띄어서 신경쓰이고ㅜㅜ 근데 훙터그뤃게 신경쓰이지않어 진짜 괜찮아 스트레스받는거 좀만 줄여도 될정도로 괜찮아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이고 연락 받아본 여둥들아
13:24 l 조회 3
애인이랑 약속있는데 연락을 안받으면 11112222
13:23 l 조회 4
소개로 사귀고 헤어지면 주선자한테 얘기해? 2
13:13 l 조회 21
곧 차이러 가는데 죽고싶다..ㅠ
13:09 l 조회 60
익들아 호감없는 남자가 깊티주면 거절해?1
13:05 l 조회 18
장기연애 (4년이상) 해본 익들아 6
12:54 l 조회 47
장거리로 결혼까지 가는 경우 쉽지않지? 5
12:53 l 조회 33
여자들아 모르는 사람 번호 딴적 있어???3
12:48 l 조회 24
이별 전애인 집 와서 짐 정리하는데..3
12:33 l 조회 68
바람핀 전애인 생각이 자꾸 나는데4
12:25 l 조회 70
썸붕나고 미련 철철 남아서4
12:17 l 조회 80
주기적으로 블로그 보는 거 4
12:16 l 조회 54
님들 센스있는 답장 추천좀 ㅈㅂ 😭 한달넘게 고백안하는 21
12:12 l 조회 91
인스타 활발하던 사람이 헤어지고 인스타 안 하면
12:10 l 조회 25
싸우고 나서 상대방이 안풀린거같으면
12:06 l 조회 18
일주일동안 괜찮았는데 새벽부터 갑자기
12:03 l 조회 28
오랜 친구였던 애인이 나한텐 안하면서 전애인한테는 한 것들 9
11:55 l 조회 115
용건이 없으면 데이트 꺼려져?5
11:48 l 조회 72
전애인한테 연락 오는데 반성하면 사람이 변할수 있나,,? 2
11:45 l 조회 40
혹시 인스타 잘 아는 둥이 있을까..?3
11:44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