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55l 4
대학교에서 젤 친한 친구가 최근에 남자친구 사겼거든

근데 친구랑 나랑 오늘 아침에 시험봐서 카페에서 밤새기로했어친구 남자친구도 같이

카페앞에서 친구커플만나서 친구남자친구한테 인사했거든(나보다 나이 많아!)

근데 대답도 안하고 문열고 들어가도라고 ㅋㅋㅋ

친구 남자친구가 낯 많이 가린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무시할정돈 아니지 않나

그래서 친구한텐 살짝 웃으면서 뭐야 왜 인사안하셔 ㅋㅋ 이랬는데 아 아까 나때문에 잠깐 삐져서 기분 안좋아 ~~ 이러더라구 그거랑 내 인사 씹는거랑 뭔상관이지 싶었는데 그냥 넘어갔어

그리고 카페와서 내가 시험정보?같은거 알려주고 전에 내가 질문할거 많다고 알려달라했었는데 친구도 ㅇㅋ 했거든 근데 친구가 남자친구있는 옆테이블로 쇽 가는거야

(테이블이 좁아서 최대 2명씩 앉을수있는데 나는 당연히 친구랑 나랑 둘이 앉는줄 알았어)

그래서 내가 정색하고 너 뭐해? 했더니 모르는거생기면 일로 와서 물어보래 아니면 한번에 몰아서 물어보건가 하는거야

이럴거면 전화로 했지 왜 같이 카페왔냐고 ...

좀 정색하면서 내 공부 하려는데

친구는 내가 화난거 눈치채고 삐졌어? 이러면서 내 테이블로 오더라고

무시하고 한 한시간 공부했나?

생각할수록 친구남친도 그렇고 내가 시험정보도 많이 알려줬는데 이렇게 행동하는 친구도 그렇고 너무 화나서 그냥 집간다하고 집왔어 ㅠ

내가 예민한거야? ......
 
1개월 전
익인2
둘이 좀 다퉜다고 친구한테도 인사안하는건 ㅋㅋㅋㅋ 나같아도 기분 나쁨
•••답글
1개월 전
익인3
ㄴㄴ 안예민해 배려 너무 안해주는듯
•••답글
1개월 전
익인4
나이도 많은사람이 왜그런대..
•••답글
1개월 전
익인5
악 글만 봐도 짜증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
놉 친구도 그럴 거면 걍 만나자고 하지 말았어야 하는 거 아닌가… 글만 봐도 속상함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7
아놔 인사 무시한것부터 너무 열받아 뭔,,,예의 없어,,,내가 니 친구냐;ㅋㅋㅋ 와 진짜 ㅋㅋㅋㅋ
•••답글
익인7
하나도 안 예민함 오히려 개착해
•••
1개월 전
익인8
친구도 친구 남친도 진짜 별로 나였으면 바로 나왔음
•••답글
1개월 전
익인9
친구랑 친구 남친 둘이 잘맞는 커플일 것 같긴 하네... 깊은 연은 쌓지 말자 너무 별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아 ㅋㅋㅋ 친구남친 얘기 듣고 내 경험담 생각나서 진짜 화딱지난다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오ㅐ저래 저기서 화 안내고 온게 대단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초딩같은 남친에 남친때문에 친구 버리는 친구... 잘어울리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어우 너무 화나는데? 둘다 너무 예의없고 별로.. 쓰니 기분 나쁠만함 충분히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아 이래서 커플이랑 뭘 안 해.... 안 그런 커플들도 물론 많지만 하....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남친 노답 친구 개노답 중간에 끼어서 잘 못할거면 양쪽으로 만나게 하지말라구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이래서 친구 커플이랑 셋이서 절대 안 만남 내 친구나 친구 남친 친구 한 명 더 껴야댐 ㄹㅇ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쓰니개착함 나였으면 거기서 소리질렀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둘다 짜증 사람불러놓고 뭐하는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속상했겠다 쓰니...둘이 싸워서 분위기 안좋아질 거 알았을면 다음에 만나자고 밥 사겠다고 하면 될텐데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놉... 넘시렁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왜 둘이 만나는지 알겠누
•••답글
익인24
222222
•••
1개월 전
익인22
진짜 안예민
엠씨처럼 진행 잘하면 몰라
중간에서 젤 센스있게 행동해야하는 사람이 한쪽으로 치우쳐가지고 누구하나 소외시킬거면
모임을 만들지 말았어야함

•••답글
익인22
낯가리고 기분나빠서 초면에 애인 친구한테 인사안하는거는 좀....
•••
1개월 전
익인23
코끼리끼리
•••답글
1개월 전
익인25
하..진짜 화난다...남친생겼다고 그런애들
진짜 별로임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어우 갑갑하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그 자리 있었으면 개폭발했음ㅋㅋㅋ 개빡치네 진짜 싫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끼리끼리가 맞는게 진짜소름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예의밥말아먹었나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내가 웬만하면 커뮤글보고 손절하라는 말 잘 안하는데(현실적으로 손절은 너무 극단적이라 커뮤사세라고 생각하는 편) 진짜 남친도 친구도 둘 다 쌍으로 무례하고 본인 필요한 정보만 쏙 골라가는게 진짜 이기적이고 사람 이용해먹는것처럼 보여 진짜 손절했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너무 극단적인거라 무조건 하라는 말은 아니야 적어도 거리두기는 했으면싶네
•••답글
1개월 전
익인30
나때문에 삐져서 기분안좋아 뭐야ㅋㅋ 남친혹시 5살? 진짜 애도아니고 삐졌다고 인사씹는사람이 어디있지 핵무례해 그리고 친구도 4가지없어 그냥 거리두자 앞으로
•••답글
1개월 전
익인31
기본적으로 친구 남친이 개념이 없네ㅔ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친구 남자친구도 별로고 친구도 별로
특히 친구남친은 걍 예의가 없네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엥 ㅋㅋㅋ 왜ㅜ자기여친이랑 트러블이있는걸 친구한테 그래 그러면안되는거아녀.? 나이도 먹었담서ㅜㅜㅜ 어이없어ㅜ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35
??? 아니아니 낯가리는 거랑 별개로 예의가 없는 거 같은데 그 친구 남자친구 친구 행동도 좋아보이진 않고.. 집에 잘 갔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택배기사님한테 물한잔 주는게 그렇게 어렵나..795 07.24 19:17 69750 16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브라자 선물해준게 그렇게 큰 죄야? 진짜 ....하...468 07.24 13:47 74123 33
?양궁 과녁 거리 진짜 이래..?386 07.24 17:12 83983 34
헐 스타벅스 규재 법안 통과!!!!341 07.24 21:39 14128 4
익명뷰티 그릭요거트 토핑 추천좀 해줘,,ㅠㅠㅠㅠㅠㅠㅠ72 07.24 19:26 2292 1
44333898 너무 아파서 잠이안오네 5:24 1 0
44333897 나 다정한 사람 좋아하네 5:24 8 0
44333896 잉? 하늘이 핑크색이야 5:23 6 0
44333895 창문 어딘가에 매미가 붙은 거 같은데 보이지가않아ㅠㅠㅠㅠㅠ 5:23 4 0
44333894 아 어그로였네5 5:23 49 0
44333893 엄마 배 볼때마다 신기하지 않아? 5:22 28 0
44333892 1일 1뚕 하고 시ㅍ어 제발 유산균 추천 좀…2 5:22 5 0
44333891 서울 살거나 잘 아는 익 있어? 5:22 14 0
44333890 제발!!!!! 키스해도 안 지워지는 틴트!!!!!!2 5:22 5 0
44333889 근데 ㄹㅇ 20-21살 대학생이면 무조건 남자들이 대쉬함?10 5:22 31 0
44333887 잘 찍었다 그치 약간 미국느낌 404 5:21 34 0
44333886 머야 디금 하늘 예뻐?? 난 자는척중이라 못나가는데 흑흑 5:21 8 0
44333885 요즘 하늘 예쁘다 40 5:21 24 0
44333884 밤이 아니고 5:19분 현재다 !!!! 너무 예뻐7 5:20 79 0
44333883 지금하늘넘예쁘다..크으3 5:20 43 0
44333882 우왕 지금 하늘 대박이댜 5:20 25 0
44333881 아 타롯 600장 돌렸는데 다 꽝 5:20 11 0
44333880 10시-5시 잤는데 잠 부족하다생각해??? 7시간2 5:20 11 0
44333879 A컵 여익들 누우면 가슴 다 사라짐?6 5:20 3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7/25 5:22 ~ 7/25 5: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5 5:22 ~ 7/25 5: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아내한테 맞고 갈비뼈 나간 디씨인 + 추적 ㅋㅋ 32
추적글 세계선수권에 나가서 금메달을 따고 + 아시안게임 나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