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08l 0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2
1개월 전
익인3
공복유산소 체지방태우기 좋아 근데 짧게해야해 !
•••답글
1개월 전
익인4
공복이 젤 좋아 근데 쓰러질지도..?조심해
•••답글
1개월 전
익인5
달리기 말고 걷기 추천... 공복에 그렇게 운동하면 저혈당 와서 쓰러져
•••답글
1개월 전
익인6
나 딱 본문처럼 운동했는데 집와서 꼭 단배ㅐㄱ질 챙겨목으니까 근손실없이 지방만 쫙쫙 빠졌어
•••답글
글쓴이
핫 정말?? 혹시..주 몇 회 운동했고 살 얼마나 빠졌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실례가 안된다면..♡
•••
익인6
두달동안 !! 일주일에 두 번은 근력운동하고 나머지 날들은 다 꼭 유산소 30분씩해서 근육은 늘고 지방은 한 -8 빠졌어유 물론 식단도 !
•••
글쓴이
와 고생했다 익인 ㅠㅠㅜㅠ 알랴줘서 고마워..나도 비슷하게 진행해여겠다 좋은 하루 보내❣
•••
익인7
혹시.. 근력운동은 홈트레이닝했어 아니면 헬스!!?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아 우리 아빠 기도좀해줘...진짜 혼자 울고있어500 3:28 61117 67
신입인데 칼퇴 했다고 혼났어....417 9:38 37554 32
비만은 자기관리 부족이야?259 10:52 4766 1
본인표출안녕! 오랜만이야!!304 2:32 6115 9
이성 사랑방 얘들하 연애할 때 가슴은 클수록 좋은 것 같애?174 1:17 38973 4
44567250 요가만 하다가 오늘 플라잉요가 하러가는데 너무떨려....서 가기싫어짐ㅋㅋㅋㅋ쿠ㅜㅜ 15:31 1 0
44567249 전남친이랑 친구로 지내는 거 불가능인가 15:31 1 0
44567248 나 고딩 때 본인 색깔에 심취한 애 있었어 15:31 2 0
44567247 익들아 이거 내가 서운해하는게 질리게 하는거야? 15:31 2 0
44567246 아우 씻기싫어 15:31 2 0
44567245 혀깨무는거 생각보다 정당방위 못나오더라 15:30 7 0
44567244 이성 사랑방/연애중 여자랑 포옹 처음 해보는 남자도 애인 안으면 가슴 큰지 작은지 느껴져.. 15:30 10 0
44567243 노트북이 안 꺼져.... 15:30 3 0
44567242 올림픽 끝나면 무슨 낙으로 사냐… 15:30 7 0
44567241 성형외과 피부과 부과세 별도는 불법아니야?? 15:30 3 0
44567240 26살에 외항사 승무원 준비하는거 가능성 없는일하는걸까..? 15:30 8 0
44567239 와 밖에 무서워서 못나가겠다 15:30 5 0
44567238 와 가입당시에 내 글 쫙 봤는데 흑역사 미쳤다리 어웅 15:30 5 0
44567237 아나 안산시ㅋㅋㅋㅋㅋㅋ 구청에 현수막 달렸는뎈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겨 15:30 35 0
44567236 살고싶지않다 15:30 3 0
44567235 저녁 뭐 목으라ㅓㄱ1 15:30 4 0
44567234 서울 익들아 도움조!!!!1 15:30 12 0
44567233 배구 터키랑 러시아 어케됨??1 15:30 4 0
44567232 토익 모의고사 풀 때 lc랑 rc 한 번에 풀어?1 15:30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2 15:28 ~ 8/2 15: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2 15:28 ~ 8/2 15: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잠만 백현이 잠옷 왤캐 잘늘어나.jpg 65
ㅅㅂ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