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초록글 6.17 11:10 l I*F* 이거 진짜야?834
l조회 87083l 5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I*F* 이거 진짜야? | 인스티즈

진짜면 확신을 가져볼까,,?
추천   54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1234567

1개월 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익들아 그럼 대체 애는 언제 고백한대?
확신이 들 때??

•••답글
4일 전
둥이660
3.4는 아닌디
•••답글
4일 전
둥이661
인프피 1234 다 맞음
•••답글
4일 전
둥이662
나는 전혀 아님
•••답글
4일 전
둥이663
34 는 아니구 12는 맞다...! 특히 할말도 없고 용건도 없는데 먼저 톡 건거면
•••답글
4일 전
둥이664
12는 백퍼고 34는 상황에 따라 다름
•••답글
4일 전
둥이665
일단 나는 맞음...헣허 특히 1번 4번 내가 수작부리고 싶을때 사용하는 방법이야
•••답글
4일 전
둥이666
잇프피 의식하고 하는 건 맞는데 딱히 엄청난 용기를 내고 하진 않음
•••답글
둥이666
가벼운 호감이거나 호감 전 단계에서도 할 수 있단 뜻...
•••
4일 전
둥이667
3, 4 아니야
•••답글
4일 전
둥이668
잇프피 1은 완전 인정,,,
•••답글
4일 전
둥이99
인프제 1, 2 확실. 4는 이성적 호감없어도 인간적 호감인 사람한테도 해줌
•••답글
4일 전
둥이669
인프제인데 이성인친구면 다 해당한다..!
•••답글
4일 전
둥이518
ISFJ 나에겐 2번만 해당사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일 전
둥이670
진짜야 진짜
•••답글
4일 전
둥이671
그냥 호감있는 상대한테 다 저러지 않아?
연락 어떻게든 해보려고 하고
좋은 인상 남기려고 웃는 모습 많이 보여주고
뭐 밥먹자고 술먹자고 하고
잘생겼다 오늘 옷 완전 괜찮다 등등 칭찬도 해주고
그러지 않아?!?!

•••답글
둥이671
나 애인이랑 친구시절 서로 칭찬하다가
눈 맞아서 그 담날 사귐..

•••
4일 전
둥이672
인프피 확신의 1234
•••답글
둥이672
+뚝딱미 추가
•••
4일 전
둥이673
4일 전
둥이674
ㅇㄱㄹㅇ....
•••답글
4일 전
둥이675
3, 4 아니구 1, 2는 맞음
•••답글
4일 전
둥이300
난 34는 아님!!
•••답글
4일 전
둥이676
누가 나 적어놨ㄴㅑ
•••답글
4일 전
둥이677
1빼곤 다 아니당 근데 2는 친한사람 한정
•••답글
4일 전
둥이678
근데 다들 이러지 않아???
•••답글
둥이678
나는 infj긴 한데 ixfx만 그래..?
•••
그끄저께
둥이679
1 진짜 관심없으면 절대 안함
•••답글
그끄저께
둥이680
와 난 잇프핀데 다 아님
•••답글
그끄저께
둥이681
인프피 누가 제소개를 해놧죠?
•••답글
그끄저께
둥이682
Isfp 다 맞으ㅡㅁㅋㅋㅋㅋㅋㅋ
•••답글
그끄저께
둥이683
아니 다른 유형들은 대체 어떻게 한단말임??
•••답글
그끄저께
둥이684
3,4는 그냥 평소
•••답글
그끄저께
둥이245
인프제 123맞음
•••답글
그끄저께
둥이685
1,2는 확실하고 3,4는 평소에도 할 수 있는거 그렇지만 좋아하면 무의식 중에 나오겠지 호호
•••답글
그끄저께
둥이686
isfj익 1234 다 맞음...
•••답글
둥이694
그끄저께
둥이687
인프젠데 1번도 시뮬 1937261617번 돌리는듯 저것도 한참고민함
•••답글
둥이687
그냥 관심있는 사람한테 무조건 저런다. 가 아니고 관심있는 사람한테 매우매우 용기내서 다가가는거랄까
•••
그끄저께
둥이688
인프피 다 받음 ㅎㅎ
•••답글
그끄저께
둥이689
인프피 진짜 저거 다 맞아.. 근데 고백은 절대 절대 절대 안 해..ㅠ
•••답글
그끄저께
둥이690
그끄저께
둥이691
잇프핀데 1은 완전 맞고 나머진 그닥
•••답글
그끄저께
둥이596
인프피 저거 찐이야 찐
•••답글
그끄저께
둥이692
인프피 다 맞아..... 용기 엄청 내서 말했는데 까이면 쭈그러들어... 고백은 안 해
•••답글
그끄저께
둥이693
인프피 극공가
•••답글
둥이693
상대: ~~가고싶다> 나: 나랑가자!
이거 사실상 인프피 고백임

•••
그끄저께
둥이695
잇프피인데 맞음!
•••답글
그끄저께
둥이627
잇프피인데 다 맞음!!!
•••답글
그끄저께
둥이696
124는 맞음
•••답글
그끄저께
둥이632
1,2는 빼박이다,,,,,,,,
•••답글
그끄저께
둥이697
잇프피 맞아
•••답글
그끄저께
둥이698
나 ISFP 시뮬 10000번돌려서 용기내서말하는 2번은 맞고 나머지는 다 아님
•••답글
1234567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너네 결혼한다고 생각하고 중요도 나열해봐1415 07.23 13:53 68179 30
이성 사랑방 와.. 방금 30분만에 번호 4번따임267 07.23 12:54 75500 29
이성 사랑방/연애중 나 남익인데 여익들아 너네가 가장 좋아했던 사람 생각하며 들어와봐106 07.23 16:15 24511 0
이성 사랑방 배달음식 시킬 때 애인이 리뷰이벤트 하면 정 떨어져?94 07.23 17:12 26270 0
이성 사랑방/ 지금 19살 23살 인데 썸남이 고졸이야 ㅜㅜ168 07.23 10:23 21922 4
44308859 이성 사랑방 남자가 이런말은 그냥 아무 생각 없이 하는거야?5 1:12 32 0
44308835 이성 사랑방 짝남? 남사친이랑 내일 만나는데2 1:10 16 0
44308829 이성 사랑방 썸녀가 담배핀다하면 정떨어질까?ㅠㅠ6 1:10 24 0
44308826 이성 사랑방 썸남은 담배 안피고 난 담배 피는데2 1:10 28 0
44308820 이별 익들아 헤어지러가는데 카페가서 음료 누가 사야되니..?12 1:10 94 0
44308814 이성 사랑방 여둥들은 짝남한테 톡 보낼때는 신경 쓰면서 보내?1 1:09 16 0
44308805 이성 사랑방 둥들아 웬만하면 모든 사람과 관계 유지 잘해야해..2 1:08 56 0
44308801 기타 뭔 이런 밑도끝도없는 불도저가 있다냐🥲 4040 1:08 35 0
44308798 뭔가 짝남이 나 나만 만나기 싫어하는 걸루 보여.??12 1:08 56 0
44308786 이성 사랑방 이런 얘기 하는 거 별론가???????4 1:07 51 0
44308723 이성 사랑방 뭐라고 답장하지.. 할 말이 없는데2 1:04 41 0
44308692 짝남이랑 영화보러 가는데 코디 어때 ?!?!8 1:02 103 0
44308678 기타 나 친한 직원한테 오늘 좀 놀랐던거4 1:01 41 0
44308635 이성 사랑방 비흡연자 익들아 흡연자는 애인으로 별로야?19 0:59 80 0
44308631 이성 사랑방 남익들 동성친구랑 4시간 동안 전화 할수 있어?9 0:58 59 0
44308603 이성 사랑방 근데 번호따거나, 남/여소 받으면 뭐해?8 0:57 80 0
44308593 연애중 본인표출커플 폰케이스 한번만 골라주고 가줘!! 선택장애 와써ㅠ ㅠ 0:56 61 0
44308569 연애중 나 원래 연하 절대 안만나려 했는데 편견 깨짐4 0:54 95 0
44308494 이성 사랑방 썸남 자취방에서 술먹으면 무조건 그런 분위기 될깡ㅜ9 0:50 17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7/24 1:12 ~ 7/24 1: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7/24 1:12 ~ 7/24 1: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싱글벙글 사이버 강의 근황.jpg 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