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717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
이 글은 5년 전 (2021/6/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로잉

일단 만화 한편 정도는 무리없이 그릴수 있어.. 그니까 중급정도?? 이 이상 늘려면 뭘 공부해야할까?? 그동안 크로키처럼 주로 실습했는데 이제 이론 공부할까??
대표 사진
잉1
연출이랑 작화 연습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잉
앗 그건 어떻게 하면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잉1
페이지 만화는 페이지 구성+인물 연출(이론은 검색)
작화 연습은 안정적인 작화+연출 구현에 대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잉2
실력을 키워서 뭘그리고싶은데? 당장 그냥 막연하게 그림을 잘그리고 싶다인 거면 모작해 그림실력은 이론공부한다고 늘지않음 뭐 해부학이나 인체 근육 이런 걸 이해 할 수는 있어도.. 창작을 잘해내려면 그만큼 머릿속에 든 자료가 방대해야하고 그걸 표현해낼 수 있는 연습량, 실력이 필요해 그러니 다른사람들 창작물 모작하면서 그 두개를 같이 향상시키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잉
음 빛을 잘쓰는 일러스트 그리고 싶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림을 잘그린다는 기준이 머라고 생각해?5
06.22 17:10 l 조회 71
이애 어떰??
06.21 19:58 l 조회 88
신체 그리는거 어려울때 뭐 참고해??7
06.20 03:30 l 조회 85
그림을 자주 그려보려고 노력중입니다5
06.18 12:23 l 조회 78
아기 킹크랩 그렀어5
06.10 18:38 l 조회 412 l 추천 2
강아지 그렸오5
06.08 18:08 l 조회 224 l 추천 1
오늘 휴일이라 하루종일 그림그렸으7
06.03 20:59 l 조회 156 l 추천 2
월루중이디4
06.02 14:07 l 조회 235 l 추천 2
무조건 아이패드있어야해?1
06.01 20:52 l 조회 121
낙서 그림모음
05.26 18:22 l 조회 185 l 추천 1
낙서 월루중3
05.22 12:17 l 조회 168
크로키할수록 자존감이 떨어져ㅠㅠ 8
05.20 04:46 l 조회 161
문어 그렸어1
05.12 18:58 l 조회 206 l 추천 2
판타랑 아이패드 차이(개인적인 생각임)
05.09 23:19 l 조회 127 l 추천 1
오늘의 드로잉1
05.07 22:33 l 조회 192
정물화 그린거 볼래1? 그리고 질문있어 8
05.06 15:33 l 조회 126 l 추천 2
고양ㅇㅣ 그렿어 4
05.04 17:26 l 조회 224 l 추천 2
그림 그렸으2
05.03 23:42 l 조회 197
입술채색 맘에들오
05.03 20:54 l 조회 78
부루베뤼 구럈베뤼1
05.01 17:20 l 조회 14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드로잉
일상
이슈
연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