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로잉일단 만화 한편 정도는 무리없이 그릴수 있어.. 그니까 중급정도?? 이 이상 늘려면 뭘 공부해야할까?? 그동안 크로키처럼 주로 실습했는데 이제 이론 공부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