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코인   정리글   후기   기타
l조회 833l 0
 
1개월 전
고래1
그러게 다들 떠낫나 ㄷㄷ 난 아직도 열시미 하는뎁
•••답글
1개월 전
고래2
쓸 글이 없어... 물려잇어서 욕만 나옴
•••답글
1개월 전
고래3
그냥 버틸생각이라 어플도 안 보는중
•••답글
1개월 전
고래4
원래는 글 하도 올라와서 주식방이랑 분리한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리할 필요도없었넼ㅋㅋㅋㅋㅋㅋ
•••답글
고래6
아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고래5
물린지 오래라 뭘 쓸게 읎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코인/코인 도지 엄마들 평단 몇이야?6 07.26 11:35 574 0
코인/코인 5일동안 코인 수익5 07.26 21:23 657 0
코인/코인 비트코인 다시 7천 갈수있다고 생각해?4 07.26 11:55 1483 0
코인 갑자기 불장이야 뭐야2 07.26 12:32 730 0
코인/코인 대장 갑자기 왜저래? 나 탈출 가능한거여 드디어?3 07.26 10:06 1320 0
44393232 코인 와 아마존 딱 시간봉 마감할 쯤 트윗썼네.. 5:31 36 0
44393000 코인 오 샌박 고꾸라지네 4:13 14 0
44392409 코인 제발 ㅜㅜㅜㅜㅜ 올라가자 제발 2:38 17 0
44391974 코인 코인방 다시 살아나자~ 1:53 22 0
44391667 코인 엥 뭐야 찐반이야?1 1:27 82 0
44389127 코인 엑시 46430에 샀는데 07.26 22:38 279 0
44388702 코인 -57%..1 07.26 22:13 135 0
44388661 코인 난 메타 믿고있었어1 07.26 22:10 286 0
44388416 코인 엑시 지금 살 말1 07.26 21:57 146 0
44387788 코인 5일동안 코인 수익5 07.26 21:23 658 0
44386975 코인 오늘 튀어오르는 알트 코인들 진짜 많다 07.26 20:39 71 0
44379064 코인 진짜.. 탈출 할 수 있을때 탈출 할껄.. 어플 다시보니깐 07.26 16:52 129 0
44378198 코인 지금 비트,이더리움에 묶여있는데 손절하고 공모주만할까?1 07.26 16:41 300 0
44377542 코인 와진짜 탈출하자마자 확오르네 열받아 ㅜㅜㅜㅜㅜ1 07.26 16:27 85 0
44374326 코인 존중하며 버티는 중 ㅎㅎ2 07.26 15:36 994 0
44369453 코인 도지 지금 물탈까??1 07.26 13:56 366 0
44368224 코인 아마존이 대장 결제 도입 한대3 07.26 13:28 1468 0
44367127 코인 갑자기 불장이야 뭐야2 07.26 12:32 730 0
44367034 코인 도지... 갑자기 왜 저래 07.26 12:26 18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27 9:24 ~ 7/27 9: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