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62l 0
 
1개월 전
익인1
1년차까진 신입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
1년을 해도 신입...
•••답글
1개월 전
익인3
우리는 보통 1년까지 신입으로 봐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거의 1년까지 신입이구나 내가 일하는곳은 왜 ⸌◦̈⃝⸍ʷʰʸˀ̣ˀ̣ˀ̣ 이러지
•••답글
1개월 전
익인4
1개월 전
익인5
알바면 아니고 회사면 맞지않을까
•••답글
익인6
1개월 전
익인7
신입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8
2년차도 신입인걸 뭐..
•••답글
1개월 전
익인9
오 신기하다 회사는 기준이 다르구나 몰랐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알바면 3개월 이상부턴 신입아니라고 생각함
주말알바면 신입같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신입ㅇㅇ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우리는 신입인데 알 건 알아야하는 정도로...
•••답글
1개월 전
익인13
1개월 전
익인14
완전 신입..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적어도 1년은 신입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알바말고 회사!! 알바 4개월이면… 신입 절대 아니쥐,,,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본인표출1년만에 왔다ㅎㅎ 선착순으로 촉이랑 상담해줄게 :)570 08.01 20:02 33635 9
이성 사랑방 자취경험 없는 남잔 거르는게 맞는것 같아434 08.01 21:52 60994 17
익들아 우리 아빠 기도좀해줘...진짜 혼자 울고있어455 3:28 49389 44
신입인데 칼퇴 했다고 혼났어....355 9:38 25482 17
나는 우상혁 선수가 지금 올림픽 중에 가장 충격이야192 08.01 20:56 36473 30
44565167 투수들 정신챼럐.......... 13:46 1 0
44565166 구매자재 일 하는사람 있어? 13:46 1 0
44565165 나만눈치보고 나만집치우고 13:46 1 0
44565164 아 다행이다 13:46 1 0
44565163 우상혁 선수 이제 봤는데 긍정적인 에너지 개좋다 13:46 1 0
44565162 다행이다ㅠㅠㅠㅠ 13:46 1 0
44565161 50인치티비+인터넷+공유기 해서 달에 40000원 어때?? 13:46 4 0
44565160 나 진짜 언어적 감각 있는 거 같음 13:46 16 0
44565159 나라면 같이 연습한 동료랑 동메달전 해야하면 질질 울면서 게임할 듯 13:45 7 0
44565158 이성 사랑방 내가 신뢰를 깼고 이걸 다시 되돌릴 수 없을 것 같은데 13:45 7 0
44565157 요거트볼에 넣을거 추천해줘!!!!!!1 13:45 10 0
44565156 고양이 mbti 테스트!!1 13:45 24 0
44565155 익들아 야구 이거 무슨 의미야??!3 13:45 44 0
44565154 모더나 1차만 맞은상태면 예방효과 없어?2 13:45 10 0
44565153 거지존 레이어드컷 어때????? 13:45 8 0
44565152 이성 사랑방/ 썸남 이상형이1 13:45 15 0
44565151 난 다 스트라이크 같은데 13:45 11 0
44565150 "일부" 사람들 요즘 집에만 쳐박혀서 인터넷만 함???? 13:45 25 0
44565149 야구 중계 다들 어디봐?4 13:45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2 13:44 ~ 8/2 13: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2 13:44 ~ 8/2 13: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알티 만번 넘게탄 asap 부르는 우주소녀 엑시 ㅋㅋㅋㅋㅋㅋㅋㅋ.twt 25
에이쎕 내 통장잔고 반쪼가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ㅅㅂㅋㅋㅋ드라마보는데 가면이 존나 옹졸하게 생겨서 짜증나 116
몰입안된다곸ㅋㅋ아 댓글수보고 심장 덜컹쫄깃했어 반응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