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93l 0
 
1개월 전
익인1
아이궁ㅎㅎ 고생많이 하시겠다ㅜ
텃밭도 일 진짜많은데

•••답글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매일 아침마다 나가더니...
•••
익인1
노지 포도를 텃밭으로 하다니 대단하셔ㅎㅎ자라는데도 몇년걸릴텐데
•••
1개월 전
익인2
우와 본격적이시네 ㄷㄷ
•••답글
글쓴이
그니깐... 이게반이야 옆에 더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3
와.. 취미치곤 규모가 상당한데..? 엄청 조그만 밭도 힘들던데.. 대단하시다!!
•••답글
글쓴이
긍까 ...허리아플거가타...
•••
1개월 전
익인4
저 주황색들응 뭐야??? 비빔면 같다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빔면 나도 궁금해서 물어봤능데 톱밥깔아놨데 잡초 못자라게
•••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우리 엄마아빠도 취미로 하는데 오이 가지 고추 상추 등등 채소는 다 집에서 키워 먹는듯... 주말에 집 가면 같이 밭에 가자 하는데 호오ㅇ,,, 그래서 주말엔 집에 안가ㅎㅎㅎ
•••답글
글쓴이
하 ㅇㅈ 맨날 삼촌들 밭에서 장어랑 삼겹살꾸워먹음 그래서 집에있는 음청무거운 식탁도 빼서 밭으로 가져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7
이정도면 작은사업인데??? 와
•••답글
1개월 전
익인8
우와 진짜 제대로 가꾸시는 거넼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주렁주렁 맛있게 열렸으면 좋겠댜!!!! ㅎㅎ
나중에 농작물 후기 와줘여!!!!

•••답글
글쓴이
지금도 주렁주렁 열렸어... 와서 오이랑 상추랑 깻잎이랑 양파랑 쪽파좀 가져가...
•••
1개월 전
익인9
분명 작게 한다 했는데 매년 커지더라ㅋㅋㅋ
•••답글
글쓴이
ㅁ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1
매년커지는거 ㄹㅇㅋㅋㅋㅋ땅을 더산것도아닌데 매년 올해는 이거 새로심었대
•••
글쓴이
맞아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9
이제 첨 들어보는 작물도 막 키움; 어디 방송에서 이 채소 좋대! 하면 심음ㅋㅋ
•••
1개월 전
익인10
와 집앞 텃밭 정도가 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저거 반이야 반이더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2
ㅋㅋㅋㅋㅋㅋ귀여우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아 울 엄빠인줄ㅋㅋㅋㅋ 아파트 사는데 땅 사서 저렇세 밭 가꾸고 컨테이너도 갖다놔서 거기서 쉬고 평상도 만드심
•••답글
글쓴이
고추건조기 산 울엄빠 나야나..나야나....
•••
1개월 전
익인14
우˗ˋˏ 와 ˎˊ˗ 취미로 으하신지 얼마나 되신거야???
•••답글
글쓴이
3년된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택배기사님한테 물한잔 주는게 그렇게 어렵나..815 07.24 19:17 75339 21
?양궁 과녁 거리 진짜 이래..?392 07.24 17:12 89917 34
헐 스타벅스 규재 법안 통과!!!!391 07.24 21:39 26952 4
이성 사랑방 모텔 왜 가는지 모르겠음 솔직히459 0:22 36320 13
익명뷰티 그릭요거트 토핑 추천좀 해줘,,ㅠㅠㅠㅠㅠㅠㅠ79 07.24 19:26 2595 1
44334318 부끄러워 하는거랑 어색해 하는거랑 다른거야? 8:23 1 0
44334317 지방러 시향하러 서울가는거 에바지... 8:23 1 0
44334316 아 편수니 방금 떵싸고 왔는데 또 배아프다 8:23 1 0
44334315 편의점에서 의외로 하면 민폐인 행동...2 8:22 14 0
44334314 내가 일어나자마자 본 장면2 8:22 23 0
44334313 이성 사랑방 27살 애인한테 생일선물로 애플워치 어때 ??1 8:21 5 0
44334312 급해!!!!!! 여자 셔츠 어디서 사는지 알려주라 ㅠㅠㅠㅠ 8:21 6 0
44334311 냥 ㄷ 8:21 10 0
44334310 다섯시간 자고 강아지 산택 나갈 준비.. 8:21 7 0
44334309 이성 사랑방/연애중 진짜 돈과 사랑이 비례해? 8:21 7 0
44334308 결혼할 사람은 무조건 다정하고 애교많은 사람이 최고다 알아둬 8:21 10 0
44334307 아침부터 31도네 8:21 6 0
44334306 에어컨 한번 틀면 얼마 정도 틀어???3 8:20 10 0
44334305 이번에 sc에서 디즈니 체카 만든 익 있어? 8:20 9 0
44334304 일회용 인공눈물 꼭 일회용으로 써야돼?3 8:19 9 0
44334303 편의점 알바익들아 이거 사장님께 말한다 만다?1 8:19 20 0
44334302 동생 친구 처음 봤을 때 반말 vs 존댓말4 8:19 33 0
44334301 솔직히 애인 쓰레기인거 알면서 못헤어지는거 정말 지팔지꼰이라 할말이 없음1 8:18 20 0
44334300 편의점 알바하면서 모은 진상썰..♡4 8:18 2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7/25 8:20 ~ 7/25 8: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5 8:20 ~ 7/25 8: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걸그룹인 일본인 딸을 위해 한국어 공부를 하신다는 어머니.jpg 59
흐-뭇.....어머니 대체 무슨 공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