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752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7
이 글은 5년 전 (2021/6/19) 게시물이에요
필합이랑 최합 9월까지 이걸 어떻게 기다려 너무 피말려서 그냥 아무 생각 없이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 정도임 내가 머리가 좋아서 시험을 잘 쳤으면 안 이러고 있겠지 애매한 게 죄다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치고 난 후가 더 지옥..걍 공시생은 다 지옥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우리 지역은 필합부터 1배수로 뽑는 거 같아서 필합되면 면접 때 똥 안 싸명 합격이니까... 필합때까지만 참으면 될 듯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완전 똥줄이라 불안해 미치겠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똥줄이라 공부해야하나 싶은데 공부 절대 손에 안 잡힘 그냥 누가 나 발표날까지 기절 시켜주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발요… 난 심지어 전공비공개 직렬이라 더 환장하겠음 전공이 어려웠어서 전공점수로 갈릴판인데 하… 공부할때보다 더 괴로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걍 공부하고 싶다 근데 안 하고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앜ㅋㅋㅋㅋㅋㅋ애매한게 진짜,,,,,,,,,하,,,, 공단기에 입력좀 해주세요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락 아닌데도 공단기 입력 안하는 사람 개신기함 이것도 mbti와 관련 있을까 ^^(과몰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마 잘봐서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고수들 제발 입력 좀 다 해줬음 좋겠어 왜 사람들 희망고문 시키냐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ㅠㅠ제발요ㅠㅠㅠ 난 10명밖에 안뽑아서 한두명도 엄청 큰데 미치겠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우리는 3명 뽑음 그리고 나랑 다른 애 한 명 동점자로 나란히 2,3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헐 거긴 더 미쳤구나,,,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ㅇㅇ... 많이 좀 뽑아즈지 개짜게 뽑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소수직렬이라 우리 지역컷 미쳐서 단념했는데 집에 말을 못하겠다ㅠㅠ잘친줄 아시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 나랑 상황 비슷하네 근데 난 우리 지역컷 개미쳤다고 미리 말해놔서 부모님도 나랑 같이 똥줄 타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힘내요 쓰니!!!!!!!!!! 좋은 결과 나올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마킹 잘못했을까봐 미치겠어 지금 살짝 기대하고있는데 떨어지면 더 살기 싫을듯 필기합격결과 나오기 전까지 다시 공부하기도 그렇고ㅠ 만약에 떨어지면 내년 1년 더 어떻게 공부하지 이생각에 눈물 줄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월요일에 점수사전공개 한다... 마킹 실수 잘못했을까봐 겁나 무섭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공부하는 건 안 무서운데 공부 해놓고 내년에 또 떨어질까봐 그게 무서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도 담주 월욜에 사전공개ㅠㅠㅠㅠㅠ 그때 확인할수 있겠지ㅠㅠㅠㅠ 맞아 공시준비하면서 느낀게 운이 진짜 크다는거.. 내년에도 떨어질까봐 무서우ㅜ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뭐든 멘탈 싸움이라 사실 우리같은 경우는 많을 거란 말이야? 떨어지더라도 최대한 마음 다스리고 내년에 붙으면 그게 승자다 ㅎㅎ 우리 너무 무서워하지 말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그러자 내년에 빡공해서 붙음ㅕ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두명 뽑는데 두명 입력 안해서 더 죽을맛... 한 명이라도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반 이상이 입력 안 함... 다들 과락이길 내가 빌어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발 내 자리 하나만..!!!!
쓰니 나랑 손잡고 들어가자 동기하자 우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력 안 한 나머지는 다들 과락일 거야 영어가 어려웠잖아 ㅎㅎㅎㅎ 그렇게 빌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애매해가지고 환장하겠다 나 마킹진짜잘하는데도 마킹병 왜 오는지 알것같음 글고 허위입력 무슨 심리인가 싶고 엄청 늦게 채점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증말 신기해^^….. 입력안하는 사람들 은둔고수냐 과락이냐 진짜 모 아님 도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력 안 하는 사람들 때문에 올 거 같음 은둔고수는 우리 배려 좀 해줘라 귀찮다고 입력 안 하지 말고; 공부 잘 하면 대인배 기질도 있어줘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ㅜ.ㅜ 우리 다 붙길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진짜 왜 8명밖에 입력을 안하냐구요 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입력했다가 도로 빼더라 근데 점수 낮은 분들이 그래서 이건 이해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이번에 시간 관리 잘못해서 사회 과락 나서 바이바이지만 진짜 여기 익들은 다들 잘 되길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내년에 꼭 될 거야! 나도 내년으로 넘어갈 수 있구 하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는 올해 붙을거야 ㅠㅠ 나는 7월부터 다시 시작하려구 ㅠㅠ 재시지만 행법 거의 새로하는 거라 마찬가지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려 6월은 푹 쉬어 ㅜㅜ 1년 또 달리려면 그거 고생이다... 진짜 푹 쉬어 아무 생각 말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웅 고마워 ㅠㅠ 쓰니두 붙었다구 생각해버렷!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좋아 ㅎㅎ 익인이 주말 즐겁게 보내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쓰니두 잘 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경북은 사전 공개도 안해 7/8일까지 버텨야 해서 죽을거 같아... 시험친 익인들 다 합격하자!!!
그리고 공단기 입력 좀 다들 해줬으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전 공개 좀 해주지 ㅜㅜㅜㅜ 진짜 피말리겠다 7월 8일이라니... 난 7/1일 발표도 지옥같은데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도 합격할거야!!! 시험 치느라 고생했어!! 지옥같은 기다림의 시간이지만.. 승리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승리하자 ㅎㅅ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익 파트56 말아먹음
13:21 l 조회 2
생리하는데 운동할말
13:20 l 조회 4
롤전적 염탐하면 상대방이 알수있어??1
13:20 l 조회 4
왜 아직도 신고 처리가 안 된 걸까?
13:20 l 조회 5
급한데 아이폰 6s 있으면 디카 살 말 1
13:20 l 조회 7
너혼자 좋아하던사람이 청첩장 주면 갈거야?2
13:20 l 조회 12
오랜만에 햇볕 쬐려는데 몇시가 좋을까?1
13:19 l 조회 8
오늘의 먹킷리스트 1
13:19 l 조회 4
이런 연락 뭐라고 답하나요..?
13:18 l 조회 7
메이크업베이스 역할이 꽤크네?!???5
13:18 l 조회 18
난 습도땜에 에어컨틈2
13:18 l 조회 13
같은 프차 카페 알바 하는거어케생각해.. 3
13:18 l 조회 10
하 로켓랩 손절해야하나
13:18 l 조회 5
주말은 진짜 두 명 써야하는거 아니냐..ㅠㅠㅠ 3
13:18 l 조회 17
아이폰 맥세이프 지갑..? 안 떨어졍?4
13:17 l 조회 13
나 불안형인데 안정형만나고싶음
13:17 l 조회 8
도대체 무슨 소리일까
13:17 l 조회 6
해외거주 영미권에서 사람 만날 때 ㄹㅇ 어플 많이들 써? 2
13:17 l 조회 5
몇살까지 본가 사는거 가능해??
13:17 l 조회 5
Rc455점 lc380점2
13:1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