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789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이 글은 5년 전 (2021/6/22) 게시물이에요
나는 생리컵은 대학 연구로만 해봤고 쓴적 없음.. 

탐폰은 가끔 쓰는데 뭐 쇼크걸리는 경우도 있다며 그래서 자주는 안쓰는데 

어때?? 생리대.. 도저히 못쓰겠어 여름+생리 이즈 헬
대표 사진
익인1
나 생리컵 쓴지 3개월 광명 찾음 걍 미쳤어ㅜㅜㅜㅜㅠ 이걸 왜 지금까지 안썼는지 걍 눈물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ㄹㅇ루? 살까 고민되네
공중화장실에서 처리하고 다시 껴? 물에 씻으면 균 들어갈까봐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사고나서는 한 번도 밖에서 안 갈았는데 아침에 9시에 나가면 일곱시쯤 집와서 교체하면 되거든! 난 딱 양 보통이라 안샘! 그리고 생리컵은 원래 물에 씻어서 다시 넣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양이 생각보다 안차는구나 이야…. 이거 완전… 혁명템인데….. 나 정말 설레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탐폰 쇼크 8시간인가 그 착용시간만 안 넘기면 되는 거 아닌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양 많을 때 탐폰 쓰는데 넘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8시간 제한 그런 것도 있었구나..!!!!
오 외워야겠다 양 많은 날엔 꿀팁인데 완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밑댓 보니 6시간인가봥 난 길어야 4시간만 써서 헷갈렸네ㅠ 그 설명서 보면 나와있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ㅏ 그럼 4시간만 쓰거 나머지시간은 그냥 생리대 착용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탐폰 4년째 씁니당
면100% 탐폰/최대 6시간까지만 버틸것/생리양이 적은데 그보다 많은양을 흡수하는 탐폰사이즈 착용금지
이렇게만 하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익인아 고마워 ㅠㅠ!!
나 하루 6시간 이상 쓰고 양보다 높은단계 탐폰 쓴것 같아
덕분에 몰랐던 상식 알아가네 여자로써 이것도 모르다니 ㅠㅠ..
배워갈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는 8시간인데 거기까지 버티는건 좀 아닌것 같아서 나대로 나름 합의본거야ㅎㅎㅎ 쇼크먹은적 없슴다! 양이 많은편도 아니라서 난 애매하게 탐폰 딱 이틀정도만 쓰는것 같아ㅎㅎ 탐폰이 위험한건 질 내부기관이 지나치게 건조하게 되면 위험한거라서, 양보다 조금 적은양 흡수하는거 착용하면 돼!! 진짜 적어도 많은날-슈퍼사이즈 이건 오케이인데 적은날-슈퍼사이즈 절대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때 탐폰 착용하는거 위험해. 쇼크올때 이상반응 나타나기 시작하는거 눈치챌수가 없거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꿀팁 고마워 ❤️❤️ 4년쓴 짬바는 어디 가지 않는구나..
나같은 초보 나부랭이가 쉽게 이런 꿀팁 알아가도 되는거니 ㅋㅋㅋ
어우 나도 탐폰 고냥 써야겟다 히히 브왁도 자주 하는디 생리때도 시원한 내 거** ^^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ㅋㅋㄱㄱ앜ㅋㅋㅋ나 나름 탐폰전도사...😇 을매나 편한데요ㅋㅋㅋㅋ
괜자나 괜자나 팁 가져가잉♡ 건강이랑 직결된거라 안줄수가 없어ㅋㅋㅋㅋ브왁ㅋㅋㅋㅋㅋ아 나도 해볼까....많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탐폰 하기 전 내 인생 기억조차 하기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ㅋㅋㅋㅋㅋ 나두 요즘들어 탐폰 간혹 쓰는데 진짜 편하긴 하더라.. 아니 내가 거기가 안축축하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ㅠㅠㅠㅠㅠㅠ 난 정자세로 누워서 자는게 제일 좋아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갓 익인이 양 엄청 많구나 난 저녁엔 안나와서 다행이긴 한데… 저녁에도 많이 나오면 고통받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첫날부터 헬이라서 3일째까지 고문이야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4...잘때 탐폰착용은 자제해조ㅠㅠ정말 낮은확률이지만, 만약에, 쇼크오기 시작할때 자고있으면 그대로 저세상 갈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오버나이트 착용ㅎㅐ야겠다ㅠㅠㅠㅠㅠ 고마워 진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그 엉덩이골? 응꼬쪽에 키친타올이나 휴지 돌돌말아서 골에 딱 끼고자면 안새더라구! 혹시 모르니 밑에 수건깔고 자용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헐 그렇게 하면 안 샌다고?????? 유레카다… 명심하겠슴다ㅠ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응응 골을 막아버리면 돼ㅋㅋㅋ그리고 가장 긴 오버나이트 착용하고 수건깔고ㅎㅎㅎ 굿나잇♡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말인데도 낮잠 늦잠 안자는 이유
7:37 l 조회 1
주식으로 재산 3/4 잃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
7:36 l 조회 6
제발 이불추천좀해주라1
7:34 l 조회 5
미용실에 머리만 감아달라고 해도돼?
7:34 l 조회 5
치아가 인상 많이바뀌는구나1
7:33 l 조회 8
보톡스로 눈이 커질수가 있는거였구나5
7:32 l 조회 19
내가 말한거에 엉뚱한 답을 하는 사람 왜이러는거야? 4
7:31 l 조회 10
엄마가 너무너무 귀여워1
7:30 l 조회 17
아무리 아침 7시반밖에 안됐다지만 곧 7월에 16도는 너무 시원한거 아닌가1
7:30 l 조회 3
오프인데 전화하는건 대체 어느나라 매너냐1
7:28 l 조회 25
가나 크로아티아 축구
7:26 l 조회 59
용과랑 아보카도 먹어보고싶다5
7:24 l 조회 15
퇴사고민 말하면 꼭 필요한사람이라고
7:24 l 조회 8
애덜아 이거 총 2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아님 3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7:24 l 조회 4
이거 카톡프사로 하면 회사사람들이 보기 좀 별로일까6
7:21 l 조회 227
외국인 많은 동네에서 알바하는데 나라별로 특징이 좀 있는듯
7:21 l 조회 20
서울에서 젤 예쁜 여자들 있는 곳 어디야?2
7:20 l 조회 20
지금 여름 날씨 일시적인건가?2
7:18 l 조회 166
넷플릭스 4인 공유 요즘 안돼?
7:17 l 조회 22
아 연애생각 없는데 소개 왜 받겠다했지 아17
7:16 l 조회 13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