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789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축구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이 글은 5년 전 (2021/6/22) 게시물이에요
나는 생리컵은 대학 연구로만 해봤고 쓴적 없음.. 

탐폰은 가끔 쓰는데 뭐 쇼크걸리는 경우도 있다며 그래서 자주는 안쓰는데 

어때?? 생리대.. 도저히 못쓰겠어 여름+생리 이즈 헬
대표 사진
익인1
나 생리컵 쓴지 3개월 광명 찾음 걍 미쳤어ㅜㅜㅜㅜㅠ 이걸 왜 지금까지 안썼는지 걍 눈물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ㄹㅇ루? 살까 고민되네
공중화장실에서 처리하고 다시 껴? 물에 씻으면 균 들어갈까봐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사고나서는 한 번도 밖에서 안 갈았는데 아침에 9시에 나가면 일곱시쯤 집와서 교체하면 되거든! 난 딱 양 보통이라 안샘! 그리고 생리컵은 원래 물에 씻어서 다시 넣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양이 생각보다 안차는구나 이야…. 이거 완전… 혁명템인데….. 나 정말 설레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탐폰 쇼크 8시간인가 그 착용시간만 안 넘기면 되는 거 아닌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양 많을 때 탐폰 쓰는데 넘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8시간 제한 그런 것도 있었구나..!!!!
오 외워야겠다 양 많은 날엔 꿀팁인데 완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밑댓 보니 6시간인가봥 난 길어야 4시간만 써서 헷갈렸네ㅠ 그 설명서 보면 나와있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ㅏ 그럼 4시간만 쓰거 나머지시간은 그냥 생리대 착용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탐폰 4년째 씁니당
면100% 탐폰/최대 6시간까지만 버틸것/생리양이 적은데 그보다 많은양을 흡수하는 탐폰사이즈 착용금지
이렇게만 하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익인아 고마워 ㅠㅠ!!
나 하루 6시간 이상 쓰고 양보다 높은단계 탐폰 쓴것 같아
덕분에 몰랐던 상식 알아가네 여자로써 이것도 모르다니 ㅠㅠ..
배워갈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는 8시간인데 거기까지 버티는건 좀 아닌것 같아서 나대로 나름 합의본거야ㅎㅎㅎ 쇼크먹은적 없슴다! 양이 많은편도 아니라서 난 애매하게 탐폰 딱 이틀정도만 쓰는것 같아ㅎㅎ 탐폰이 위험한건 질 내부기관이 지나치게 건조하게 되면 위험한거라서, 양보다 조금 적은양 흡수하는거 착용하면 돼!! 진짜 적어도 많은날-슈퍼사이즈 이건 오케이인데 적은날-슈퍼사이즈 절대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때 탐폰 착용하는거 위험해. 쇼크올때 이상반응 나타나기 시작하는거 눈치챌수가 없거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꿀팁 고마워 ❤️❤️ 4년쓴 짬바는 어디 가지 않는구나..
나같은 초보 나부랭이가 쉽게 이런 꿀팁 알아가도 되는거니 ㅋㅋㅋ
어우 나도 탐폰 고냥 써야겟다 히히 브왁도 자주 하는디 생리때도 시원한 내 거** ^^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ㅋㅋㄱㄱ앜ㅋㅋㅋ나 나름 탐폰전도사...😇 을매나 편한데요ㅋㅋㅋㅋ
괜자나 괜자나 팁 가져가잉♡ 건강이랑 직결된거라 안줄수가 없어ㅋㅋㅋㅋ브왁ㅋㅋㅋㅋㅋ아 나도 해볼까....많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탐폰 하기 전 내 인생 기억조차 하기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ㅋㅋㅋㅋㅋ 나두 요즘들어 탐폰 간혹 쓰는데 진짜 편하긴 하더라.. 아니 내가 거기가 안축축하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ㅠㅠㅠㅠㅠㅠ 난 정자세로 누워서 자는게 제일 좋아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갓 익인이 양 엄청 많구나 난 저녁엔 안나와서 다행이긴 한데… 저녁에도 많이 나오면 고통받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첫날부터 헬이라서 3일째까지 고문이야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4...잘때 탐폰착용은 자제해조ㅠㅠ정말 낮은확률이지만, 만약에, 쇼크오기 시작할때 자고있으면 그대로 저세상 갈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오버나이트 착용ㅎㅐ야겠다ㅠㅠㅠㅠㅠ 고마워 진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그 엉덩이골? 응꼬쪽에 키친타올이나 휴지 돌돌말아서 골에 딱 끼고자면 안새더라구! 혹시 모르니 밑에 수건깔고 자용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헐 그렇게 하면 안 샌다고?????? 유레카다… 명심하겠슴다ㅠ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응응 골을 막아버리면 돼ㅋㅋㅋ그리고 가장 긴 오버나이트 착용하고 수건깔고ㅎㅎㅎ 굿나잇♡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1
6:00 l 조회 29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13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6
5:57 l 조회 21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25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4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25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32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9
5:40 l 조회 22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18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9
5:35 l 조회 529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6
5:35 l 조회 140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9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2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3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50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7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3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60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61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