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1432l 2

아무것도 안함...

오히려 독자와 작가들이 불법 막고자 힘씀...

이러면서 유통비 올리겠다고 함
 
1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1개월 전
익인1
진짜 이쪽 업계들 왜 다 이러는지 몰라.. 책 안 본다고 이북 가격도 인상하질 않나...
•••답글
글쓴이
진짜 미친 발상임...하..
•••
익인1
그런다고 책 안 보는데ㅋㅋㅋㅋㅋ이북으로 3000원 4000원이면 주고 사는 책을 왜 만 얼마씩 주고 무겁게 들고 다녀야 하는데요.. 시대가 어떤 시대인데 이쪽 업계는 뭔가 구닥다리를 추구하나봐
•••
글쓴이
웹툰도 600원까지 올린다고 하더라...미쳤지 그렇다고 작가들한테 돌아가는거? 하나도 없음 유통비래ㅋㅋㅋㅋㅋ광고를 제대로 하나? 불법 사이트를 잡기를 하나? 뭐 하나 하는거 없으면서 유통비 명목으로 겁나 뜯어감
•••
익인1
에바야ㅋㅋㅋㅋ그냥 작가들 다 죽이려고ㅋㅋㅋㅋ왜 미래를 못 보지ㅋㅋㅋ주요 소비층한테 사지 말라고 못 박는거랑 뭐가 다름ㅋㅋ
•••
1개월 전
익인2
리디였나 작품홍보비도 작가부담 시킨다고 봤는데
•••답글
글쓴이
마자 작가들이 받는건 마이너스라고 했음
•••
익인2
아니다 프로모션비였다 아무튼 회사들이 해결할 생각은 안하고 지들 돈에 미치니까 짜증남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2
그냥 그런 쪽 회사들은 다 고여서 썩는 수준 순 이상한 법안만 통과시키고 도정제 이후로 신인작가들 살아남기 힘들다던데ㅠ
•••
글쓴이
왜 작가들하고 독자들한테 다 떠 넘기는지 모르겠음...양아치 그 자체
•••
1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글쓴이
(내용 없음)
•••
1개월 전
익인4
아니 불법 사이트 잡으면 그 불법 사이트의 조회수가 전부 보진 않겠지만 적어도 원 플랫폼에서 제 값주고 보는 사람들이 더 늘긴 늘텐데 플랫폼은 왜 안 잡는거지... 수수료도 많이 떼가는 편으로 알고 있는데
•••답글
글쓴이
50% 넘게 때간다고 하더라...도대체 왜 유통업체가 이만큼 때가는지 모를 일...
•••
1개월 전
익인5
하구와따 땡큐
•••답글
글쓴이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6
웹툰 600원이면 불법웹툰 더 심해질거같은데...
•••답글
글쓴이
600원 올린다고 작가들에게 돌아가는건 하나도 없다는거
•••
1개월 전
익인7
작가들한테 더 돌아가야하는거 아님?? 지들 배만 채울꺼면서 고작 유통비 ㅋㅋㅋㅋ 인터넷에만 홍보하면 되는거 아니냐고요 그것도 지금처럼~~
벨같은건 팬들 아니고서야 광고하는것도 한정적일텐데 진짜 너무 우습다
아주 불법 종용하시지그래요?? 덕분에 불법은 더 판치고 작가님들은 더 힘들겠네요??

•••답글
글쓴이
다른 사이트에서 광고를 본 적이 없음...도대체 무슨 광고를 어디서 하는지 모를 일...
•••
1개월 전
익인8
600원?????? 장난????? 진짜.... 나도 맨날 웹툰 새런칭하는지 모르고 여기서 추천받고 보는편인데 진짜 광고 좀 했으면 좋겠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어떤 학과야? (희망하는거라도)501 08.04 18:15 12878 2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나보고 젖소같다했어303 08.04 21:50 46974 4
과체중 쓰니가 붙는 옷 위주로 입는 이유… 40327 08.04 19:24 14892 7
독서실에서 공부안하는거 민폐임??251 08.04 18:47 8865 4
야구 ㅋㅋㄱㅋㄱㅋ감독ㅋㅋㅋ투교안한이유ㅋㅋㅋㅋ92 08.04 23:35 12475 2
44628323 근데 방역수칙 안지키는 사람들이 방역수칙 지키는거 넷사세라고 몰아가는거 너무 심한듯... 10:35 1 0
44628322 빅5 퇴사한 간호익들 있어?? 얼마만에 퇴사했어...... 10:35 1 0
44628321 아빠랑 엄마랑 할머니때문에 갈등이 심한데ㅜㅜ 10:35 1 0
44628320 운동하는 익들 탑 어디서 샀어? 10:35 1 0
44628318 내가 생각했을때 제일 흔한 초성 ㄱㅈㅇ같아 10:34 4 0
44628317 우울하면 글이 안읽혀?? 10:34 6 0
44628316 이성 사랑방 남사친한테 귀엽다고 하는 말은 의미 없는 말이지? 10:34 6 0
44628315 카톡 업데이트한 프로필 보면 기록 남아? 10:34 7 0
44628314 72키로에서 51키로까지 뺐다1 10:34 24 0
44628313 우리회사 일본인들 착한듯.....1 10:34 13 0
44628312 로제불닭납작당면!!!을 먹기위해 오늘 아침만 기다림1 10:34 16 0
44628311 뇌절이 무슨 말이야1 10:34 11 0
44628310 갑자기 퍼스널 컬러 진단 받고 싶어졌어 10:34 10 0
44628309 이성 사랑방 내가 섭섭한게 맞는 건지 봐주라... 10:34 10 0
44628308 오늘 진짜 넘 뜨거워..... 10:34 3 0
44628307 제주익들아 ! 10:34 10 0
44628306 모더나 1차는 맞고 후유증 없었어?4 10:34 9 0
44628305 실습2달 타지 나가서 살고 나는 평생 우리지역에서 살아야지 느낌 ㅋㅋㅋㅋㅋ 10:34 6 0
44628303 아 진짜 너무 덥다 10:33 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10:32 ~ 8/5 1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5 10:32 ~ 8/5 1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ㅊ더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