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2425l
이 글은 2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l 설정하기
맘 정리 어느정도 다 하고 해어지면 후폭풍 안와?...

이런 글은 어떠세요?

 
   
글쓴둥이
그럼 걔는 헤어지길 잘했다 생걱하려나...ㅠ
2년 전
둥이1
잘 안옴
2년 전
글쓴둥이
너무하네..권태기라고 말이라도 좀 해주지ㅜㅜㅜ 지혼자 정리하고 통보하고ㅠㅠ
2년 전
둥이1
ㅠㅠ 토닥토닥..
2년 전
글쓴둥이
고맙수ㅜ
2년 전
둥이2
케바케 사바사,, 나도 약간 통보식으로 헤어졌는데 애인이 후폭풍 와서 다시 만나는 케이스거든,, 너무 알 수 없음 ^.ㅠ
2년 전
글쓴둥이
혹시 얼마만에 연락온거야..?ㅠㅠ
2년 전
둥이2
내가 먼저 2주, 한달 뒤에 연락했다가 까였었고 두달 됐을 때 연락왔어! 먼저 연락 했을 때는 후회 안한다고 했었고 나름 잘지내길래 나도 헤어지길 잘했다고 생각하나보다 했는데 내가 한달 됐을 때 연락한 이후로 계속 생각나ㅆ다구 하더라
2년 전
글쓴둥이
아그래?ㅠㅠㅠ 내가 먼저 해봐야되는건가...
둥이남친은 왜 식었던거야?

2년 전
둥이2
굳이 먼저 하지 않아도 될 거 같은게 나는 내가 먼저 해서 더 늦게 연락 온 거 같기도 하고.. 사람 성향 마다 다른거라ㅠㅠ 나는 음 워낙 현실적인 사람이라 자기 일이나 경제적인 상황이 힘든 상태에서 나랑도 그쯤에 삐그덕 거리니까 마음이 변한 거 같다고 했었어 🥲
2년 전
글쓴둥이
2에게
그렇구나ㅜㅜㅜ 나는 몸멀마멀... 그냥 가만히 있어야겠다 고마워!

2년 전
둥이3
나도 식어서 차인 입장인데..ㅠㅠ 지 혼자 생각한담에 맘정리하고 통보하는거 이해가 안가
2년 전
글쓴둥이
맞아..대화라도 해보든가ㅜ 진짜 이기적이고 비겁한거같아 남은 사람 비참하게 만들고ㅠ
왜 혼자 끝내냐고..같이 시작해놓고

2년 전
둥이3
그러게ㅋㅋㅋ먼저 좋다고 한건 자긴데 왜..
2년 전
글쓴둥이
둥이는 얼마나됐어?ㅠ 연락안왔어..?
2년 전
둥이3
한달! 연락은 걍 부재중 한번..?
2년 전
글쓴둥이
3에게
일부러 안받은거야?? 나도 연락왔으면 좋겠다..며칠째에 왔어?

2년 전
둥이3
글쓴이에게
일주일..? 일부러 안받은건 아니고 온지몰랐엉ㅜㅜ 근데 걘 미련없는듯 나 차단당했더라고 ㅋㅋ

2년 전
글쓴둥이
3에게
아하ㅜㅜㅜㅜㅜ 뭐야

2년 전
둥이4
둥이야 너 전애인이 저랬던거야? 지금 어케 됐는지 궁금해서 몇달전 게시물인데더 댓글 남겨본당…ㅜ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연애중누구잘못이야 이거?ㅠㅠ 155 05.23 22:0014307 0
이성 사랑방 이런 두꺼운 몸 호야 불호야?47 2:2517452 0
이성 사랑방진짜 대문자 I인 둥들아 대문자 E 만날 수 있어?47 05.23 17:237842 0
이성 사랑방/연애중애인 차 타고 가는데 카톡 이름 이거 어떻게 생각해? 59 1:067096 0
이성 사랑방여자들은 제육볶음 돈까스 국밥 안 좋아해?33 12:303168 0
남자들은 왜 여자 팔 쓸어만지는거야?9 14:11 19 0
헤어진지 4년 된 전애인한테 연락하는 심리2 14:10 16 0
아 짝남 너무 t 같은데 어케?? 뭐라보내2 14:09 17 0
아니 애인 자꾸 카톡 답장을 자기 얘기만 하는거야 14:08 20 0
기념일 빼고 자잘한 깜짝 선물들 안하는 커플 많아??4 14:07 26 0
이별 마음 정리가 안 돼서 상담 받았는데 연락 해보라고 하시네 3 14:03 38 0
나는 회피형이라는게 있나 생각했었는데 14:02 28 0
애인 잘못이야 내 잘못이야? 3 14:01 39 0
잘 삐진다는건 그만큼 좋아한다는거야? 5 13:57 65 0
개인시간이 중요한 나를 너무 잘 아는... 2 13:57 90 0
술버릇이 스킨십인 사람이면 사귈꺼야?5 13:56 35 0
내가 아무리 성격이 애같고 징징거리는게 심하고 이렇더라도 바람핀거는 상대가 쓰레긴거..3 13:56 41 0
미련은 없는데 다시 연락올거 같고 만날거 같은 느낌이 있긴하거든10 13:55 45 0
내일 소개팅인데 방금 회피형 구애인한테 연락왔다 10 13:54 54 0
애인 첫인상 별로였는데 알고보니 첫인상촉? 틀렸던 경우들 많아?1 13:52 23 0
애인 생기면 다른 사친이랑 연락 아예 안 해?? 7 13:52 51 0
짝남한테 저녁먹자고 하고싶은데 뭐라고말해야돼? ㅠㅠ3 13:49 31 0
ENTJ남자+회사 선배 이거 관심일까 호의일까 ... 2 13:49 21 0
아 ㅋㅋㅋ 짝남 카톡으로 이렇게 왔는데 뭐라 보낼거야 (마상주의)6 13:48 69 0
완전 이상형인데 이런 사람이면 사귀어볼거야 ????9 13:46 8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14:10 ~ 5/24 14: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