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다양한 알바생들도 많지만 정말 다양한 사장님들도 많은거 같다 잘 챙겨주는 분 살짝씩 터치하는 남자 사장분 씨씨티비로 감시하는 분 하나하나 다 카톡으로 아침부터 지적하는 분 알바생 오기전에 있는 설거지도 안하고 알바생이하게하는 분 시급도 제대로 안주면서 일찍오라든지 늦게가라는 분 알바를 매장에 애착갖고 성실히 잘 하다가도 진짜 정떨어지게 하는분들도 많은거 같아.. 지금하는것도 저 중에 포함되서 그만두고 싶은데 참고있다 좀만 모으고 그만두자라는 마음으로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