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991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4년 전 (2021/6/29) 게시물이에요
그냥 취업때매 스트레스가커 

그래서 자주 싸우는데 익인들네도그래??
대표 사진
익인2
가장 많이 싸우고 사이 안좋아졌던 시절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멘탈막 부셔지고그래도 취업은 잘할수잇겟지?ㅋㅋㅋ멘탈이랑 취업 뭐...무슨상관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취업은 원하던 곳으로 잘 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ㅜㅠㅠ 별 거 아닌데 싸우고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난 안 그랬어..그냥 혼자 우울해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거의 맨날 싸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팸 vs 마늘햄
3:34 l 조회 2
30대 넘어서 자기 짝 만나는 사람들이 있긴 하지?
3:33 l 조회 6
나도그렇고 다이어트한다면서 계속먹어대는 고도비만 유투버보니까 특징이
3:33 l 조회 6
같이 있을떄 이런 애 있는데 멀어지는게 맞을까
3:33 l 조회 8
🥵2
3:32 l 조회 7
집에 키보드 있는데 컴퓨터가 없을 수 있어?2
3:32 l 조회 15
실제로 요즘 애들 학생수 적어서 오히려 친구가 없대1
3:31 l 조회 21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2
3:29 l 조회 12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2
3:29 l 조회 3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2
3:28 l 조회 16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7
3:27 l 조회 40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29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4
3:26 l 조회 21
모기야 제발 사라져줘라
3:26 l 조회 9
엄마보고 연끊을테니깐 엄마 장례소식 아님 전화하지 말라고 했어3
3:24 l 조회 48
아 추매할건데 타이밍 보기 어렵다1
3:24 l 조회 26
다들 술 좀 많이 취하면3
3:23 l 조회 28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눈치나 사회성같은건 어릴때 못배우면 커서 자꾸 잊어버리는 것 같음
3:23 l 조회 20
다들 010으로 오는 모르는 번호 받아?5
3:22 l 조회 45
얘드라 나 점뺐다 질문받는다1
3:2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