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08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4년 전 (2021/6/30) 게시물이에요
막 자기 거기 다녀서 살 엄청 빠졌다고 옷 핏이 달라졌다면서 막 그러길래 난 축하해줬지. 근데 자꾸 같이 다니자고 그러는 거야(정확히 말하면 ㅎㅂ이랑 연계된 무슨 점핑? 뭐 그런..) 그래서 난 계속 돌려돌려 얘기하는데 못 알아 듣는 건지 못 알아 듣는척 하는 건지 계속 얘기하고 집 멀어서 힘들다 지금 일 쉬고 있어서부담스럽다. 나 혼자 운동할 수 있다 그러는데 집 먼 건 매일매일 안 와도 되고 일주일에 몇 번만 오는 것도 있다. 회비?도 사람마다 다른데 상담만 받아봐도 된다. 등등 계속 그런 식으로 말하는데 솔직히 말하면 난 그것도 부담스러움.. 싫다고 직설적으로 말했는데 계속 얘기하고 도무지 뭘 어떻게 해야할지.. 그래서 아예 말 돌려버렸더니 결론은 또 그 쪽으로 이야기 끌고가버려거 나도 다시 반대쪽으로 이야기 끌고 가버림 한 한 달 전부터 이러는데 진짜 사람을 너무 힘들게 해.. 좋게 얘기하는 것도 한 두번이지.. 

사진에 검은 색으로 지운 건 이름있어서 지운 거고 일 하면서 힘든 일 없냐는 내용이었는데 저 대답은 운동한 게 재밌어서 좋았다 이런 뜻임.. 

참고로 내가 좀 띠껍게 말한 건 항상 뚱뚱한사람 보면 추천해준다 이러는데 한 두번이지 계속 들으면 기분 나빠.. 

 

사진ㅍㅍ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다 한 번에 혼자서 말한 거임? 상대방이 우다다다 보낸 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맞앙 운동얘기하거나 일 하다 스트레스 받으면 저렇게 보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트워크 마케팅, 다시 말해서 피라미드 구조여서 데려가면 돈 받거나 할인 받을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너무 스트레스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ㅎㅂ라이프 디스트리뷰터야ㅋㅋ ㄹㅇ 잘아는데 저거 불법 영업임ㅠ 다음에 저러면 고대로 캡쳐해서 이름이랑 전화 번호를 라이프 코리아 들어가서 고객문의에 신고글 쓰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다음에 저렇게 말하면 구구절절히 거절하기 보다는, 응 안해. 라고 딱 끊어 말해. 싫다는데 왜 계속 말하냐고 너 지금 신천지 같다고 하면 대부분 멈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고마워ㅠㅠ 회사를 욕하려는 의도는 없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아냐 괜찮아! 나 저 회사에서 일하는건 아냐! 걱정 ㄴㄴ! ㅋㅋㅋ 저런 문제점 있는거 짱 많은거 제일 잘알아서 하는 말이었오! 난 걍 제품만 사먹지 영업은 1도 안한다ㅎㅎ 진짜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하 그렇구나ㅠㅠ 내가 오해했네.. 오늘 이후로 저런 일 없으면 좋겠는데 진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왜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스트레스야 진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뚱뚱하던말던 오지랖..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 살 뺀 기분을 느끼게 해주고 싶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나 많이느끼세요 ㅋㅋ 진짜 어이없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저런 애 아닌데 저기 다니면서 맨날 저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친구랑 디엠하는데 스트레스 받는걸 얘기했는데
20:36 l 조회 1
나는 취준하고 있는데 옆에 혈육
20:36 l 조회 9
취준생 정병 ㄹㅈㄷ였는데2
20:35 l 조회 10
나쁜 인연은 알아서 떨어져나가는것 같기도
20:35 l 조회 12
너네 빌라 사는 남자랑 결혼 가능해?7
20:35 l 조회 26
오피스텔 사는데 반대편 오피스텔 사람들 집이 다 보임
20:35 l 조회 10
본가 사는 직딩들 집안일 얼마나 해?
20:35 l 조회 10
교정 유지장치 철사가 떨어졌는데4
20:35 l 조회 14
버림 받는게 두려운거면 불안형이야?1
20:34 l 조회 10
초등생 형제 사망 물놀이장 감식…경찰, 감전 가능성 조사1
20:34 l 조회 11
요즘 눈물이 너무 많아졌어 우울증인가?
20:34 l 조회 4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거 좋아하는 사람 있어?
20:34 l 조회 6
20대 후반 되니까 23-24 때 나이 많다고 이것저것 포기했던 게 너무 아깝다1
20:34 l 조회 15
머하냐 내 스토리 안 보고
20:34 l 조회 5
생일이라고 회식한대!!!!!
20:34 l 조회 7
나는 라면요리 싫음
20:33 l 조회 3
한국인들은 그냥 곡선미없이 그냥마른 몸매도 이쁘다고 생각해?5
20:33 l 조회 16
진짜 넘어갔다거? 휴전선?
20:33 l 조회 79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 지나는데 앞에 가는 차가 급정거해서 내가 뒤에서 부딪히면 6
20:33 l 조회 8
버스나 지하철에서 급똥마려우면 바로 내림?2
20:3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