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건 남녀불문 ㄹㅇ 참고로 난 남자임 애인을 애 돌보듯 업고 다니면 나중에 사랑보다 동정심만 남음 상대방이 한심해보이고 미래가 안 그려짐 얘랑 결혼? 어후.. 내 앞날 생각하면 눈이 캄캄해짐 평생 내가 져주고 보살필 생각하니 현기증 남 그리고 우쭈쭈해주다 보면 현타 오고 내가 연애하는건지 몸만 큰 애와 놀아주는건지 모르겠음| 이 글은 4년 전 (2021/7/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건 남녀불문 ㄹㅇ 참고로 난 남자임 애인을 애 돌보듯 업고 다니면 나중에 사랑보다 동정심만 남음 상대방이 한심해보이고 미래가 안 그려짐 얘랑 결혼? 어후.. 내 앞날 생각하면 눈이 캄캄해짐 평생 내가 져주고 보살필 생각하니 현기증 남 그리고 우쭈쭈해주다 보면 현타 오고 내가 연애하는건지 몸만 큰 애와 놀아주는건지 모르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