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56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이 글은 4년 전 (2021/7/03) 게시물이에요
실례야?
대표 사진
익인1
웅ㅇ ㄱ.러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친한거 아니면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나 진짜 몰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친한친구 아니면 안물어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실례라고는 생각 안하는데 그냥 안친한 애한테는 안물어보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월급도 아니고 용돈인데 이게 실례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그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난 물어본적 없지만 내껀 물어보면 알려줄 수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난 실례인지 몰랐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5 귀엽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찐친빼고는 물어보긴 좀 그래 실례인거까지는 모르겠고 좀 그냥 좀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신입생 때 과동기들이랑 용돈얘기하면서 막 모자라당~ 알바해여한당 이런 얘기하고 그랬는데 친해서 괜찮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두 번 본 사이 아니고 적당한 친구나 동기 사이만 돼도 충분히 물어볼 수 있는 질문인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물어본 적 없긴 한뎈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실례라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물론 !사바사지만! 집의 경제사정을 보여주는 지표가 될 수도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분 나쁠수도 있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월급도 아니고 용돈이 실례인가? 난 괜찮다고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항상 주변 애들보다 많은 편이었어서 밝히면 부자네~~~ 하던 애들 때문에 별론데 이건 ㄹㅇ 사바사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쌩판 남 아니고 대화 흘러가다가 물어볼법할때 묻는건 괜찮다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람에 따라 실례라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눈치껏 물어보면 안될때가 있긴 함 내주변은 경제환경이 비스무리해서 돈이야기 자주하는데 다른 사람들 만나면 불편할까봐 말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별로 안 좋아해 비슷하게 받는 친구들끼리나 차라리 내가 더 적게 받으면 괜찮은데 내가 더 많이 받으면 그걸로 은근 질투하는 애들도 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동기들끼리는 걍 물어보지 않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일 가르쳐줄 때 진짜 하나하나 다 가르쳐줬는데
21:24 l 조회 1
성형 많이하먄 사진은 진짜 이쁜데 실물은 뭔가 좀..
21:24 l 조회 1
혹시 필름 카메라 잘 아는 사람 있어?
21:24 l 조회 2
디플 볼 거 추천해줄 사람...
21:24 l 조회 3
근데 영포티가 노인되면 노인혐오 심해질듯1
21:23 l 조회 7
아 왤케 주식 슬슬 고점같지1
21:23 l 조회 8
공시 합격 예측 좀 ㅠ
21:23 l 조회 13
할 말4
21:23 l 조회 11
얘들아 댓글부대 있대1
21:23 l 조회 17
티비 같응거 주는 인터넷 가입처 있을까???
21:22 l 조회 5
헬스장 4개월 21만원 어때보여?4
21:22 l 조회 13
SK하이닉스 진짜 충격적이다......1
21:22 l 조회 47
말 그만 해야 되는데 너무 많이 해서 목 아파1
21:22 l 조회 6
화장, 스타일링으로 노안처럼 보일 수 있다고 봐?3
21:22 l 조회 13
어쩌다 가끔 먹으면 하겐다즈.. ㄱㅊ은지도
21:22 l 조회 6
연봉 올려줘도 재입사는 하는게 아니다3
21:22 l 조회 18
인티에 사진 올리면 평범하다는데 4
21:22 l 조회 19
진짜 재밌게 잘 본 한국영화 하나 말해보자6
21:21 l 조회 21
대전 성심당 빼고 빵집 추천 좀!!!! 내일 간다!!2
21:21 l 조회 12
익들아 나 몸살 날만한 일정인거같아??.. 심한 몸샇 걸럈는데 5
21:2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