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99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5
이 글은 4년 전 (2021/7/06) 게시물이에요

1년에 한등급씩 올렸대 부모님도 믿고 밀어주셨다고 함.

그 10수 하신 분은 집이 잘 산다고 들음

그래서 10년간 공부해서 의대 결국 갔다고 하더라고

나라면 중간에 힘들어서 포기할 것 같은데 10년이란 시간 들여서 간 것도 진짜 대단하고 멋지다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와 대단하다 그 끈기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진짜 확고했나보다 나는 꿈 없어서 그렇게 못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멋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대박이다... 그분은 뭘 해도 성공하셔ㅛ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ㅜ 부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근데 너무 위험하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멋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도전해서 간 거에 진짜 멋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멋지다...계속 도전하는것도 큰 용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ㄷㄷㄷ 몇개월만 해도 1등급은 오를텐데... 극상위구간이 어렵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Wow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들어가서는 잘 적응했을까 싶네.. 그게 제일 궁금하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집 잘살면 10수 의대가 한번에 적당한데 가는거보다 더 나을수도..의대는 늦게들어가는 사람 많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끈기도 대단하고 끝까지 믿으신 것도 대단하고 서포트한 재력도 대단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성공했으니 다행이지 싶긴 하다 투자한 시간과 리스크가 진짜 커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2 리스크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단하다..중간에 포기하고 싶을때도 있었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우.. 어떻게 10년을 버티셨지 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분도 대단한데 부모님도 대단하신듯 서로 쌓인 신뢰가 두터운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입시판 10년이라니 정신이 멀쩡할 수가 없었을텐데 엄청난 정신력이다 진짜....존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근데..10년이며 ..와.... 존경은 하는데... 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조금 불안해 그사람한테 치료받고싶지는 않아...약간 운전면허 수십번 떨어지고 운전하는 사람보는 느낌...끈기는 분명 본받을만하긴 하지만 1년에 1등급 씩 올려서 10년이면 머리가 막 엄청 좋은거는 아닌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2 나도 좀 그래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등급부터는 그렇다쳐도 9등급에서 8등급 가는데 1년 걸린거면 조금 그렇긴 해 ㅋㅋ
근데 만약 아예 어릴 때 부터 산수 같은 거 조차도 손 놓고 있던 사람이면 그럴 수 있다고 봐,,또 여러과목 챙겨야하니까 의대면 수학도 깊게 봐야되고 탐구도 투과목 봐야될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근데 뭔가 20대를 좀... 그렇게 보내셨네 그래도 의대면 앞으로가 보장이니까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뭘 어떻게하길래 1년에 한등급씩만 올려 만약 공부에 진심이었는데도 그정도면 공부머리가 없는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끈기가 뭘 해도 됐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한등급씩 올린것도 잘한ㄱㅓ지..찐 머리 안좋았음 몇년을 더 해도 의대 못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엇 나도 본 것 같아 서울대 의대 아니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솔직히 이거 갔으니까 감동 스토리다 ㅋㅋㅋㅋ못갔으면 호러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인티는 주식얘기뿐이구나
7:51 l 조회 1
오늘도 다들 파이팅
7:49 l 조회 7
반도체 제외주식들있는데 진짜 큰일임3
7:49 l 조회 54
일본 지진 6강 남; 아오모리현1
7:48 l 조회 41
자취하는 애들아 꼭 알콜 스프레이 사!!!!!!! 2
7:48 l 조회 36
오늘은 프장에 사는게 낫나?2
7:47 l 조회 55
월급 새벽에 주는 거 개 좋다2
7:47 l 조회 33
사수가 속옷가게 한번 가보라는 얘기 나왔는데2
7:45 l 조회 60
쩝 지금이라도 1주만 사놔야지
7:44 l 조회 47
친구가 현대 물려있어서 계속 손절치고 하닉 넣으라고 반협박(?)했는데1
7:43 l 조회 90
카페모카가 초코+커피 느낌인가?3
7:43 l 조회 19
나만 마이너스지 -180
7:43 l 조회 21
하 청년도약 걍 지금 깨고 주식살까7
7:42 l 조회 163 l 추천 1
흠 몸무게 5키로 차이가 엄청 큰가봐1
7:42 l 조회 39
물류 들어오는 시간 펀의점 알바는 원래 불러도 잘 안 와?3
7:41 l 조회 12
어제까지만 해도 국장 고점에 들간사람 욕하더니1
7:41 l 조회 82
카뱅계좌로 누가 내이름으로 1만원 입금했는데 이거 어떡해?
7:41 l 조회 34
평소에 식욕 잘 참는데 ㄹㅇ 안 되겠는 날이 있거든
7:41 l 조회 8
겉옷 입어야하나
7:40 l 조회 5
근데 주식 관련해서 훈계하듯 말하는건6
7:40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