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14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4년 전 (2021/7/06) 게시물이에요

제목에 첫사랑이라 쓰긴 했는데 초딩때라 사랑이라기도 쫌 애매하긴해

초4때 같은반이던 여자앤데 애가 얌전하고 예뻐서 수학여행가서 막 놀다가 자기전에 진실게임같은거 하면 같은방에 자던 애들중 반 이상이 갤 좋아하거나 괜찮다고 할 정도로 인기많던 친구야

나 소심해서 그땐 고백은 커녕 말도 제대로 못걸고 누가 고백했다더라 소리만 들으면서 혼자 조용히 좋아하다가 졸업하고 소식 다 끊기고 잊고지냈는데 사회복무로 도서관에서 근무하는데 걔가 국가근로학생으로 들어와서 얼마전에 만났어

이름 보자마자 어?하고 설마 했는데 첫날 근로 온 거 보니까 바로 알아보겠는거야

5학년부턴 다른반이었고 중학교가선 그 뒤로 잊고 지냈는데 얼굴 보니까 다 걔 성격이나 목소리, 행동들 생각나는게 너무 신기하더라

진짜 너무 반가워서 심부름하다가 근로 안내같은거 도와주면서 말 걸었는데 날 못알아보는거같아서 그 다음날 혹시 **년생이세요? 물어봤더니 경계심 80프로 장착한 눈으로 네? 네. 하는데 초딩때로 돌아가서 짝사랑하는 기분으로 막 설레고 좋아하는 사람 어른 된 모습 미리 보는거 같고.. 

막 4학년때 혹시 7반 아니었냐고 물어보니까 그때서야 어? 네네! 하면서 웃길래 같은 반이었다고 말하니까 이름이 뭐냐고 물어봄..ㅋㅋㅋㅋ

오늘 다시 대화할 일 있어서 얘기했더니 나 하나도 기억 못하기는 하더라...ㅜ 

걔는 성격도 초딩때랑 똑같이 낯가리고 얌전한게 내가 좋아했던 그대로인데 모습만 어른돼서 너무 기분 이상해

진짜 기억력 좋으시네요 저는 기억을 못해서 어떡하죠.. 죄송해요.. 하는데 민망하면서 너무 어색하고..ㅋㅋ 말한번 못걸었으니 기억 못하는게 당연하겠지 싶기도 하고..ㅋㅋㅋ

어쩌다보니 서로 존댓말까지 하고 있는데 진짜 요 몇일 집가면 걔 생각만 나고 너무 막 설레고 친해지고 다가가고 싶은데 말 걸면서 반말하고 연락하고싶다고 번호 물어봐도 될까...?ㅠㅠ

여익들 기억도 못하는 사람이 동창이라고 다가오면 싫을거같음..??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물어보자! 잘되고 아니고는 나중얘기고 안물어봐서 계속 후회할거같으면 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또 말걸어봐야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좀부담스러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가 쫌 낯가리고 수줍어하는 성격이라 걱정돼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후회할바엔 질러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물어보면 걔 근로끝나면 다시 볼 일 없겠지? 며칠 더 대화해보고 친해지면 물어봐야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꼭 물어봐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악 좀만 늦게 물어보면 안돼? 조금만 더 친해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로끝나기 직전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럴려고! 지금 마음은 당장 고백도 가능인데 그냥 나 혼자 초딩 기억으로 저지르는게 분명하니까 더 친해지고 얘기해볼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됐으면 좋겠다! 응원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케됐어?? 설렌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들어왔다ㅋㅋ
2:08 l 조회 1
그래서 ㄴ ㅏ 지금 치킨 시키면 후회할 거 잖아 그치?
2:08 l 조회 1
여드름 압출하고 씻어야해 씻고 압출해야해?
2:08 l 조회 2
나 멘탈 강하다는걸 느낀 계기가
2:07 l 조회 7
낼 걍 탕수육만 시킬까1
2:07 l 조회 5
역술을 각 잡고 배워본 적은 없지만 혼자 책 읽고 사주 쪼끔 아는 익인데 사주는
2:07 l 조회 4
나 근데 이성볼때 ㅋㅋㅋㅋㅋ이런거 너무 싫음ㅋㅋ....
2:07 l 조회 8
백화점 vip라운지룸이나 명품관 직원들
2:06 l 조회 6
화목한 가정이랑 그렇지 않은 가정중에 뭐가 더 많을까7
2:06 l 조회 13
근장 백만원 넘는거 부럽네....
2:06 l 조회 15
ㅁㅊ 유튜브 프리미엄 개쩌네
2:05 l 조회 27
나자취하는데 에어컨 한번도 안틈
2:05 l 조회 6
카메라 카메라에 대해 암 것도 모르는데 선물용으로 살 만한 카메라 추천 좀 해주세요!1
2:04 l 조회 5
entp estj 사이 어떰????1
2:04 l 조회 13
소개팅하면 보통 몇번 만나고나서 사귀어??1
2:04 l 조회 6
피자주문vs참고 아침에 감튀구워먹기8
2:04 l 조회 5
사주는 빅데이터인가 옛날엔 어케 모은 거임
2:04 l 조회 10
인스타 이 멘트 어떻게 생각함?2
2:04 l 조회 13
경찰준비 빡세게하면 배경없어도 1년안에 가능해?? 2
2:04 l 조회 15
나이드니까 먹는 것도 일이구나
2:0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