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23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4년 전 (2021/7/07) 게시물이에요
약정은 이미 끝났구 삼성에서 아이폰으로 갈아타려고하는데.. 

후.. 내 돈으로 핸드폰 바꿔야해서 넘 비싸면 안 되는데ㅜㅜ
대표 사진
익인1
11은 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면 아이폰 미니12도 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대충 가격대가 어떻게 되는지 물어봐도 될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은 64기가 정도면 25만원 생각하면 될 거 같고
미니 12는 SK 16 KT 21 LG 16
내가 알고있는 성지는 이정도엿어 ㅎㅎ
아 미니도 64기가 기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휴대폰 가격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4에게
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지 기계값 금액이야
12 미니- 20 12- 30 12프로-60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생각보다 완전 싸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LG만 싸! 대신 6개월 인가 85 요금제 써야대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악 그래두..그래두.. 싸면..ㅎㅎ 정보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찾아보면 저 금액 할부 해주는 곳도 있어 내가 그렇게 사서 프로 월7마넌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월 7만원 괜찮은데..? 진짜 고마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폰가게에서 오늘만 이 가격이고 내일내면 올라가서 당장 해야 된다 하면서 계약서 쓰게 하거든 백퍼 뻥이니까 속지 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웅웅 익인이 스윗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대박 다 일시불 기준인가? 나 프로맥스 알아보는데 kt에서 월요금 13만원 나와서 고민중이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월 13?????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키 150대 초반인데
11:58 l 조회 8
상대방은 리액션 안해주는데 혼자서 독백하듯 말 읊조리는 사람 본적있어?1
11:58 l 조회 5
내가 한국 개신교를 극혐 하는 이유
11:58 l 조회 8
25살인데 청년인턴하는거 괜츈하지.......?3
11:58 l 조회 6
남자 이름 준섭 어때3
11:57 l 조회 11
까치
11:57 l 조회 3
묶여있는돈 몇억있는데 1
11:57 l 조회 12
다이어트 중인데 1주일 넘게 소수점 하나까지 유지중임 6
11:57 l 조회 15
관리형 독서실 한달 30이면 어떤거야?1
11:57 l 조회 8
얘들아 삼성은 몰라도 하닉은 이가격 다신 안온다2
11:57 l 조회 34
이번주 알바 시작하기로 했는데 못할 거 같다고 말하는거2
11:57 l 조회 6
리뷰쓸때.. 나만 광고처럼쓰나
11:56 l 조회 13
배꼽이 간지러운데 긁다보면 뭔가가 만져져3
11:56 l 조회 21
공고 조건에 운전면허 있는데 없으면 무조건 서류 탈락인가6
11:56 l 조회 8
다이어트하는데 오전부터 단거 땡겨서 일케 먹었는데 어캄?2
11:56 l 조회 14
전남친이 트젠됐다고 하면..어떨것같아?5
11:56 l 조회 25
나 성형 개많이 했고 성형 잘알인데 질문 받음3
11:55 l 조회 15
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9
11:55 l 조회 54
약간 작게 둘이 할 수 있는 게임 뭐가 있을까??2
11:55 l 조회 14
곧 면접이라 넘나 떨림
11:5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