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307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
이 글은 4년 전 (2021/7/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로잉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물표현 막했는데 어렵누 

10분만에 뚝딱하긴했는데... 

❓오일파스텔 그렸는데 어때?? | 인스티즈 

❓오일파스텔 그렸는데 어때?? | 인스티즈 

❓오일파스텔 그렸는데 어때?? | 인스티즈 

❓오일파스텔 그렸는데 어때?? | 인스티즈 

❓오일파스텔 그렸는데 어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잉1
엥 선생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잉
아닛 슨생임요
4년 전
대표 사진
잉2
나 왜 오일파스타로 읽었지??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잉2
근데 개잘그렸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잉
어일파스타 맛있지 감바스땡겨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잉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잉4
와 시원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잉
헐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잉5
괜찮은데?! 깔끔하게 하고 싶으면 찰필로 정리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잉
찰필요 약간 정리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잉6
완전 잘 그렸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잉
으아닛 고마워랏!!!
4년 전
대표 사진
잉7
선생님
4년 전
대표 사진
잉8
10분만에 뚝딱...????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잉
아마....10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림을 잘그린다는 기준이 머라고 생각해?5
06.22 17:10 l 조회 140
이애 어떰??
06.21 19:58 l 조회 109
신체 그리는거 어려울때 뭐 참고해??7
06.20 03:30 l 조회 97
그림을 자주 그려보려고 노력중입니다5
06.18 12:23 l 조회 92
아기 킹크랩 그렀어5
06.10 18:38 l 조회 414 l 추천 2
강아지 그렸오5
06.08 18:08 l 조회 224 l 추천 1
오늘 휴일이라 하루종일 그림그렸으7
06.03 20:59 l 조회 156 l 추천 2
월루중이디4
06.02 14:07 l 조회 235 l 추천 2
무조건 아이패드있어야해?1
06.01 20:52 l 조회 121
낙서 그림모음
05.26 18:22 l 조회 185 l 추천 1
낙서 월루중3
05.22 12:17 l 조회 168
크로키할수록 자존감이 떨어져ㅠㅠ 8
05.20 04:46 l 조회 161
문어 그렸어1
05.12 18:58 l 조회 206 l 추천 2
판타랑 아이패드 차이(개인적인 생각임)
05.09 23:19 l 조회 127 l 추천 1
오늘의 드로잉1
05.07 22:33 l 조회 192
정물화 그린거 볼래1? 그리고 질문있어 8
05.06 15:33 l 조회 126 l 추천 2
고양ㅇㅣ 그렿어 4
05.04 17:26 l 조회 224 l 추천 2
그림 그렸으2
05.03 23:42 l 조회 197
입술채색 맘에들오
05.03 20:54 l 조회 78
부루베뤼 구럈베뤼1
05.01 17:20 l 조회 14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드로잉
일상
이슈
연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