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남동생 초4인데 가끔씩 노래 트는데 너무 스트레스 받아… 나는 방에서 노래 듣거나 영상 볼 때 밖에서 안 들릴 정도로 틀거든 근데 동생이 트는 건 내 방에서도 다 들려 난 너무 스트레스 받고 듣기 싫어서 줄여라 꺼라 이러는데 걔 입장에선 내가 괜히 시비 거는 것처럼 들리나봐 줄여라 꺼라 하면 싫다고 적반하장으로 화 내.. 그래서 싸우면 나만 예민한 사람 되고 부모님도 나한테 뭐라 하시는 경우가 더 많아… 가족끼리 차 탈 때도 게임 소리 유튜브 소리 너무 거슬리고…(난 에어팟 끼고 음악 듣는데 크게 틀어도 동생 꺼 소리가 들려 아무리 작은 소리여도 한번 신경쓰이면 계속 신경 쓰이는 거 뭔지 알지… 너무 짜증나..) 차에서 만큼은 좀 줄여라 이어폰 좀 껴라 하면 나만 예민한 사람 돼… 내가 평소에 좀 소리, 냄새 이런거에 예민한 편이긴 한데 방 문 닫아도 다 들릴 정도면 내가 아니라 동생이 문제인 거 아니야..? 진짜 너무 스트레스인데 부모님이랑 진지하게 얘기해 볼까… 또 나만 예민한 취급 받을 것 같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