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134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4년 전 (2021/7/14) 게시물이에요

7년간 돌판 티켓팅 한 결과 백신예약도 2개 성공 | 인스티즈


가족 두명 다 해당 사항이라

성공함

대표 사진
익인1
개쩐다..비결뭔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롬 새고 빡시게 창 여러개 시크릿창이고 웨일이고 크롬이고 다 띄우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키... 외운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하나 팁을 주자면 시/군/구 안 뜨면 조회 먼저 눌러 그럼 시/군/구 누르라고 창 뜨고 그 뒤로 열리더라 안 열리면 조회 누르고 창 지우고 다시 시/군/구 클릭 반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팁좀ㅇ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선생님 혹시 본인예약이십니까? 대리예약이십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가족 폰 다 들고 본인예약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고마워!! 뭘로 할지 고민됐었거든ㅠㅜ
성공은 감축드리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나 혹시 의료기관 선택까지 다 하고 반투명한 검정창 떴는데 이거 뜨면 완료단계인거야?? 이 창에서 계속 멈춰있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ㅜㅠㅜ 벌써 15분째야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의료기관 다 선택하고 완료에서 오류 떴다고 했는데 카톡 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옹!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ㅜㅜㅜ엄버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옹 고마워!!!!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시군구 오 ㅐ시군구 시군구 !!!08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하나 팁을 주자면 시/군/구 안 뜨면 조회 먼저 눌러 그럼 시/군/구 누르라고 창 뜨고 그 뒤로 열리더라 안 열리면 조회 누르고 창 지우고 다시 시/군/구 클릭 반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상자 인증에서 자꾸 오류뜨면 어떡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걔 버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다들 뭐 신청하는고야? 부모님꺼 대리신청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교육 종사자들 예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앗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 혹시 본인인증하고 의료기간 선택화면으로 넘어가는거에선 오류 안떴니ㅠㅠㅠ 본인인증 완료됐다고 떴는데 다음으로 눌러도 안넘어간다...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우선 엄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ㅠㅠ우리집도 두개 해야 하는데 막막하군... 고마워 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개째 성공함 역시 덕질의 순기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엄마랑 언니 다리 뻗고 주무시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디로들어가야돼? 왜 나 못찾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걸 어디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야 날짜 8월로 어케 넘어갔어ㅠ ? 달력이7월밖에 안나오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난 바로 넘어가졌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두ㅐㅆ다 근데 병원 누르니까 까만 화면뜸…예약된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 누르니까? 아니면 완료 누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병원이랑 시간 다 설정하고ㅠ마지막 버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나 그거 안 넘어가졌는데 카톡 왔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인인증막히면 어카나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는 버렸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진짜 100번은 누른듯...하...컴퓨터는 그냥 아예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하나 팁을 주자면 시/군/구 안 뜨면 조회 먼저 눌러 그럼 시/군/구 누르라고 창 뜨고 그 뒤로 열리더라 안 열리면 조회 누르고 창 지우고 다시 시/군/구 클릭 반복 이렇게 해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발 도와줘..언제자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회 눌러봐 시군구 안 누른 상태에서 그럼 시군구 누르라고 떠 그러고 다시 눌러보면 난 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컴으로 해서 겨우겨우 성공했는데 카톡 알림은 안 왔어!
혹시 조금 지나고 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난 그냥 기다렸다가 알아서 오더라 익잡에서 보니까 15분 걸리기도 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오키오키! 고마워!! 쓰니 좋은 하루 보내!! 쓰니 덕분에 잘 수 있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간 약간 넓은편이면 렌즈 직경 작지 않은게
1:10 l 조회 1
우리 친척들 잘사는 부자들 많은데 부자들은 개인공간 침해 싫어해서 거의 단독주택 살더라
1:10 l 조회 1
요즘 왜캐 초코우유가 땡기지
1:10 l 조회 1
공시생인데 진짜 공부를 너무 안함
1:10 l 조회 1
대학생인데 혼자 월세랑 생활비 다 감당하는게 말이 됨?
1:09 l 조회 1
응급실 갔는데 의사가 와서 입원하라하면 심각한건가
1:09 l 조회 1
웹디 독학 가능이야??
1:09 l 조회 1
나는 내가 달달한 향을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1:09 l 조회 5
나도 절대 안파는 주식 하나 있는데2
1:09 l 조회 8
신입이 순간 엥?싶은 말실수 한 거 상사 입장에서 계속 생각나...?
1:08 l 조회 5
초보자 마스카라 추천해줘ㅠㅠ
1:08 l 조회 3
헤르페스 1형 있는거 남친한테 말해야대?
1:08 l 조회 9
20-30대익들아 너네 진짜 찐친 몇명정도 있어?? 2
1:08 l 조회 14
내 친구 메이플에서 연애하고 결혼한다!!1
1:07 l 조회 14
파라노부스 엔터테인먼트 주주 아니면 다들 제발 찡찡거려3
1:07 l 조회 10
소개팅어플로 여자 만나는거 어때1
1:07 l 조회 12
평생 주식 건드리지도 못할 것 같은 사람 있어? 2
1:06 l 조회 20
많이 먹어야 살빠지는거면 좋겠다
1:06 l 조회 11
9층인데 방충망 밖 창문에 러브버그.....어케 여까지 올라오지?2
1:06 l 조회 12
엄마네일보고 어떤 여자애가 뭐라했대1
1:0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