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다닐때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계층 등 수급자인 학생들한테 우유 주고 ebs 교재 주는거 있었는데 방송으로 함.. 몇학년 몇반 누구누구 ~~~ 이렇게 전학년 다 불러서 진심 그 날 누가 수급자인지 다 알게됨… 책 한가득 받고 오니까 반 애들은 뭐냐 물어보고.. ㅋㅋㅋㅋㅋㅋㅋ 우유도 마찬가지.. ㅠ 그리고 수급자인데 성적 좋은 학생들 선발해서 장학금 주는거 있었는데 담임이 반 애들 다 앉혀놓고 ㅇㅇ이가 집 형편이 안 좋아서 이번에 장학금을 받게됐다 이런적도 있음…

인스티즈앱
윤가이 장기하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