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153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24
이 글은 4년 전 (2021/7/15) 게시물이에요
플라잉 요가… 

 

줄 꼬아서 올라가야하는데 허벅지,사타구니 넘 고통스럽고 

위로 올라가니깐 내가 여기서 떨ㅇㅓ져서 다칠 수도 있다는 공포,, ㅇ 

 

여러가지 운동해봤지만 초보기준 이게 제일 어려웠다,,,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그리고 유연성도 있어야 하고 근육도 어느 정도 잡혀이ㅛ어야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코어있어야 다리 올리고 그러는데 일단 그걸 못함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ㅁㅈㅌㅌㅋㅋㅋㅋㅋ배에 힘 빡 주고 다리 휙휙 넘겨서 돌고 그래야 하는데 그게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넘 공감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계속 그자세로 있다보니깐 넘 지쳐서 못하고 내려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맞앜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자세로 못 넘어가고 낑낑거리다가 결국 힘 다 빠지고 허벅지 찢어질 것 같아서 결국 내려옴ㅋㅋㅋㅋㅋ큐ㅠㅠㅠ 센터 상담할 때 플라잉요가 탈주하는 사람 많다고 하길래 난 아니겠지 했는데 허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거 레전드임 어느정도 근력 있어야돼.. 나 암것도 모르고 했다가 쌤한테 내려달라 했닪ㅇㅏ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그리고 못하니깐 쌤이 다리 올리려는거 도와주려고하시는데 내 다리로 쌤 다치게 할수도있다는 걱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팅커벨 하고꙼̈ 3일 앓아누움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고'보고 모니터에 뭐 붙은줄알고 뚫어지게 봣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한 8년 전인가 해먹요가라고 친구가 하자 그래서 뭔지도 모르고 갔다가 근육 1도 없어서 부들부들 비틀비틀거리고 팔뚝이랑 어깨 사이 담날 보니까 멍들고 진짜 첫인상 아주 최악이었는데 하다보니까 근력도 늘고 재밌고 무엇보다 거꾸로 매달리니까 해독주스 그 때 열심히 먹었던 때라 시너지 나서 코끼리다리 탈출했었음 나중에 다시 해야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멍드는게 노폐물 많이 쌓여있을 수록 잘 드는거라고 들었어 !! (필테쌤한테 주워들은 지식으로 말하는 나..)
아마 몸에는 좋을걸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청 시원하긴 하더라 아마 노폐물 맞을겨 왜냐면 내가 진심 독소덩어리에 건강 최악이었거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헐 신기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리 셀룰라이트 빼는데에는 최고긴해.,,넘아파서 그렇지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셀룰에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다리살 정리되는건 이게 최고인거같아 그 천으로 쪼이고 이래서 군살정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하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필테도 해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 기구필테하는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뜬금 없지만
필테 처음인데 1:1 이랑 1:3 중에 뭐 추천해?

1:1은 80만원인데
1:3은 20만원이라..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헉 가격차이가 많이나네,,? 그 주 몇회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지금 할인가 들어가서

1개월에
1:1 60만원 10회
1:3 15만원 8회

이렇게 표시되어 있더라..!
예약제라 주 횟수는 그 차감..? 그걸로 내가 원하는 대로 하나봐!!

아 할인 끝나면 우짜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음,,, 할인끝나고 1회당 8만원은 좀 부담되긴한다ㅠㅠㅠ 여유있으면 1:1이 좋긴한데 1:3도 좋은거같아!! 소수니깐 잘 봐주실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격 비슷해?!! 나지금 피티 받고 있는데 끝나면 필테할랬는데 플라잉요가랑 고민된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위에 답글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기구 필라테스가 더 비쌌어! 필테 1:1로하고있고 플라잉은 그 다인원이어서 별로 안비쌌던거 같음! 나도 피티해봤는데 필테 추천! 둘다 힘들긴하지만 다른 느낌으로 힘들다고할까,, 난 개인적으로 필테가 더 재미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미때문인거징?!!
플라잉요가랑 필테중에선 뭐 추천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티보다는 조금 더 정적이니깐 내자신에게 좀 더 집중해서 동작을 해야한다하나? 이런느낌! 저 둘중엔 필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오 이유 알 수 있어?! 난 근데 몸 전부가 고민이라서 배랑 엉덩이 근육 키우고 싶어서 필테 하고 싶었는데
다리 부종이랑 셀룰도 쩔어서 고민된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일단 본문에 적힌 이유가 제일 커,,, 막상 올라가보면 너무 높아서 떨어질까봐 무섭고,,사타구니 아프고ㅜㅜㅜ 그 원데이로 체험해볼 수 있는 플라잉 요가 수업 많으니깐 해보는거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오오 알게써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 그거 내본이 첨인데 개쉽게하길래 오 나도 하고싶다했는데 댓보니 아니길래 맘 접음,,^^ 진쩌 잼써보이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유튭영상보면 막 웃으면서하는 스트레칭도 실제로 하면 진짜 아파서 헛웃음 나오더랔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방구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플라잉요가는 안해봣고 폴댄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 폴댄스 지금은 내인생운동이지만 첨에 진짜 고통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엌ㅋ 난 너무 재밌어서 내 인생 운동인데
내가 특이하게 빨리 적응한 거긴해
요가는 못하지만 플라잉요가는 너무 재밌었어
웃긴건 나 코어 1도 없고 근육 하나도 없는데
촥촥 따라해서 쌤이 엄청 신기해 했음
나중에 쌤이 익인씨는 근육은 없는데 손힘이 엄청 쎄네! 하셨음 ,, ㅋㅋㅋㅋ 힘쎈 사람 추천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손힘써도 근육 생기는데 도움되는건가?ㅎ 나도 손힘만 쓸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무래도 전신 다 쓰니까 나중에는 힘 별로 안들이고 하게 돼!! 첨에 나는 힘을 너무 써서 손바닥 아프고 그랬거든? 익숙해지면 괜찮아져
글구 바닥에 있을 때랑 해먹위에 있을 때랑 계속 자세를 바꾸고 유지하고 하니까 운동 엄청 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와 근데 재밌겠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정ㅋㅋ거꾸로 매달려서 손떼는게 넘 힘들었음 생존본능 땜에ㅋㅋㅋ손떼도 안 떨어지는데 떼면 떨어질거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재밌어서 계속 하다가 어느날 거꾸로 매달리는 거에서 허리가 너무 아파서 그 후론 안 함...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정ㅋㅋㅋㅋ맨날 거꾸로 매달려 있을때 정수리로 쿵 떨어지는 상상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쌤이 맨날 다리로 걸고있어서 절대 안떨어진다고하셨는데도 무서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정ㅋㅋㅋㅋㅋ 나 다니던 요가원에서 플라잉요가 원데이 클래스 한다해서 참여했는데 1시간동안 혼자 질방귀 부륵부륵거리고 줄 잘못꼬아서 헤매고 멍들고 그 뒤로 두번다시 안해....ㅋ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영상보면 나 웃으면서하시는데 다 이악ㅂ물고 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른분들은 안그랬던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거꾸로 달려있으면 머리로 피 쏠리고 눈 터질거같아서 너무 힘들더랔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흔들거려서 멀미까지하고 토할거같아서 중간에 죄송하다하고 나옴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멀미하시는분들도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플라잉요가 진짜 조심해야 됨,,,,,, 내 필라테스 쌤 지인 분 중에 플라잉요가 하시는 분 계시는데 어쩌다 잘못 떨어져서 사지마비 되셨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헐.... 할랬는데 이거보니까 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이거랑 폴댄스
궁금하고 해보고싶은데
무서워서 시작도 못하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플라잉요가 방구도 엄청 나온다며...? 방구랑 고통 참아야 하고 공포감까지 이겨내야 하는 어려운 운동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통통한데 옛날에 처음갔을때 거꾸로 매달려서 쌤이 다리 모아줬는데 너무 아파서 눈물날뻔했어 ㅋㅋㅋㅋ 그리고 멍...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혈압+혈액순환문제때문에 강제포기했던 플라잉요가...
비염+급작스러운 혈액순환으로인해 귀가안들렸던기억이있지..
건강했다해도 운동치 몸치라서 따라가지를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만히 있어도 만성 어지럼증 심해서 꿈도 못꾸는 중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수도 잘난 학생 질투한다1
10:01 l 조회 15
얇게 발리면서 찐득거리지 않는 쿠션 추천해줘..
10:00 l 조회 3
그냥 전업주부가 부러운적은 없는데 전업주부인데 남편이 착한집은 부러워
10:00 l 조회 5
어학연수도 자소서에 써도괜찮아? 1
10:00 l 조회 4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4
10:00 l 조회 20
내일 하닉 추매 들어가려고..
9:58 l 조회 32
백숙도 삼계탕처럼 1인용으로 팔아줬음 좋겠다1
9:58 l 조회 15
하루만에 1.1키로찐건 뭐지2
9:58 l 조회 11
투잡알바 한달뒤 끝난당 ㅠㅠ
9:58 l 조회 4
50대에 애있는 유부남이 넉살좋은척 찝적대3
9:57 l 조회 26
163인데 바지 숏기장 살때 기장 길면 개현타옴2
9:57 l 조회 24
더부룩한데 자꾸 밥 먹으라고 하는거 엄마 특인가ㅠ 1
9:56 l 조회 14
실제 한국나이보다 두살이나 깎는 이유가 뭐야? 이해돼 너네는?6
9:56 l 조회 34
롯데리아 햄보거 추천 좀2
9:55 l 조회 11
40이 무슨뜻이야? 4
9:55 l 조회 25
키작녀인데 이거 기분 나쁘면 예민해?6
9:54 l 조회 67
진지하게 전업주부가 싫음?19
9:54 l 조회 67
손목이 세게 부딪혔는데 주사 맞아야할까? ㅠㅠ1
9:54 l 조회 12
익들은 만두 한번에 몇개먹어??5
9:53 l 조회 24
친구 둘 키톡 초대해서 채팅방 만들엇는데
9:5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