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167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0
이 글은 4년 전 (2021/7/16) 게시물이에요
나 작년 10월에 se 사고 한 4개월 쓰다가 4개월 방치하고 그냥 팔았음 ㅠ 원래 운동 안하는거 알고 그냥 무족권 간지용+직장인이라 나름 유용할 줄 알았는데 충전하는게 ㄹㅇ 개귀찮음 생각보다 배터리가 빨리 닳아서 충전 자주 해야하는데 난 이게 너무 귀찮더라 이게 복병이었어 근데 충전 자주 하는거 안 귀찮으면 운동 안해도 간지용으로 차고 다닐만 함
대표 사진
익인1
난 운동 전혀 안 하는데 이젠 없으면 허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se 몇시간정도 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풀충 하면 내가 퇴근 하고 집 왔을때 빨간색으로 떠서 다시 충전해야 되는 정도..? 8시간 근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애플워치 잘 안 만졌는데도 저랬어 내가 그냥 gps온리로 해서 노래 듣기+가끔문자보기 이런것만 했는데도 그냥 켜져있는거 자체가 배터리가 잘 닳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풀충하고 퇴근하고 빼고 다시 출근할때끼고 퇴근하면 빨강되던데 2일은 가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운동할때 안쓰는데 ㄹㅇ유용함 대중교통 출퇴근때 필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갤럭시워치조아 3일간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운동안하는 사람이 그나마 유용하게 쓸수있는 기능이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문자랑 전화받기..? 대충 쓱 보고 전화 받기 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하루에 걸음 4찍을때도 있는데 엄청 잘쓴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떤 기능을 쓰는거야?? 나 애플워치 기능을 잘 몰라서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핸드폰 찾기 : 외출할때 꿀
지도 : 난 길치인데 골목 같은거 꺽어야할때 진동으로 알려줌
알람 : 손목에서 진동으로 울려서 탕비실이나 도서관 같은데서 몰잠 가능
계산 : 월렛에 카드 등록하면 버튼 누르면 바코드 쭉 떠서 멤버쉽등 한번에 적립
큐알코드 : 화면 한번 클릭하면 나오게 설정해놔서 겁나 편함
미리보기 : 카톡이나 문자등 간단하게 확인 가능해서 운전할때 편함
애플기기 잠금 풀기 : 핸드폰 마스크 쓰고 있어도 풀리고 맥북등 비번 안쳐도 알아서 풀림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삶의질 상승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와 지도는 처음 알았어 길치에게도 희망이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애플워치 사고싶단 생각 일도 안했는데 이거 보고 사야겠다고 생각함 ㅋㅎㅋㅎㅋㅎ 혹시 기종 뭐 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se스그 나이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 이 댓글 인포에서도 본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일꺼야 내가 귀찮아서 매번 복붙함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애뿔워치 하라는 마음에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8에게
아놔ㅋㅋㅋㅋㅋㅋ귀여워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큐알 혹시 어떻게 설정하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단축어로 했엉 !! 근데 자리에 와서 찍는건 인식 잘되는데ㅡ입구에서 큐알코드 인식하는건 핸드폰이 빨라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운동할 때도 막상 폰은 가지고 나가야해서 그닥...다그닥.......그렇다고 셀루러 사고 싶진 않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아 맞아 그리고 생각보다 핸드폰이 엄청 가까이에 있어야 함... 셀룰러로 안 사면 안 그러면 노래도 못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러닝할 때 포켓 없는 옷 입어서 불편해 여전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운동 안 하면 ㄹㅇ 그냥 간지용... 나 애플워치 먼저 사고 나중에 운동 시작했는데 이제야 제 기능 하는 느낌이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사길잘했다... 고민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진짜 .. 잠금풀기용으로만 사용하는둣 ...... 그치만 팔고싶진않아 나의 조그마한 간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엄청 고민하다가 팔았는데 잘 팔았다고 생각하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자 간지용 아님 운동용...난 미밴드긴 한데 자전거 탈 때 편하긴 하더라 하지만 그때뿐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운동해도별로같음ㅋㅋㅋ부정확해 운동하려면 확실히 미밴드가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미밴드.. 메모메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랑똑같네.. 진짜 충전귀찮앙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충전만 아니었음 안 팔았을거 같은데 이미 난 핸드폰 노트북 충전만으로 벅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업무 메신저 알람 받기 + 간지용 + 핸폰 잠금 풀기 용으로 쓰는데도 알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충전할 거 많아서 지금도 귀찮음 + 원래 답장 잘 안 해서 답장 기능도 필요없음 + 운동 안 함 이라서 미밴드 샀는데 완전 만족.... 애플워치 샀으면 팔았을 것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스크써도 핸드폰 잠금 해제된다는 큰 장점 못바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서 안삼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케바케! 운동 잘 안하는데 일 하면서 연락 잘 확인 할수있고 업무관련 전화도 놓치지 않고 잘 받고 시계용도로도 잘 쓰고 코시국에 마스크쓰고도 face id 잘 돼서 좋고! 충전도 폰보다편해서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보니까 잘 쓰는 애들은 또 되게 알차게 잘 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출근 준비하면서 버스 시간 보기
출근해서 문자 보기
퇴근해서 운동할 때
핸폰 찾기
지도 그런 거 편하드라
큐알은 잘 안 ㅅ그데 더ㅐ!! 인식이 잘 안 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간지로 먹고사는거 아니면 가성비 최악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사실 기능은 거의없는 악세서리라고보면됨
나 심지어 차고나간날 시계로 시간 한번도 안본적도있어
폰으로 이미봐서 필요가 없어가지고
그나마 앱알림?같은거 뜨면 보는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핸드폰이 더 편하더라 aod 아닌 이상 시간 보는것도 핸드폰이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단 알람 손목으로 알 수 있어서 좋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운동 전혀 안하구 첨엔 팔아야지 했는데 이젠 없으면 허전해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운동 하긴 하는데 그냥 시계로도 유용해 아이폰 쓰면! 바빠서 하루 안 찼었는데 허전하고 불편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사무직 아니고 핸드폰 주머니에 넣고 일해야하는데 개 잘쓰는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기능 쓰는거 몇 없긴 한데 내 손목 일부 되어버림ㅋㅋㅋ 없으면 너무 허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간죽간살이라 스뎅 샀는데 줄질 짜릿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실버+매쉬줄 샀었는데 이쁘긴 진짜 이뻤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걍 그 갤럭시핏? 5마넌짜리 아주 잘 쓰고있음 시계 자체를 안 쓰다가 걍 써보고 싶어서 사는 거면 이런 거 사보고 더 쓸 것 같은지 체험해보기,,, 난 알람용으로도 쓰고 가끔 산챋 나갈 때도 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사놓고 아 괜히 샀나 했는데 이제 없으면 허전하고 불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저 알람 울리는 시계일 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급형이라 그런가봐 근데 내 예상보다 더 빨리 닳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운동 안 해도 유용하든데 일하다 알림 워치로 보는 거 너무 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일하면서 노래 많이 듣는 편이라 매번 에어팟으로 조절했는데 핸드폰 안 지녀도 워치에서 음량이랑 바로 노래 목록 조절할 수 있어서 그 부분도 편했어! 그리고 카카오버스도 즐겨찾기 설정해서 워치에 깔아 놓으니까 앱 띄워놓고 버스 시간 손목으로 착착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 요즘 같은 날씨에는 핸드폰 들고 다니는 것도 짐처럼 느껴지고 귀찮고 그래서 난 워치 되게 편하게 잘 쓰는 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아홉시 출근인데 레포트 과제 두 개 남음 어카냐1
4:44 l 조회 5
바선생 1차 발견은 괜찮아 근데1
4:43 l 조회 4
11시 반에 마라탕 먹었는데 이제 자도 ㄱㅊ겠지 1
4:41 l 조회 6
얘들아 지금 뭘 삼키던 목이 넘 따가운데 왤ㅋ가.,, ㅠㅠㅠ3
4:37 l 조회 18
나 사진 못찍어?20
4:37 l 조회 29
날씨 왜 추워???
4:37 l 조회 8
주방 칼 추천해도 됨?1
4:36 l 조회 12
쇼츠 중에 내 목소린데 필터 거는 영상들 어떤 어플일까 6
4:34 l 조회 20
색 좀 골라쥬라……… 10
4:30 l 조회 50
쌍꺼풀 있는데 쌍수 고민 몇달째 하는데... 5
4:29 l 조회 73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4:28 l 조회 40
현남친은 구여친들의 작품인듯2
4:27 l 조회 36
작년 11월 24일 입사햇는데
4:26 l 조회 36
미국 여행 명품 들고 다니지 말라는 거 진짜야? 4
4:25 l 조회 77
뭔가 좀 괜찮아보이는 가방도 갑자기 대학생백 이러면
4:24 l 조회 15
초록색배경에 안경쓴 토끼짤 알어???너무찾고싶ㄴ다
4:22 l 조회 13
아놔 왜케 방구가 자꾸 나오냐
4:22 l 조회 6
같은 내용 워드로 넣으면 카피킬러 표절 3 나오고 한글로 넣으면 67 나오는데 뭐가 문제임?
4:21 l 조회 6
폭염 겪기 전 유럽은14
4:20 l 조회 190
커뮤에 지가 논리적인 줄 아는 멘헤라들 보는 맛에 들감3
4:1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