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575l 0
 
1개월 전
익인1
..애초에 일본이랑 우리나라가..
•••답글
글쓴이
그렇긴한데 뭐 일본 와교관이대통령보고 마스터베이션 이러면서 난리난거는 알거든
•••
1개월 전
익인2
일본이 일본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
애초에 나라사이도 안 좋은데 현지에 있는 관계자들이 준비 안된부분 불만 말하니까 더 안좋게 보이는 그런 느낌?
•••답글
글쓴이
아아 그냥 [일본]했네
•••
익인3
1개월 전
익인4
일본이랑 원래 사이가 안좋기도 하고 … 그냥 우리나라 사람들이 해학의 민족이라 그런거 아닐까 ..?
•••답글
글쓴이
진짜 에바적인 사건 터진 줄 알앗네 잇츠오케이입니다
•••
1개월 전
익인5
독도부터 이순신장군님 명언 도시락 사사건건 시비걸자너 이 놈 시키들이💢
•••답글
1개월 전
익인6
일본 외교관(정확하게는 직책을 모르겠다ㅠ)이 우리나라 대통령이 자위하고 있다고 발언해서 최근에 더 안 좋아졌어
•••답글
1개월 전
익인7
올림픽 조직위 홈페이지에 독도 지들꺼라고 표기하고 패럴림픽 메달모양은 욱일기랑 비슷 개막식에 기미가요 부르고 선수 입장할때 선수들 세워놓은게 욱일기 연상.... 진짜 🍆🍆
•••답글
글쓴이
에바혈압
•••
1개월 전
익인8
그 올림픽 사이트에 독도 지네 땅이라고 표시하고 배째라 했을걸 개빡쵸
•••답글
1개월 전
익인9
원래 국가적 원수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일본도 자국 올림픽 까는 트윗 올라옴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부산 올림픽 빼앗아감 ㅋㅋ 잘된거지만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이순신장군님 명언 현수막 내리게 하더닝 독도도 지들땅이고 전범기쓰자너.. 걍 맘에 드는게 하나없는 올림픽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요즘 애들은 헐 잘 안쓴다함..669 12:20 33556 10
잡담 개명하려는데 친구가 매춘부같대416 15:25 28733 5
잡담 본인표출 개명할려고 하는데 이미지보고 어울리는 이름 골라주라275 12:16 33290 5
이성 사랑방 근데 여자도 처음보는 여자는 다 예쁘게 보이지않어??268 14:54 29661 19
푸드 여자 셋이 다 먹었는데 잘 먹는곤가..?265 16:02 31746 5
45458412 이성 사랑방 내가 이렇게 말하면 애인이 이해해줄까..? 20:04 1 0
45458411 너네는 너네 친구가 너네 이름을 자기네 개이름으로 지으면 어떨 것 같음?? 20:04 1 0
45458410 에어팟3 언제 나올까 20:04 1 0
45458409 스벅 잘알들 들어와조 제발 ㅠ 20:04 1 0
45458408 카드지갑 이거 살말 !? 20:04 1 0
45458407 이성 사랑방/연애중 20대 초중반 익들아 한달 데이트비용 얼마나써?? 20:04 1 0
45458406 상대방이 잘못해서 미안하다고 카톡했는데 하루종일 안보는거 이해가능이야,,? 20:04 2 0
45458405 차례지내고 씻고 누웠다 20:04 5 0
45458404 아트박스에 이샤프팔아???! 20:03 12 0
45458403 와우 자기 뚱뚱한 여자 좋아한대서 기준 물어보니까2 20:03 32 0
45458402 이거 독일에서 크리스마스때 먹는 빵이라는데❓ 20:03 19 0
45458401 이제 회사 다녀야되는데 아침마다 머릴 어케 감지1 20:03 8 0
45458400 마카롱 맛집이 진짜 찾기힘든거같아ㅠㅠ 20:03 4 0
45458399 본인표출 난 어떤 이름일것 같아? 4012 20:03 29 0
45458398 아이스크림 OR 음료 20:03 5 0
45458397 남자 사이즈나 공용으로 나온 바지 입는 편인데 궁물 받아! 20:03 4 0
45458396 애들아 연어덮밥 시킬건데 왕연어초밥 3개 추가 111 간장새우 6마리 222 20:03 3 0
45458395 익들은 살인충동올때 어떻게 넘겨?? 20:03 11 0
45458394 이성 사랑방/이별 이거 그냥 맘식은거였겠지...? 20:03 2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0 20:02 ~ 9/20 20: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0 20:02 ~ 9/20 20: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