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55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0
이 글은 4년 전 (2021/7/25) 게시물이에요
물론 잘하는거 맞지만 

내가 축알못이라 

이름 아는 선수가 몇 없어서 

유명하길래 엄청 잘하는 선수인줄 알았어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아이돌처럼 유명한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아겜 때도 막 잘했던 게 아니라 조커 역할 잘 해주고 그냥 뽀시래기 캐릭터 때문에 인기 많았지 실력으로 인기있던 선수는 아님.. 유소년 때는 잘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절대 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소년 때는 잘했는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했던 건 맞음 몇년 사이 다른 선수들이 치고 올라올 동안 이승우는 아닌 것 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기 못 뛰면서 점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겜에서 엄청잘했어서 유명하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소년ㄸㅐ는 그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엄청난 유망주긴 했으니까 사람들의 기대가 컸는데 성인되서 경기를 많이 못뛰니까 ㅠ 근데 아시안게임때 잘했어서 더 유명하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하긴 했지 아직 어리니 다시 폼 올려서 날아가주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축알못인데 경기를 이후로 많이 못뛰셨다더라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 많고 유명해서 나는 제2의 박지성 손흥민 이런 롤?인줄 알았어 오늘 새로 알아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릴 땐 잘했어....어릴 땐,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타성이 대박이었지 사람들 답답할때 짧게라도 출전시켜주면 골넣고 뭐라도 악착같이 열심히 돌파시도해서 사이다 같은 느낌이었음ㅠㅠ 지금은 경기 못뛰어서 보여줄 기회도 없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 국민들이 원하는 니즈를 충족시켜줬었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시안게임때였나? 골 넣은게 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옛날에는 잘했긴 했었는데 그때도 실력보단 얼굴이랑 좀 불도저 캐릭터? 그런 거 때문에 더 인기 많았던 것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일전 골 넣고 빛승우라 불렸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은 못함 논란도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지금은 못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대만큼 못 커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그 아시안게임인가 언제 임팩트 있게 잘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릴 때 잘해서 그런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 갑자기 언급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유명했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릴 때 잘했음.. 근데 몇 년 동안 못 뛰고 그러면서 체력도 떨어지고.. 경기 못 뛴 게 큰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 경기를 완벽하게 소화할만한 체력이 안됨
약간 한방스타일이라서 인기가 많았지 스타성도 좋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일 연속 같은 잠옷 입으면 더러워 보여???
21:12 l 조회 1
첫알바로 쿠팡 ㄱㅊ을까?
21:12 l 조회 1
운동용 속옷 추천점
21:11 l 조회 2
커피 대신 콤부차 살까 홍초 살까1
21:11 l 조회 3
테이츠로 날파리 놋잡지ㅠ
21:11 l 조회 2
비운의 스트체형 하ㅠㅠㅠ
21:11 l 조회 4
다비 아찔하게 흐르는➡️내 인생웹툰 됨,,
21:11 l 조회 4
주식 계속 오르니까 취업 안급해짐
21:11 l 조회 10
수영 배우는 익들아 너넨 호흡 음파로 해??
21:11 l 조회 6
미래 나만 막막한거아니지?
21:11 l 조회 5
자소서도 자소서인데 면접 준비도 쉽지않네
21:10 l 조회 7
수영왕들아 나 자유형 측면호흡이 아예 안 된느데 팁 좀 주라 ㅠㅠ
21:10 l 조회 4
크아 강퇴 왜 자꾸 하는거임?? 1
21:10 l 조회 14
엄마가 내 주식수익보고 빚투할까 계속 물어봄..1
21:10 l 조회 9
남자측에서 집 해오면 예물예물 안해!?
21:10 l 조회 7
회사 동기한테 관심있는데 .... 들이대는건 오바인가 ㅜㅜ4
21:10 l 조회 11
20대 후반들아 청첩장 받으면 기분 이상함?? 뭔생각들어?3
21:10 l 조회 8
소개받을때 사진받았는데 얼굴이 본인 스타일 아니면🫪🫪🫪1
21:10 l 조회 9
난 진짜 독기있는 인간이 너무부러움..1
21:09 l 조회 14
취업 급한데 괜찮은 회사 찾고 싶은 생각은 안 없어진다
21:0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