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55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0
이 글은 4년 전 (2021/7/25) 게시물이에요
물론 잘하는거 맞지만 

내가 축알못이라 

이름 아는 선수가 몇 없어서 

유명하길래 엄청 잘하는 선수인줄 알았어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아이돌처럼 유명한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아겜 때도 막 잘했던 게 아니라 조커 역할 잘 해주고 그냥 뽀시래기 캐릭터 때문에 인기 많았지 실력으로 인기있던 선수는 아님.. 유소년 때는 잘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절대 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소년 때는 잘했는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했던 건 맞음 몇년 사이 다른 선수들이 치고 올라올 동안 이승우는 아닌 것 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기 못 뛰면서 점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겜에서 엄청잘했어서 유명하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소년ㄸㅐ는 그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엄청난 유망주긴 했으니까 사람들의 기대가 컸는데 성인되서 경기를 많이 못뛰니까 ㅠ 근데 아시안게임때 잘했어서 더 유명하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하긴 했지 아직 어리니 다시 폼 올려서 날아가주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축알못인데 경기를 이후로 많이 못뛰셨다더라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 많고 유명해서 나는 제2의 박지성 손흥민 이런 롤?인줄 알았어 오늘 새로 알아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릴 땐 잘했어....어릴 땐,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타성이 대박이었지 사람들 답답할때 짧게라도 출전시켜주면 골넣고 뭐라도 악착같이 열심히 돌파시도해서 사이다 같은 느낌이었음ㅠㅠ 지금은 경기 못뛰어서 보여줄 기회도 없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 국민들이 원하는 니즈를 충족시켜줬었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시안게임때였나? 골 넣은게 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옛날에는 잘했긴 했었는데 그때도 실력보단 얼굴이랑 좀 불도저 캐릭터? 그런 거 때문에 더 인기 많았던 것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일전 골 넣고 빛승우라 불렸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은 못함 논란도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지금은 못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대만큼 못 커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그 아시안게임인가 언제 임팩트 있게 잘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릴 때 잘해서 그런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 갑자기 언급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유명했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릴 때 잘했음.. 근데 몇 년 동안 못 뛰고 그러면서 체력도 떨어지고.. 경기 못 뛴 게 큰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 경기를 완벽하게 소화할만한 체력이 안됨
약간 한방스타일이라서 인기가 많았지 스타성도 좋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있는 익들 데이트 중에 친구랑 연락해?
19:16 l 조회 1
병원갔는데
19:16 l 조회 1
나만 다이어트하고 당친자 됨?
19:16 l 조회 1
진지하게 고양이는 조형적으로 너무 완벽한거같음
19:16 l 조회 4
점심에 간장찜닭 푸짐하게 먹엇는데 저녁 곱창 먹으면 위장 혹사 시키는 거겟지??
19:16 l 조회 2
17일에 네일했는데 네임펜이 묻었어ㅠㅠ
19:16 l 조회 5
cma만들었는데 수익률봐ㅋㅋㅋㅋㅋㅋㅋㅋ
19:15 l 조회 11
집값이 저출산 원인중에서 제일 큰듯
19:15 l 조회 5
회사 성수에 있어서 멋쟁이들 많이 보는데 나는 한없이 누추함1
19:15 l 조회 5
간 안 좋은 사람 본 익들 들어와바
19:15 l 조회 15
아까 강아지 데리고 잠깐 주민센터 다녀왓는디 ㅋㅋ
19:15 l 조회 6
개인적으로 개신교 신자보다 선행을 하는 무종교인이 더 착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19:15 l 조회 7
한국인 MBTI 유형 순위3
19:14 l 조회 21
얘들아 친구가 나 은연중에 돼지라고 생각한걸까……??ㅋㅋㅋ1
19:14 l 조회 14
사주는 드럽게 안맞는데 점성술은 소름끼치게 잘맞음5
19:14 l 조회 13
중고신입으로 이직하려고 하는데
19:14 l 조회 8
730까지는 슬로우 조깅 하나 싶은데1
19:13 l 조회 11
와플하나 다 못먹는 사람있냐1
19:13 l 조회 15
450일 사귄 친구가 "300일 사귄건 연애도 아니지”하는거 어케 생각해4
19:13 l 조회 16
내가 오늘 산 주식은..
19:1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