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55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0
이 글은 4년 전 (2021/7/25) 게시물이에요
물론 잘하는거 맞지만 

내가 축알못이라 

이름 아는 선수가 몇 없어서 

유명하길래 엄청 잘하는 선수인줄 알았어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아이돌처럼 유명한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아겜 때도 막 잘했던 게 아니라 조커 역할 잘 해주고 그냥 뽀시래기 캐릭터 때문에 인기 많았지 실력으로 인기있던 선수는 아님.. 유소년 때는 잘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절대 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소년 때는 잘했는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했던 건 맞음 몇년 사이 다른 선수들이 치고 올라올 동안 이승우는 아닌 것 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기 못 뛰면서 점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겜에서 엄청잘했어서 유명하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소년ㄸㅐ는 그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엄청난 유망주긴 했으니까 사람들의 기대가 컸는데 성인되서 경기를 많이 못뛰니까 ㅠ 근데 아시안게임때 잘했어서 더 유명하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하긴 했지 아직 어리니 다시 폼 올려서 날아가주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축알못인데 경기를 이후로 많이 못뛰셨다더라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 많고 유명해서 나는 제2의 박지성 손흥민 이런 롤?인줄 알았어 오늘 새로 알아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릴 땐 잘했어....어릴 땐,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타성이 대박이었지 사람들 답답할때 짧게라도 출전시켜주면 골넣고 뭐라도 악착같이 열심히 돌파시도해서 사이다 같은 느낌이었음ㅠㅠ 지금은 경기 못뛰어서 보여줄 기회도 없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 국민들이 원하는 니즈를 충족시켜줬었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시안게임때였나? 골 넣은게 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옛날에는 잘했긴 했었는데 그때도 실력보단 얼굴이랑 좀 불도저 캐릭터? 그런 거 때문에 더 인기 많았던 것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일전 골 넣고 빛승우라 불렸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은 못함 논란도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지금은 못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대만큼 못 커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그 아시안게임인가 언제 임팩트 있게 잘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릴 때 잘해서 그런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 갑자기 언급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유명했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릴 때 잘했음.. 근데 몇 년 동안 못 뛰고 그러면서 체력도 떨어지고.. 경기 못 뛴 게 큰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 경기를 완벽하게 소화할만한 체력이 안됨
약간 한방스타일이라서 인기가 많았지 스타성도 좋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패스 빵꾸 많이 나네
10:16 l 조회 2
가정폭력 당한 사람이 가정을 꿈꾸는거 너무 허망된 꿈일까
10:16 l 조회 4
배달원 차암나
10:16 l 조회 4
아침부터 상한가니 못 산다니 꺼드럭 되더니
10:16 l 조회 4
아는 언니 간호사하다가 의대 들어감1
10:16 l 조회 10
연애안하냐고 묻는 사람들 잇으면3
10:16 l 조회 8
너네 보통 하루 폭식해서 몸무게 늘어난 거 얼마만에 복구 돼?
10:15 l 조회 4
새로 오신분 키보드 소리가 너무 크다..3
10:15 l 조회 18
남아공 달리기 빠르네
10:15 l 조회 3
처갓집 미트칠리 먹어본 사람?????
10:15 l 조회 3
30살 첫 명품백 제발 골라줘8
10:15 l 조회 29
인티 몇달 끊었다가 공시 확실권 뜨고 다시왔다...1
10:14 l 조회 14
햅삐햅삐 햅삐~ 2
10:14 l 조회 15
혹시 대병외래간호사는 뭐해…? (면접 관련)
10:14 l 조회 7
귓구멍 작은데 이런 귀찌 이어폰 끼는거 어떰?
10:14 l 조회 24
청년미래적금은 급여 은행에서 하는게 제일 낫나?3
10:14 l 조회 8
아침부터 너무 두근거리고 기분 좋은 웃음 난다ㅋㅋㅋ
10:14 l 조회 23
나 2002 8강 직관했었는데
10:14 l 조회 16
헐 베네수엘라 지진때매 최대 10만명 사망이래…1
10:13 l 조회 40
아 요즘 어그로글 왤케많냐
10: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