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4학년 1학기 마침 중경외시 공대 (서울) 3.6/4.5 공모전 x 동아리, 대외활동 x 기타 모든 자격증 x 트리플 크라운인데.. 졸업 프로젝트도 뭐 할지 모르겠어 중견도 힘들겠지?| 이 글은 4년 전 (2021/7/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4학년 1학기 마침 중경외시 공대 (서울) 3.6/4.5 공모전 x 동아리, 대외활동 x 기타 모든 자격증 x 트리플 크라운인데.. 졸업 프로젝트도 뭐 할지 모르겠어 중견도 힘들겠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