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취미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스트리머 PC 모바일 나이/지역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NC

두산

KT

LG

키움

KIA

롯데

삼성

SSG

한화
l조회 6686l 2
나는 강배코
추천   2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1개월 전
신판1
치국슨슈
•••답글
신판52
ㅠ ㅠ 치국이 복귀할때까지 같이 응원해죠 ㅠㅠ흑흑
•••
1개월 전
신판2
므찌나 박해민 오또시
•••답글
1개월 전
신판3
우중박 박해민 ,, 수비 진짜 짜릿해
•••답글
신판3
요즘은 고영표 선수도 우리얼라 챙겨주시는 모습에 내적친분감 와방 생겨서 좋아!
•••
1개월 전
신판4
1개월 전
신판5
다노 원태인 오재일 이의리 박치국 박세웅 김현수
아니 그냥 다좋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신판6
소형준 허경민 채은성 〰️
•••답글
신판6
그리고 우리팀이었던 선수들!
•••
1개월 전
신판7
이의리 강백호 소형준 나성범 한동희 정은원
•••답글
1개월 전
신판8
오잴 왕커서 왕귀
•••답글
1개월 전
신판9
박치국 고우석
•••답글
1개월 전
신판10
이정후 므찌나 전준우 소맥이 나성범 강백호 이의리
•••답글
1개월 전
신판11
이의리 원태인 박치국 노시환 나성범 송명기 김준태 김강민
•••답글
1개월 전
신판12
무지 홍창기 김현수 박해민 나성범
•••답글
1개월 전
신판13
강백호 이의리 이정후
•••답글
1개월 전
신판14
채은성 이형종 홍창기 오지환 유강남 이민호 박해민 오승환 강민호 오원석 김성현 김강민 최지훈 다좋아
•••답글
1개월 전
신판15
정후슨수
•••답글
1개월 전
신판16
고우도리
홍짱창기

•••답글
1개월 전
신판17
구자욱 선수... 웃겨서 좋아해..ㅎㅎ 건강야구 오래 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신판18
이정후 고영표 나성범
•••답글
1개월 전
신판19
이제 타팀인 서건창..
•••답글
1개월 전
신판20
김현수 이의리
•••답글
1개월 전
신판21
김하성•••
•••답글
1개월 전
신판22
강민호 황재균 나가서 잘지내서 보기좋아
•••답글
1개월 전
신판23
최정슨슈
•••답글
1개월 전
신판24
배제성선수
•••답글
1개월 전
신판25
홍창기 선수
•••답글
1개월 전
신판26
임찬규 강배코 최정
•••답글
1개월 전
신판27
손아섭 이정후 정은원 유강남 김광현
그리고 우리팀 거쳐간 선수들

•••답글
1개월 전
신판28
최정 정은원 슨슈
•••답글
1개월 전
신판29
홍창기 정은원 강재민 김원중 안치홍 허경민 슨슈
•••답글
1개월 전
신판30
민뱅 ㅠㅠ 인데 민뱅 요즘 뭐하시니 ..
•••답글
신판50
민뱅 팔꿈치 뼛조각 제거하고 지금 1군합류해서 같이 훈련중이야!
•••
1개월 전
신판31
고종욱 선수!
•••답글
1개월 전
신판32
짱후 ,, 그리고 박건우 구창모 김하성
•••답글
1개월 전
신판33
1개월 전
신판34
이정후 손아섭 박건우 서건창 등등등...
글구 김하성..

•••답글
1개월 전
신판35
우리배코
•••답글
1개월 전
신판36
1개월 전
신판37
진욱슨수... 좌승현슨수...
•••답글
1개월 전
신판38
1개월 전
신판39
오재일 박해민 선수!
•••답글
1개월 전
신판40
1개월 전
신판41
1개월 전
신판42
강백호 정은원 강재민 선수
•••답글
1개월 전
신판43
삼팬이지만 오재원, 민병헌 턴튜 너무 조아
•••답글
1개월 전
신판44
배제성 배정대 김호령 김상수
•••답글
1개월 전
신판45
강백호 홍창기 정은원
•••답글
1개월 전
신판46
정은원 홍창기 이의리 고우석 강재민 양석환
•••답글
1개월 전
신판47
요즘.. 임찬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신판48
임찬규 선수
•••답글
1개월 전
신판49
임찬규 박건우 정은원
•••답글
1개월 전
신판51
임찬규 김상수
•••답글
1개월 전
신판53
1개월 전
신판54
으리선수
•••답글
1개월 전
신판55
1개월 전
신판56
배제성 선수
•••답글
1개월 전
신판57
이의리 박건우
•••답글
1개월 전
신판58
1개월 전
신판59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야구 논란(?)의 페이지 입덕선수 10구단 모음77 09.19 13:05 9322 0
야구 2021.09.19 현재 팀 순위.jpg45 09.19 17:41 3675 0
야구 가을야구 시작된 후 다시 물어보는 올해 우승할 것 같은 팀43 09.19 21:05 2845 1
야구 정훈 선수 이거 뭐야...22 09.19 18:23 4746 2
야구 오늘 잠실존 미침ㅋㅋ18 09.19 17:52 2262 0
45447731 임찬규 mbti 진짜 투명하다3 0:28 270 0
45447250 신판이들 캐스터라면 방송사 어디에서 해설해보고싶어 ?6 09.19 23:58 162 0
45447175 ㅂㅈㅎ 기사는 소설이다11 09.19 23:54 260 0
45447172 내 0순위로 좋아하는 응원가 (선수 개인) 있는데 이건 언급도 없고 반응도 없음..2 09.19 23:54 152 0
45447124 난 박찬호 응원가 귀엽고 신나서 좋앜ㅋㅋㅋㅋㅋㅋ2 09.19 23:51 75 0
45446941 나 개인적으로 우리팀 선수 이적오기 전 팀 응원가가 더 좋앜ㅋㅋㅋ7 09.19 23:39 235 0
45446864 좀 뜬금없는데 나 채은성선수 응원가 정말 좋아함9 09.19 23:34 112 0
45446557 아 나 이런적 첨이야8 09.19 23:13 307 0
45446503 🚌짭려장 버스 최종 결과🚌12 09.19 23:09 962 0
45446345 아 허경민 응원가가 뭐였더라 하고 찾아봤는데17 09.19 22:59 589 0
45446223 도리들 모기업 어디할래?17 09.19 22:52 1790 0
45446167 그 코슼ㅋㅋㅋㅋㅋ8 09.19 22:49 161 0
45446142 🚌짭려장 버스 3차 운행 결과🚌15 09.19 22:47 795 0
45445995 우리 얼라 대표팀 형아가 진짜 잘해줬나봐9 09.19 22:37 356 0
45445884 저희팀으로 어서 오세요4 09.19 22:30 243 0
45445860 2시 경기면 대충 몇시쯤 끝날까4 09.19 22:28 102 0
45445820 영표선수 인별에 으리6 09.19 22:25 248 0
45445785 🚌짭려장 버스 2차 운행 결과 안내🚌17 09.19 22:23 163 0
45445645 ㅇㅆㅇ ㄱㅈㅅ~ ㄷㅇㄴㅅ ㄱㅈㅅ~ 🦕🦖1 09.19 22:13 9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0 5:38 ~ 9/20 5: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