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476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이 글은 4년 전 (2021/7/30) 게시물이에요

진짜 옆모습은 볼륨감있어야되는곳이 음푹들어가고 들어가야되는곳이 툭튀어나옴

성형을 했는데도 이렇습니다........저는..........^^ 옆모습은 진짜 타고나야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옆모습이 봐줄만한고 정면 ㄹㅇ 어디서 푹 눌린 거 같음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ㅋㅋ 난 옆모습 다 튀어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완전 반대야 옆모습은 누가봐도 좀 예쁜 수준인데 정면은 진짜 주변 사람들도 옆모습에 비해 놀랄 정도로 넙대대하고 답이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내 얼굴은 중간이 없을까 (심한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이쁘면 좀 어떠냐 ㅠ 옆모습 누가 본다구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애들이랑 영상찍었는데........애들은 실물이랑 똑같이 입체적이고 이쁜데도 난진짜 오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걔네들도 사실 사진보면 "와 이게 내얼굴 맞음?" 이럴거야 나도 한동안 사진보면서 턱이 삐뚤어 안면비대칭이야 성형할거야 하면서 매일밤 내얼굴 사진보고 절망하고 그랬는데 ㅜㅜ 내친구가 "야 너는 얼굴 갸름해서 부럽다"이말 듣고 아 내가 뭐하고있었지? 싶어서 멍하더라 다른 친구들한테도 다 나 턱 튀어나와서 못생겼지? 하고 물어보니까 전혀 그렇게 생각한적도 없고 왜 그런생각을 하녜
쓰니 글에 구구절절 긴댓 써서 미안해 ㅠㅠ 그래도 쓰니가 겪고있는 감정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으로써.. 쓰니가 본인 얼굴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안했음 좋겠어
본인 옆모습은 평소에 볼일 없기도 하구 낯설어서 더 어색하고 못나게 느껴지는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평평그자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앞모습은 괜찮은데 옆모습 사진 찍힌거 보고 충격먹었어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결혼식 동영상이나 사진 영원히 저장해둬?
9:35 l 조회 1
와...나 후레쉬 계속 켜놓고 잤어 아이폰 가격도 올랐는데
9:35 l 조회 1
ㅈㅂ 봐줘!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9:35 l 조회 1
가족 친구 돈 명예 순위가 어떻게 돼?
9:35 l 조회 1
해외거주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9:35 l 조회 5
스탠리 색 골라줘 제발1
9:34 l 조회 12
혹시 회사 동기 시부상 빙부상도 조의금 보내...?3
9:32 l 조회 5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3
9:31 l 조회 17
키수술 윤곽양악도있는데 왜 손가락뼈수술은없지
9:31 l 조회 7
한국 여자가 진짜 성격이 드세? 10
9:30 l 조회 36
서울에서 용인 애버랜드 버스타고 갈수있어?
9:30 l 조회 6
친구네 엄마가 의산데 엄마 급여명세서 보고 엄청 놀랐대 많이벌어서 얼마를 버는걸까...궁금함...1
9:30 l 조회 66
다정한 행동 뭐가 있니
9:29 l 조회 24
친척 중에 지금 40중반인데 결혼 안 한 사촌언니 있는데 2
9:29 l 조회 21
5명이랑 1년씩 연애 VS 한명이랑 5년 연애
9:29 l 조회 17
돈 받고 짜증 팍팍 내는 건 ㄹㅇ 택시기사가 원탑인듯 2
9:28 l 조회 34
너무 사랑해서 헤어진다<<이해하는 사람 있음??20
9:28 l 조회 60
요새 두통 진짜 개심각한데 병원 가봐야하나ㅠㅠㅠ7
9:27 l 조회 23
매복 사랑니 대학병원 가라고 했는데 넘 귀찮은거야
9:27 l 조회 7
고마운분들 4명이 있는데 깊티 어떤걸 줘야할까??(제약 좀 있어)2
9:26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