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07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1베랑 동급이라 생각하는거지..? 

요즘 세상 돌아가는거보면 이해할수도 없고 안산 선수님 사건보면 그냥 화난다 에휴..😓😓😓
대표 사진
익인1
남초 선동이 먹힌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긍까.. ㅇㅇ 페미가 도대체 왜.. 무슨 문젠데..?
페미 자체는 문제 없음 무분별한 남성 비하 여성 우월주의인 애들이 문제인 거지...
페미의 의미를 잘못 알고 있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초때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페미아닌데 페미라는 이름으로 이유없는 남혐하는애들이 많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페미=메갈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때문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베=메갈=워마드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페미가 뭐라고ㅠㅠ일반화 짜증나 나 내친구들 모두 다 여성인권에 관심많은 페미니스트인데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얘기지만 내 주변에서는 정상적인 페미를 본 적이 없어
늘 한남 워딩 달고 살고 페미라면서 혐오표현 없이 사는 사람을 본 적이 없고
여자 연예인 노출있는 의상은 욕하면서 남자 연예인 노출에는 세상 환영하고
난 미스터쇼 가고싶어하던 페미 친구가 젤 신기하더라
제대로 된 논리로 주장하는 페미를 본 적도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반화일 수 있지만 넷상이든 현실이든 내가 만난 본인입으로 자신이 페미니스트라고 말 한 사람 100%가 이랬어
나도 처음에는 페미니즘 강연같은거 우연히 보고 멋있다고 생각했고 여전히 동의하는 부분들이 많긴 하지만 저런 사람들 보고나선 절대 나를 페미니스트라고는 하기 싫더라
그 친구들도 보면서 처음에 뭣모를 땐 나도 멋있다고 생각했지 본인만의 사상이나 신념을 가지고 생각하고 행동하는게
근데 가면 갈 수록 그게 그게 아니더라...점점 논리도 앞뒤가 안 맞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그런 사람들이 잘못된거지 왜 페미니스트라는 단어에 억압이 생겨야 하는지 모르겠어ㅠ나도 나 자신을 페미니스트라고 소개할 정도는 아니지만 누가 페미니스트라 물으면 맞다고 할거같아..모르겠다 나도 저런 사례를 많이 봐서 이상황이 이해가 되면서도 속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그런 잘못된 사람이 너무 많더라 나도 한둘이면 이렇게 생각 안 하지 이게 내가 본 것만 수십 수백명이 되는데 어느 순간 누가 자기 페미라 하면 편견부터 생기고 일단 나는 앞으로도 페미니스트가 될 생각은 없어
내 가치관 안에서 여성인권 신장은 하겠지만 그냥 사람으로서 주장할 뿐이야 그걸 꼭 페미니스트라고 정의할 필요는 없으니까 그리고 이런 곳이나 주변에서 페미니스트라고 하는 사람들이랑은 의견이 맞기도 하지만 다른 것들도 있고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나도 페미니스트라고 주장하는 사람들 의견에 공감 안가는거 많아~!실제로 내친구랑도 의견 안맞고..다만 나는 그렇게 온건한 스탠스로 여성인권신장을 바라는 사람 모두가 페미니스트라고 본인을 언급하는데 두려움 혹은 거부감이 없었으면 좋겠다는 이야기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응...그랬으면 너무 좋았겠지만 현실은 이미 너무 멀리 온 것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9에게
에효..과도기라 생각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9에게
그리고 그냥 문득 든 생각인데 한편으론 그 단어가 그렇게 중요한가 싶기도 하네 성별로 인해 차별받거나 불리했던 일들에 대해서 꼭 페미니스트여야만 의견을 낼 수 있는 것도 아닌데 그냥 어느쪽이든 그게 뭐라고 그거에 집착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배우고 싶지 않아서 그렇지 뭐 지금이 너무 좋고 편하니까 변화의 움직임을 막고 싶은 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다이어트 성공 원동력 지금보면 너무 오타쿠같음
20:06 l 조회 1
킹받는 폰케이스 골라줘 ㅈㅂㅈㅂ
20:06 l 조회 1
직화제육 vs 옛날피자
20:06 l 조회 1
본인표출 헤헤 언니 진상부린 결과 40
20:06 l 조회 1
본인표출 눈썹문신 짝짝이 환불
20:06 l 조회 1
매트립 좋아하는 익들앙 추천좀
20:05 l 조회 1
주변에 갓생친구 많은 익인들아 갓생러들 다 24살에 취준 마니함?
20:05 l 조회 1
갤럭시 업데이트하고 카메러 소리 이거 뭐애????2
20:04 l 조회 5
5천원 날린거 어떻게 생각해? 3
20:04 l 조회 13
요즘 인스타에 배라 케이크 많이 보여가지고1
20:04 l 조회 10
이거 카리나 안경 정보 멀까..
20:04 l 조회 14
나 첫회사에서 솔직히 일 잘 못했는데 2
20:04 l 조회 12
야근하고 이제 집 가려고하는데 웰케 귀찮냐ㅋㅋ
20:03 l 조회 2
채팅신점 해볼까5
20:03 l 조회 7
제모한날에 드리클로바르지말라하잠ㅎ아 그럼 드리클로 바르고 제모해도돼?
20:03 l 조회 4
너넨 재밌게 본 영화 뭐야??
20:03 l 조회 8
봉사하는데 요즘 대학생들 너무 어려서 내 나이가 쪽팔려..2
20:03 l 조회 16
급💩
20:03 l 조회 4
러시아 사람들이 예쁘고 잘생김
20:03 l 조회 6
너무 우울하다
20:0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