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15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이미 현실에서 페미니즘 이야기 오가면 그건...... 넷사세가ㅜ아님 
대표 사진
익인1
정치적으로 이용하니까 이용당하는 사람들끼리 치고박고 싸우는거지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혼자 뭔 딴소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산 선수 일은 누가봐도 억까고 그걸 누가 신경 씀? 같이 싸우고 있는 사람들도 단순 억까짓을 일 키우는 공범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도 신경을 안 써서 기사가 몇백 개 쏟아지고 외신에 보도가 되고 현대 회장이 격려차 문자를 보내고 본인도 신경 썼다고 인터뷰를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욕먹고 있잖아 한심한 종족들이라구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뭔 말을 하고 싷은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넷사세라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도 알았다는데 왜 네가 누가 신경을 쓰냐 마냐고...... 단정을 지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산 저렇게까지 되는데 저게...... 넷사세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산은그럼뭐야...ae-안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넷사세들이 현실에 영향을 미친 거지 하도 넷사세를 넷사세가 아니라고 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양극단이... 양극단 한 거임 그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무슨 말이고 커뮤니티를 하는 애들이 뭐라고 생각하는 거임? 그냥 주위 둘러보면 있는 애들이야...... 커뮤 하는 애들 갓생 사는 애들 지역 나눠 사는 게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니까... 커뮤에 과몰입한 애들이 너무 이건 현실이다 현실이다 해버리니까 거기에 염려된 사람들이 갖고 오고 그래서 말이 생기고 그런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넷사세들이 현생 잘 사는 사람을 공격한 거라고 생각하고 이번 일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러 기업들이 별 같잖은걸로 피드백하는 순간부터 이미 넷사세가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내말이말......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실에서 저 이슈를 알긴 해도 다들 넷상에서 이상한 짓 하는 애들이라 생각하던데 울 아빠 남동생 주변 남자애들도 다 이해 못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넷사세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넷사세를 부정해야 되는 이유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장 오늘도 내일도 단순 여혐으로 죽는 사람이 생길 건데 그걸 넷사세라고 치부하는 게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축소가 싫은게 맞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넷사세라고 만들어서 이상한 애들 비율을 축소시키는게 싫은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 나
당장 오늘도 내일도 단순 여혐으로 죽는 사람이 생길 건데 그걸 넷사세라고 치부하는 게 싫어
•••답답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넷사세넷사세 하기에는 당장 오래 전 김여.사, 된장ㄴ 같은 여혐 단어 티비에 흔하게 나왔었고 스벅 가면 안 좋게 보는 사람들 있었잖아 ㅋㅋ 김치ㄴ 라고
된장, 김치는 요즘들어 잘 안 쓰지만 김여.사는 진짜 아직도 활발하게 쓰고 있음. 나이 드신 분들도 기ㅁ여사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그리고 요근래 불거진 창조 논란 만들고 싸불해서 당장 피해 본 사람들만 몇명이야 ㅋㅋㅋ

혐오 컨텐츠로 방송하는 유튜버, 인방 비제이 등 구독자 수 몇십만 ~ 백만대인 사람들 많은데 이거 다 봇이 구독하는가 아니고 싸불하고 악플 남기고 커뮤에 거짓 정보로 선동하는 글 올리는 사람들도 로봇이 아니라 사람이 쓰는거잖아 ㅋㅋㅋ

이제 양성 교육에도 페미니 메갈이니 딴지 거는 학생들도 있다는데 넷사세라고 치부하기에는 진짜 무리가 있지않나싶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억력 안좋은 사람 너무 짜증남
11:30 l 조회 1
확실히 뇌섹남이 대세긴 함
11:30 l 조회 1
일본여행왔는데 (본인 일본어 전공)
11:30 l 조회 1
정체기와서 진짜 쫌쫌따리 빠지는 중
11:29 l 조회 7
올라간다고 조롱했던것들 꼬숩노 꼬숩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29 l 조회 10
국장 물린 애들 마이너스몇퍼임
11:29 l 조회 8
정장 입고 다니는 회사 많음?3
11:29 l 조회 9
어젠 러브버그없더니 오늘 개미침 다들 그래?
11:28 l 조회 5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수있을까5
11:28 l 조회 19
급함)))ㅠㅠ과거에 지피티 결제햇엇고 지금은 free 인데 나만
11:28 l 조회 13
다들 2030년이 가까워보여?2
11:28 l 조회 20
내 남친 짱못생김2
11:27 l 조회 26
나르 + 통제 심한 부모는 없느니 못한듯
11:27 l 조회 10
졸업하고 공백기 1년쯤은 흔하지..?2
11:27 l 조회 9
하 신카쓰니까 진짜 할부 막지르는거같아서2
11:27 l 조회 17
못생긴 아기가 너무 싫어졌어…2
11:27 l 조회 26
주식 개많이 떨어지고 있는데 프로그램,기관,외인들이 다 줍줍하고 있으면3
11:26 l 조회 65
공대 교수님 의외로 사주 믿더라2
11:26 l 조회 17
왜인지 모르겟지만 인티에서 하닉 오르는 당일날1
11:26 l 조회 18
하닉 오래전부터 들고 있었던 사람 있어??3
11:2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