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16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6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물건이나 음식 함부로 만져보는거 ㅋㅋ 

특히 나 빵집 알바하는데 빵은 왜 들고 만져봐..? 왜 손으로 쿡쿡 눌러..? 애초에 산다고 해도 사기전까지는 그런짓은  

ㄹㅇㄹㅇ 빡쳐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런 인간이 다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엄청 많아 ㅋㅋㅋㅋ 걍 매일 봐.. 그래놓고 만지면 안되요~ 이러면 기분 나쁜거 다 티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봉투 안에 있는거 말하는거야? 설마 암것도 포장안된빵을 만지....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충격적이지만 응 .. 그리고 손에 묻은 빵 기름이나 가루 같은 거 핥아먹는 것도 봄 코로나 전에 나 진짜 비위 상해서 죽고 싶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혹시 봉투에 밀봉된 것도 만지면 안 되는 건가? 아주 가끔 뒷모습 어떻게 생겼는지 보려고 봉지 잠깐 만질 때가 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짓 하고 사는 사람 진짜 못 봤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사기라도 해라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많아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ㄹㅇ 나도 빵집 갔다가 어떤 사람이 맨손으로 빵 쿡쿡 누르는 거보고 이제 포장되어있는 빵만 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마자 심지어 만져보고 먹으려고 해서 뭐하시냐했더니 시식이라서 꺼내놓은거아니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제일 이해안되고 딱봐도 머리 빈 것 같은 행동 원탑임ㅋㅋㅋ빵 손으로 주물럭 거리는거...지 손 더러운줄도 모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코로나인데도 만져? 진짜 미쳤네 바로 가서 만진건 다 구매해야한다고 강제로 부과시켜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올리브영도 박스 막 뜯어보는 사람들 은근 많음ㅜㅜㅜ 살 것도 아니면서 왜 뜯어보냐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코로나라 포장해 놔서 다행이지 진짜 포장 전에 그것도 다 큰 어른들이 빵 쿡쿡 .. 그래서 만지시면 안 된다 사야 한다 이랬더니 내가 안 사는데 찔렀을 거 같냐며 되려 썽내고 ㅋㅋㅋ 근데 찌른 거 안 사고 다른 거 집으려는 거 다 봤어요 .. 애기들이 찌른 것도 어른들 중에 어쩌라고요? 라는 식으로 나오는 사람 개많았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진짜 왜 그러는 거야 살 것도 아니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나도 빵집알바인데 이 빵 뭐예요?물어보면서 만져보고 어떤 나이많은 사람들은 집게안쓰고 손으로 집어서(심지어 뒤적거림) 가져오는 바람에 빵 다버리고 진짜 화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바게트랑 도넛 손으로 집어오는사람 개많음 .......집게는 장식용인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알바생한테 반말하는 사람들 ㅋㅋㅋㅋㅋㅋ
개싫음 지가 왕인 줄 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눌러보고 꼬옥 그 뒤에꺼 안 누른거 사가더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빵집 알바인데 쿠키 같은 거 가져오다 본인이 망가뜨리고선 바꿔달라 한다ᄏᄏᄏᄏ 그리고 아니 나무트레이 들고 다니면서 왜 자꾸 손님 많은데 계산대에 본인 빵 하나씩 올려놓고 계속 더 고르러가?? 뭘 빼먹고 와서 다시 가는 것도 아니고 걍 계산대가 전용 탁잔 줄 아나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세찬스로 45만원 주고 산 지갑
2:04 l 조회 5
안끌리고 안설레는 상대랑 연애 가능한 사람 많아?
2:03 l 조회 3
테일즈런너 캐캐체 펫은 어디서 얻어..!?!?
2:03 l 조회 3
인스타 디엠 프로필 뭔 차이야?? 2
2:02 l 조회 19
ㅠ 비빔면류는 양이 너무 적어 ㅠ .. 지금 크림진짬뽕 컵라면 먹는 중인데 1
2:02 l 조회 6
처음엔 ㄱㅊ았는데 점점 결 안맞는다고 느끼는 모임 나가 말아 4
2:02 l 조회 11
정신병자와 노숙자들은 자살시키는게 좋지 않아?5
2:01 l 조회 17
팔에 붉은 발진이 자꾸 생기는데 알러지약 먹으면 나을까?
2:00 l 조회 6
신혼부부 집들이가는데 조명선물 골라주라 1.2번 중에..가격은 비슷해6
1:59 l 조회 13
아니 유행하는 랜덤비빔밥있잖아2
1:59 l 조회 37
합불 상관없이 다 연락 준다했는데 안 옴
1:59 l 조회 11
종강햇는데 아직두 성적 안 나옴
1:59 l 조회 4
사회복지 공공기관에서 일하면 멘탈 터질만해?2
1:58 l 조회 17
하이웨이스트 입으면 바로 통짜 되는데 1
1:57 l 조회 6
나 올해 선관위 들어왔는데 진짜 맞나 이게4
1:57 l 조회 71
채용 건강검진서 내는데 불건강해도되나ㅠ 1
1:56 l 조회 24
아홉수
1:55 l 조회 6
홍명보보단 황선홍이 더 잘생긴듯
1:55 l 조회 2
수납장 바구니 투명으로 할까 불투명으로 할까1
1:54 l 조회 5
와나 지금 좋아하는 분있는데 역대급으로 꿈에 많이나옴3
1:5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