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34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3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무조건 조롱이랑 비난해도 괜찮다는듯이 말하고 다녀
대표 사진
익인1
인기가 많아서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기종목이라 파는 사람들이 많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분위기가 굳어져 와서 그런 듯 그만큼 인기가 많은 종목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덤 분위기 자체가 거칠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는 사람보다 잠깐 보는 사람들이 더 욕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제일화남 진짜 ㅋㅋㅋ 지는거왜보냐던데 개열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심 이게 제일 빡침 특히 나 축구 지난 한일전 질때… 누가 봐도 질경기인데 물론 좀 무기력하게 지긴했지만 그때 인티도 욕하는 사람 겁나 많았음
그때 코로나 때문에 주축 다 빠지고 협회가 강행 쳐 한건ㄷㅔ
무조건 선수들 욕하고 망했다고 하고 진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구는 아직 1승1패고 오늘 괜찮았다고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파는사람 말고 알못이 욕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례하는 인기와 연봉.. 잠깐 보는사람들이 아닐가능성이높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말이 비판이 아니라 비난임 당장 인티만 봐도 하... 선수들 인스타 말잇못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생각엔 지금은 파는사람들만 욕하는게 아니라 알못들이 그게 당연한줄알고 까는것도 합쳐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축구는 안 봐서 모르겠고 야구는 지금 팬들이 까는 건 아닌 것 같은데? 적어도 내 주위 야구 팬들은 지금 다 심판한테 화나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빠가 욕하는게 아니라 알못들이 욕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축구는 내가 잘 모르겠고... 야구 욕하지 마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야구욕하는 사람들중에 경기 제대로 본 사람은 있을까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축구 선수들 인스타에 가서 욕하는건 또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야구는 오늘 심판이 경기를 지배했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야구 오늘 경기 보고 무조건 욕한다고?ㅋㅋㅋㅋㅋ3시간은 다 봤을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축구 선수들 좀 제발 욕하지 마 열심히 고생해준 선수들한테 욕하는거 진짜 보기 안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선수들이 지고 싶어서 진 것도 아닌데 조롱 너무 심해 격려해주는게 그렇게 어려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ㄱㄴㄲ 다른종목들이랑 온도차봐ㅋㅋㅋㅋㅋ 아까도 이런글 봤는데 오히려 왜 욕하면 안되냐고 적반하장이더라 진짜 당황스러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늘 축구 야구 둘다 평소에 두 종목팬 아닌 사람들도 욕 많이 하는것 같던데 막 알못인 내가 봐도 못한다면서
국대니까 못하면 욕먹는게 당연하다는 댓글도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진심 심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비판은 할 수 있지 비난은 왜 하는거...?
인별까지 찾아가서 욕하는거 진짜 추해...
비난하는 사람이 경기 좀 직접 뛰어봤으면 좋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선수 보다 잘하겠다 생각하니 비난하는거 아냐??
비난하는 사람들을 당장 선수로 영입하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약간 국내 리그 경기등 평소에 팬들이 나서서 까니까 그래도 된다 착각하는 애들도 있는 것 같음. 어디까지나 애정을 가진 내 팀 내가 깐다인건데 남들이 도를 넘는거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야구는 욕 별로 안 먹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배구 축구 야구 세개 거의 동시에 해서 축구 야구 묶어서 욕하는 사람들 개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늘 야구 욕하면 야알못임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아구는 오늘 괜찮았어 심판 오심 지려서 저정도 한게 다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축덕인데 비난은 안하지만 비판은 받아야 하는 경기내용이었음 마냥 격려해주기엔 너무 심각했어..인스타 가서 욕하는건 ㄹㅇ 별로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축구 비판을 해야지 무슨 조롱을 왜하냐??????조롱하고 ㅊ웃고있는것도 한심함 진짜ㅋㅋㅋㅋㅋㅋ야구도 안보고 걍 점수만 보고 욕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욕하면 왜 안되냐는 글들 보고 진짜 어이털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경기 안보면서 진것만 보고 야구 니네 수영해서와~ 이러는거 기분 나빠진심
경기력 똥일때 그런얘기하면 넘길텐데 경기내용 하나도 모르면서 야구팬들이 하는 말이라서 무작정 따라하는거 ㄹㅇ 알못 티나요
그리고 야구선수 까는건 알못이면서 욕하는 사람들이지 뭔 야구팬들 거칠다 그런 프레임 좀 그만씌우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4:26 l 조회 1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8
:) < 이거 진짜 싫다22
4:19 l 조회 55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1
4:18 l 조회 47
인스타는 유행 끝날 일 없으려나?1
4:17 l 조회 20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15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16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8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6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11
4:14 l 조회 104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1
4:13 l 조회 9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2
4:13 l 조회 74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22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6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5
4:10 l 조회 33
남친이 먹던 막대사탕 받아먹는 거 별로야?36
4:09 l 조회 61
이시간에 청소기를 돌리는 미친사람이있다?3
4:09 l 조회 13
와 오늘 레전드 찍었네 나 이제 퇴근하고 누움
4:08 l 조회 23
피식이 이렇게 설레는 거였나
4:07 l 조회 9
꿈이 없는사람 어떰2
4:0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