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36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
이 글은 4년 전 (2021/8/01) 게시물이에요
회계사무실 다니거든 

7월에 처음 야근했는데 12시까지 하는거 너무 싫고  

주말근무도 너무 싫어… ㅠㅠㅠㅠ 

야근 있는건 알았는데 면접볼 땐 강제로 안시킨다고 해서 그래도 여긴 자유롭게 하구나 싶었는데 막상 입사하니까 완전 강제임  

걍 지금부터 이직준비 하고싶어  

방까지 구했는데 1년 잘 버틸수있을지도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 야근 수당은 주긴 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긴 주더라 근데 안받고 야근 안하고싶어 … ㅠㅠㅠㅠ 워라밸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겪어보니 워라밸은 무조건 필수구나 싶은 생각이 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힘내 쓰나 그래두 12월까지는 훨씬 편할거야...나도 1년밖에 안되긴 했지만 매일 퇴사충동 들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어떻게 버텼냐 대단해… 걍 전공따라서 취업할걸 왜 회계쪽으로 왔을까 맨날 후회중 ㅠ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40대가 민주화세대는 아니지
21:13 l 조회 1
진짜 남자든 여자든 20대후반부터는 나이가 있다는 소리를 듣긴하나봄 예나 지금이나
21:13 l 조회 1
본인표출공립 유치원 다니는 익들아 수업은 몇시까지 해?
21:12 l 조회 3
배부르면 기분이좋아져
21:12 l 조회 4
지금 사고시픈거 :
21:12 l 조회 6
두찜 로제 찜닭에 만두 기본으로 안 들어가지?
21:11 l 조회 5
아개웃기다 12년된 남자친구핟테 나 좀 그만 꼬시라고! 이랬는데
21:11 l 조회 13
익인들아
21:11 l 조회 4
우울증있는데 인터넷에서 알바하면 ㄱㅊ아진다고 해서3
21:11 l 조회 19
나 맛집 블로그 하는데 누가 데이트코스 쭉 추천해달라고 댓글 달음1
21:11 l 조회 5
양띵TV 중간 부터 들어서 그런가 그래서 뭘 한다고 하는건지 모르겠음
21:10 l 조회 5
부동산책에서 확실히 오를거라고 추천한 아파트 단지들..
21:10 l 조회 26
피부과 체험 뭐 있길래 받았는데 원래 회원권 강요 심해…?? 3
21:10 l 조회 4
러닝 취미인 남자 어때? 4
21:10 l 조회 13
얘들아 cu에서 하겐다즈 50퍼 할인함4
21:10 l 조회 24
소개팅 첨인데 첫마디 뭐라거해..?
21:10 l 조회 9
틈새 vs 너구리 1
21:10 l 조회 3
결혼한 익 있니??? ㅠㅠㅠㅠㅠ도움좀 ㅜㅠ8
21:09 l 조회 26
나 여친 팔베개 해주는게 습관돼서 헤어지고나서…6
21:09 l 조회 32
우리팀장 여혐있음3
21:0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