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41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3
이 글은 4년 전 (2021/8/01) 게시물이에요
노베 600~ 700~ 한달 공부하고 800~ 900~ 이러는 사람 흔한데 나만 공부해도 점수 안오르는 이유가 뭘까 

 

내가 5개월동안 토익 공부 해보면서 느낀것들은 

일단 나는 고딩때 영어 공부 안했어서 흥미도 없고 정말 안 친했음 단어 외우는것도 싫고~ 사람들이 단어가 젤루 중요하대서 하루에 30개라도 외우려고 하면 5개 외우고 꼭 딴짓함 

 

이유는 여태껏 영어공부를 안해왔기 때문에 막상 하려고 하니 집중도 안되고 계속 책펴놓고 멍만 때리는거임 이게 제일 크다고 생각해 그래서 나는 4개월동안 책 펴놓고 앞장만 깔짝대는 공부를 했음 1달정도는 학원을 다녔는데 그때도 성적은 오르지 않았고 (솔직히 열심히 안했음) 그래도 이제 어떻게 공부하면 되겠다 이 정도 감만 익혔었음 

 

목표점수가 700이었는데 기한 한달안에 땄어야됐음 그동안 게으르게 공부하다보니 한달 남은거지...한달밖에 안남으니까 막 책펴서 문법 공부하고 듣기문제 푸는 연습하고 단어 하루에 해커스 노랭이 보카 데이3씩 했음 한 1주 조금 넘게 이 짓만 반복하니 이제 대충 문제푸는 감이 생김 남은 시간동안 기출만 풀었음 미친듯이 푼건 아니고 중간중간 설렁설렁 했던적도 있음 이렇게 해서 시험 보니까 710 나오더라 

 

집중만 잘하면 700은 금방 나오는거임 공부하는데 안느는건 집중을 못해서일 확률이 크다고 봐...
대표 사진
익인1
오오 나 토익 아직 한번도 안해본 사람인데!! 나중에 할때 꼭 명심할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년 30살인데 지금 정신연령으로 나이먹는게 맞나???
23:46 l 조회 1
인플한테 협찬 해주는 드레스샵
23:46 l 조회 2
가슴골 보이게 입는 사람들은 안부끄러워?
23:45 l 조회 9
치아 교정 중에 충치에 대한 거 말해주셔 ?
23:45 l 조회 7
울엄마 생일이라 이모들+사촌오빠 모였는데 생신축하한다고 말한마디 안하는 거 어떰?
23:45 l 조회 5
살빠짐
23:45 l 조회 6
삼일 뒤에 해외가는데 왜케 안설레지.... 1
23:45 l 조회 5
하닉 포모 개 오지게와서
23:45 l 조회 17
서류결과가 원래 한달정도나 걸려..?
23:44 l 조회 5
01인데 05랑 만나는거 어케 생각해?4
23:44 l 조회 18
명치 부풀고 토할거같고 계속 트름나오면 급체야?
23:44 l 조회 5
위고비,마운자로 보통 키빼몸 몇부터 맞음?1
23:44 l 조회 4
자취방 화장실 등 나갔는데 이거 누구한테 말해야해? 집주인??2
23:44 l 조회 12
직장생활 현타온다 ㅋㅋㅋ
23:44 l 조회 14
하이닉스 오늘 프장에서 고점 찍은거면 물린사람 없는거네4
23:44 l 조회 24
와 20년전에도 20대들 고민거리 다 똑같았구나2
23:43 l 조회 20
마른 게 취향인 사람도 있어? 2
23:43 l 조회 13
몇 분 늦게 오는 사장님 이해가?
23:43 l 조회 4
증명사진헤메 받고 셀프스튜디오 촬영 괜찮을까?
23:43 l 조회 3
고딩때 애들이 약간 진담반 농담반으로 나 예쁘다고 칭찬해주면서3
23:4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