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17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4년 전 (2021/8/04) 게시물이에요
9시까지출근이면 그전에일찍가도되는건가? 근데 나는 내 자리도 뭐도 모르는데 일찍가면 어디앉아잇어..?
대표 사진
익인1
50분 55분쯤 가면 다른 분들도 다 출근하셔서 물어보면 도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책임자급 되는 뷴들은 대부분 일찍 출근하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아무한테나 가서 신입이라고 말하면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늘 출근했는데 혹시 담당자분 어디 계신지 알 수 있을까요? 이런식으로 무러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5분정도는 일찍 가는게 좋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 45분까지 가 한분도 안계실리가 없음 안내해주실테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게나빨리가야됑?ㅠㅠㅠ 문자로는 9시까지와주세요 이케왔는데 융통성있게 빨리가는거지? 아무한테나 신입이라 말하면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9시 이후면 지각이니까 9시까지라고 말한거지! 대놓고 여유있게 45분까지 오세요 하는것도 이상하곸ㅋㅋㅋ 대부분 10분 여유 두고 가 신입 아니어도 차 막히거나 지하철 지연될수 있으니.. 친구와의 약속시간이 아님 9시는 마지노선인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나 또 물어볼거잇는데 만약 자리에앉았는데 나랑 마주치는사람 있으면 일어나서 인사해야됑? 퇴근할땐 나보다 일찍퇴근하는사람 지나가면 그때도 일어나서 인사허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다들 오시면서 안녕하세요~~ 할거야 특정 누구에게보다는 들어오면서 안녕하세요 함 그럼 그때 안녕하세요 하면 되고 먼저 안하셔도 인기척 나면 돌아보고 안녕하세요 하면 좋지! 퇴근할때도 먼저 안하더라도 다들 나가면서 퇴근하겠습니다 할테니까 그때 안녕히가세요 하면 된당 일어날 필요는 없고 그냥 앉아서 해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워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
8:09 l 조회 5
바람핀 전남친 여자친구분 임신하심
8:08 l 조회 20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12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2
8:07 l 조회 9
나 싸불당해8
8:06 l 조회 27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1
8:06 l 조회 25
나 이래도 혹시 성병걸릴수도 있어??ㅠㅠㅠ4
8:05 l 조회 54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1
8:04 l 조회 21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33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7
8:04 l 조회 29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1
8:04 l 조회 18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
8:04 l 조회 15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1
8:03 l 조회 20 l 추천 1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24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3
8:01 l 조회 72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5
7:59 l 조회 73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32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73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41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7
7:5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