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97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59
이 글은 4년 전 (2021/8/08) 게시물이에요
그리고 눈치보는 5번선수 ㅋㅋㅋㅋㅋㅋㅋ

빡친 김연경, 달래는 18번 선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늘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짤 볼때마다 웃곀ㅋㅋㅋㅋ 이 사진 보고 누가 동메달 결정전이라고 생각하겠냐곸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식빵 소리가 마치 마이크를 가져다댄듯한..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ㅇㅈ 너무 놀랐잖아 울언니만 마이크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이 장면 3세트 언제쯤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 보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식빵!" 하길래 잘못 들은 줄 알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하필 조용해진 타이밍에 식빵소리갘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개웃겨ㅜ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이거 넘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왜?? 무슨 상황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김연경 선수가 보스코비치 손 맞쳐서 아웃시키려고 했는데 보스코비치가 눈치채고 손 빼버려서 그냥 아웃됨ㅋㅋ 그래서 연경선수가 아쉬워서 식빵하고 보스코비치가 악수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심 저때 마이크 찬줄ㅋㅋㅋㅋ 식빵 너무 크게 잘 들려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완전 올스타전 같은뎈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연경잘알임 거기서 손을 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리고 보스코 식빵 알아들은거 같지 않니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연경이 사과하니까 악수한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웬만한 욕 다 알아들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니깤ㅋㅋㅋ 우리도 해외에 가면 욕 먼저 듣잖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영상 어디서 볼수있는지 아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텍스트만봐도 개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 진짴ㅋㅋㅋㅋㅋ식빵이 서라운드롵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년동안 같은 팀이었는데 백퍼 알아들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보스코.연경잘알이라 이번에 두 번인가 손 빼더라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영상으로 보면 갸웃김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아 나 영상 보고싶었는데 고마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손 빼는 수준이 아니라 몸을 빼버리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웃긴다고 친선경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식빵 조용한 와중에 제대로 울려서 넘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조용해서 식빵 너무 잘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미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연경언니 저 표정 너무좋으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세르비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귀여우시다 표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쒸 빡치는데 봐준다 이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진짜 저거 보고 넘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진짜 식빵 너무 잘 들려서 놀람 오늘 다른 선수들이 말한 것두 엄청 크게 들리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둘이 같은 팀이였어서 일단 욕하는 건 알앗을득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개웃겻음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거 볼 때마다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식빵 굽고 외국어로 머라머라하는 것 같던데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식빵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거 너무 웃김 진짴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쉽다~ 이러고 있다가 걍 오늘 경기에 이런 소소한 케미 터져서 걍 개웃겨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진짜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ㄴㅋㅋㅋㅋㅌㅌㅌ하필 오ㅑ 저때 조용한거얔ㅋㅋㅋㅋ너무웃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
8:03 l 조회 1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1
8:02 l 조회 5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2
8:01 l 조회 19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2
7:59 l 조회 21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13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23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24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6
7:56 l 조회 23
팔꿈치 빨간거2
7:55 l 조회 46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5
7:54 l 조회 54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8
7:54 l 조회 54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28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3
7:53 l 조회 21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3
7:52 l 조회 39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10
하 토익 집중력 개 딸릴듯
7:51 l 조회 10
친구 20살인데 이마 거상 수술함..11
7:49 l 조회 232
애들아헤어졌는데 한달째 재회타로 이런거 보고 있다 정신차리라고 한번만 욕해줘4
7:48 l 조회 24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2
7:47 l 조회 13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7:45 l 조회 1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