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216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4년 전 (2021/8/09) 게시물이에요
원래는 다음주에 백신 2차랑 가다실 2차랑 겹쳐서 가다실 미뤘는데 백신이 2주 더 밀려서... 이번주에 가다실 맞아도 되겠지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 안에 수술 해야하는 것도 있어서 뭐라도 빨리 끝내고 싶은데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내가 오늘 3차까지 다맞아서 여쭤봤는데 2주후면 괜찮은데 그 주사놓아주시는 간호사분이 3주면 좋겠다고 하시긴 하시더라 그 접종텀은 1차랑 어케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가다실 1차는 6월에 맞았고 지금 이런 상태야..! 백신 2차가 17일이어서 가다실 2차 19일이던 걸 미뤘는데 오늘 백신 2주 더 밀려서 31일 됐거든 ㅠㅠ 가다실 14일 정도에 맞으면 좀 나으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1차접종텀 60일 이상이고 코로나백신 2주전이면 14일 괜찮을듯 2차가 1차 텀 60일 이내면 비추 예방접종 날짜보다 늦게 맞는게 낫대 2차맞고 가다실 3차까지 1년안으로만 맞으면 된다고 해서 접종주기가 맞으면 좋겠지만 어쩔수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가다실 1차 6월 19일날 맞아서 14일날 2차 맞으면 60일까지는 안 될듯 ㅠㅠ 하 하필 백신이 밀려가지고 날 어렵게 만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19일날 맞고 31일에 딱2주니까 백신 맞는건 어때? ㅠㅠ 빨리맞는건 안되고 늦게맞는건 괜찮다는데 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88 06.27 16:3770209 14
일상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250 06.27 18:1624195 0
일상35살이면 현실에서 오빠 맞는데? 143 06.27 20:434954 0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06.27 16:0819908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06.27 16:1415721 0
통제형이 결혼하면 상대가 힘들겠지?
10:03 l 조회 2
하.. 내 바지지퍼 왜 내려가있었지..... 아 에바야 ㅠㅠ
10:02 l 조회 2
교수도 잘난 학생 질투한다1
10:01 l 조회 25
얇게 발리면서 찐득거리지 않는 쿠션 추천해줘..
10:00 l 조회 5
그냥 전업주부가 부러운적은 없는데 전업주부인데 남편이 착한집은 부러워
10:00 l 조회 10
어학연수도 자소서에 써도괜찮아? 1
10:00 l 조회 7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7
10:00 l 조회 44
내일 하닉 추매 들어가려고..
9:58 l 조회 47
백숙도 삼계탕처럼 1인용으로 팔아줬음 좋겠다1
9:58 l 조회 16
하루만에 1.1키로찐건 뭐지2
9:58 l 조회 18
투잡알바 한달뒤 끝난당 ㅠㅠ
9:58 l 조회 4
50대에 애있는 유부남이 넉살좋은척 찝적대3
9:57 l 조회 33
163인데 바지 숏기장 살때 기장 길면 개현타옴2
9:57 l 조회 27
더부룩한데 자꾸 밥 먹으라고 하는거 엄마 특인가ㅠ 1
9:56 l 조회 14
실제 한국나이보다 두살이나 깎는 이유가 뭐야? 이해돼 너네는?6
9:56 l 조회 43
롯데리아 햄보거 추천 좀2
9:55 l 조회 11
40이 무슨뜻이야? 4
9:55 l 조회 27
키작녀인데 이거 기분 나쁘면 예민해?6
9:54 l 조회 76
진지하게 전업주부가 싫음?22
9:54 l 조회 80
손목이 세게 부딪혔는데 주사 맞아야할까? ㅠㅠ1
9:5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