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263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
이 글은 4년 전 (2021/8/09) 게시물이에요
사실 아이패드6 있는데 5년정도 쓰구 용량 작은고 사서(32기가) 요즘 계속 용량 다찼다고 경고 울리는디 지울만한게 없슴…ㅋ ㅠㅠ 

아이패드 에어4 사고싶어서 고민… 

사실 돈은 있오… 인턴하면서 번 돈도 있구 실업급여 받는 중이라 돈은 여유 있는데 내가 취준생이여서 찔림…
대표 사진
익인1
돈있으면 사! 은근 아이패드 많이쓰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나 아이패드 맨날 쓰긴햌ㅋㅋ ㅠㅠㅠ 근데 아이패드6 너무 멀쩡해서 고민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괜차나...^,,^ 나도 멀쩡한 갤럭시탭 버리구 프로 사버렸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둘 다 있는데 6를 더 잘 씀ㅋㅋㅋㅋ그냥 데이터 지울 것 지우고 일단 쓰다가 다음 버전 패드 n세대 나오거나 에어 n 나오자마자 살 듯! 에어4는 나온지 너무 오래돼서..물론 좋기는 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구래?? 에어 불편해?? 나 인생 첫 아이패드가 6이라서 다른걸 전혀몰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야 ㅋㅋㅋ불편하다기보다 스펙은 훨씬 좋은데 둘 다 갖고 있다보니 그냥 6 쓰는게 안 아깝고 덜 부담스럽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퍽퍽 막 쓰는 중! 지금도 쌩쌩 잘 돌아가서 난 에어4 괜히 샀다 생각 즁..나오자마자 사전예약해서 산 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글쿠나 나도 내 아이패드 지금 진짜 막굴리고있는뎈ㅋㅋ 신기할정도로 고장도 안나고 잘돌아갘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그 마음으로 고장날 때까지 쓰고 중요한 데이터는 어디엔가 잘 옮겨둬! 그러다가 타이밍 좋게 고장나면 그 때의 가장 최신모델로 사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패드 6세대 18년도에 출시된 거 보니까 한 3-4년 쓴 거 같은데 여유 있으면 사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 나 18년도에 나오자마자 사섴ㅋㅋ 벌써 4년째 쓰고있넼ㅋㅋ 이제 졸업하는데 셀프 선물로 사버릴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아이패드 사고싶었는데 가격 올랐대서 맘급해짐
2:45 l 조회 3
피어싱 어디 더 뚫을까ㅠ
2:45 l 조회 2
다들 아침밥 먹고 준비해?? 뭐 머겅??1
2:44 l 조회 8
신입인데 항상 전날이나 직전에 복습하고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 하는데 실전에서 어리숙함
2:44 l 조회 10
너희 연애할 때 +- 몇 살 가능함 7
2:44 l 조회 14
핵불닭 한국에 안 팔아???2
2:42 l 조회 8
취준생인데 개뜬금없는 상상했는데4
2:41 l 조회 19
아 카프리팬츠 이제 진짜 사야겟다3
2:40 l 조회 25
쉬마려1
2:39 l 조회 7
하 얼마 전부터 내 방에 공명음? 들려서 정병 올 것 같음
2:39 l 조회 12
키보드 샀는데 소리 너무 만족스럽다
2:39 l 조회 12
너네 친구가 걸그룹 서바이벌 나간다면 어떨거 같아 10
2:38 l 조회 31
01년생 모쏠 심각함? 진지하게10
2:38 l 조회 28
얘드라 나 자격증 마니 땄지 2
2:38 l 조회 15
26살인데 진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7
2:38 l 조회 65
교보문고 알바 꼭 해보고 싶은데 ㅠㅠ 중복 지원은 안되겠지?2
2:38 l 조회 17
로또만 되면…
2:37 l 조회 7
애들아 공주잘게
2:37 l 조회 8
내가피해를주는존재라면 아예 피해를줘야겠다9
2:36 l 조회 29
티셔츠 산거 후기 보려고 들어갔다가 나랑 바지까지 똑같은거 사서 입은 사람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