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61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7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이번에 터진 일 그냥 아무 생각 없고 그런갑다 싶은데 예전처럼 영상을 못 보겠다ㅋㅋㅋㅋ 뭔가 너무 많은걸 알게 된 느낌? 알고싶지 않은 사생활을 너무 딥하게 알게돼서 좀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이래서 남의 사생활은 들춰보는게 아니지 ..ㅋㅋㅋ 난 좀 시간지나고 멀쩡히 방송 다시하면 걍 생각없이 다시 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몰랐으면 계속 봤을텐데 아니까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깊은 사생활을 알게된거만으로 좀 지침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좀 정떨어져서... 싫어진건 아니지만 더이상은 영상을 못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보기는보는데 떠오르는게 어쩔수없.. 근데 난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래서 선바가 연애 관련 일절 공개 안하려고 한거가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들 생각하는게 다르니까 뭐~~ 나는 별 생각 없어서 계속 보려고... 사람 한 명 쯤 속이는 거 충분히 가능하다 생각되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 나두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사람자체가 잘못하고 나쁘다 이게 아니라 그냥 이 상황도 지치고 내가 생각한 방송인의 모습이 아니라 구취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돜ㅋㅋㅋ싫어졌기보단 뭔가 어색해짐..자꾸 생각날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 기분이 딱 이래...ㅋㅋㅋㅋㅋ어색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영상 계속 보긴 할거지만 뭔가 좀 어색해지긴 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나도 좀 충격이엇다가 그래 사생활이니까..하고 다시 영상 보려고 했는데 왠지 보기 힘듦ㅠㅠㅋㄱㅋㄲㅋㄱㅋ이미지가 너무 달라져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나도 실망해서 구취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그냥 예전이랑 똑같은듯
별 타격이 없어 이해는 간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래서 사생활 들키기 싫어했던것 같은데 어쩌다 이렇게됐는지 허허...나도 좀 어색어긴 한데 금방 돌아올듯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나도.. 그냥 그렇구나 싶으면서 보기에는 껄끄러운? 예전같이 웃으면서 못 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근데 다시 돌아오면 볼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ㅋㅋㅋㅋㅋ 걍 예전같은 팬심 다 떨어짐 얼굴보면 욕먹은거 떠올라 ㅋㅋㅋ 못볼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딱이거야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ㅁㅈ 영상 틀면 어색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선바 여친 검색했다가 여친이 팬티만 입고 빨개벗은 사진 봐버려서 선바 하면 그 사진이 젤먼저 떠오름.. 다시는 안볼듯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옛날에 선바 하면 선바? 선바가 유명해요? 이런거나 콘 오알 잔 이런거 떠올렸었는데 지금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그정도로 잘못한거 아닌 것 같은데 나는 못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맞아 과하게 욕할 생각 없고 걍 음 그렇구나~ 싶은데 영상을 전처럼 암생각없이 보지는 못하겟름 ㅋㅋㅋㅋ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예전에는 종종 알고리즘 뜨면 눌러 보긴 했는데 이젠 굳이 안 누를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니까 잘못없는거 아는데 생각나 진짜 앞으로 연옌이나 스트리머 사생활에 관심꺼야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ㅇ 너무 tmi 알게되서 구취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딱 이거임..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맞아... 나도 벗방 bj라는 소식까진 걍 그저 그랬는데 가지짤 보니까... 선바 보면 계속 생각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잘못 없는거 아는데 그냥 이제 안볼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걍 일반인이였으면 괜찮았을텐데 하는생각도 들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ㅈ 딴거보다 이제 방송봐도 그 분위기 아닐거 같음 드립 치는것도 달라질거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슴 큰 익들아 1
3:18 l 조회 7
나 여잔데 남자같음
3:18 l 조회 10
여자가 6살 연하 만나면서 데이트 비용 8:2인 것도 흔해?
3:16 l 조회 7
와이프 있는 트랜스젠더 여자는 레즈비언인가
3:15 l 조회 6
너네 인스타에 밤으깡 알아?? 로블록스 10살 애기 너무 귀여워
3:15 l 조회 4
근로장려금 처음으로 못받네
3:14 l 조회 24
우리애랑 같이 잘 때 팔 떨어질 뻔 했는데 가고나니 불면증1
3:14 l 조회 8
난 나중에 자취하면 에어컨 설치 무조건 할거임2
3:13 l 조회 16
잭클린 잘생겼어
3:13 l 조회 4
익들이 꿔본 꿈 중에 제일 이상했던 거 있어?
3:13 l 조회 14
근로장려금으로 엄마한테빌린거갚ㅇ
3:12 l 조회 15
리그오브레전드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3:12 l 조회 7
니네 내 상황 어떻게생각함?4
3:11 l 조회 29
면접볼때 슬랙스 말고 면바지입어도돼..?8
3:11 l 조회 40
창문없는 방에서 어떻게 살았지
3:09 l 조회 12
하닉 낼 나락가냐
3:09 l 조회 22
아 개꼴받네진짜 1
3:09 l 조회 30
다낭이 좋아 나트랑이 좋아 ?5
3:09 l 조회 24
알바하는 익들 질문5
3:08 l 조회 45
딱 쌍수만 했을 때가 제일 예뻣음1
3:08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