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62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내가 반올림에 배민으로 사이드만 주문을 했어 근데 전화와서 사이드만 주문이 안된대 (이미 거기서 주문을 받은 상황)내가 최소금액만 신경쓰느라 생각을 못했던고야 ㅠㅠ  

그래서 아 그럼 주문취소 해주시면 다시 시키겠다구 했더니 원하시면 전화로도 되는데 배달료가 추가된대 ,, 이게 대체 뭔말이야 ?!?  

그래서 내가 네? 이랬는데 원하시면 전화로도 가능하신게 배달료 추가로 후불로 결제하시면 된다고 자꾸 그러길래 그냥 피자만 추가로 시켰고든 ..? 뭔말이지 이게 ???
대표 사진
익인1
배민에서는 배송비가 자동결제 되는데 전화로 주문하면 따로 지불하라는 뜻인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식 가격은 같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다해보니까 천원 더 많긴 하더라! 내가 따로따로 시킨게 세트로 된 것도 있었어서 세트로 시킨게 천원 더 싼 듯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럼 거기서 주문취소는 할 수 있는거지? 나 알바할때는 거절하거나 취소했었거든 ㅠㅠ 배달료도 우리집 오는 것보다 2000원 더 추가된 금액이었오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담주 제주도 가는데 다 비오네... 제길
1:40 l 조회 3
남자들 인스타에 비키니 사진있음 거르기도함?
1:40 l 조회 14
초과학기 하면 취업할 때 많이 불리한가??
1:40 l 조회 6
신점 믿고 본 익인들만 들어와봐!!!
1:39 l 조회 7
상관격에 괴강살까지 있으면 어떤 거임?
1:39 l 조회 8
22살 모솔인데 왤케 조급해지지..2
1:39 l 조회 16
대기업오닌깐 알바나 백수하는 애들이랑 연락끊김3
1:38 l 조회 33
노래 부를때 감정 실려서 부르기 어려워?6
1:38 l 조회 25
하 중단발 뽐뿌 오네
1:37 l 조회 9
연애 몇번 해보면 초반에 설렘같은거 잘 안느껴져??
1:37 l 조회 13
난 짝사랑할때 많이 움
1:36 l 조회 19
서울은 그냥 애초에 사람이 너무 많음1
1:36 l 조회 19
오 장려금 돈 들어왔었넹 올해 상반기 일 안 해서 하반기는 못 받겠다ㅠㅠ
1:36 l 조회 24
넷플이랑 유튜브 모바일에서 고배속으로 보려면1
1:36 l 조회 13
가슴 떼불고 싶어....
1:35 l 조회 13
걍 계좌 새로 파는게 더 나을거같은데 물타는거보단
1:35 l 조회 10
일본인 친구가 내 마운자로 가격 보고 놀램4
1:35 l 조회 69
공시 공부 1도안햇는데 1배수 이내인데
1:35 l 조회 30
이번에 근장 받았으면 담엔 언제 또 받아?2
1:35 l 조회 29
공공기관 공직 공무원익들 급여 몇시에 들어오니
1:3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