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62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좀 전에 고속버스 내리는데 내 옆자리에 웬 무선 이어폰이 또르르 굴러오더라고. 내가 마지막에 내려서 주워서 내렸는데 먼저 내린 승객 중에 이어폰 찾는 사람이 안보여서 안내 데스크까지 갔어. 솔직히 꼬질꼬질해서 그냥 두고올껄 싶었거든? 그래도 그냥 분실물 좀 맡아달라면서 드렸더니 이걸 왜 가지고 내리세요? 이러더라.  

원래 버스기사님들이 주워서 맡긴다더라고. 솔직히 나 전에 신발 짐칸에 두고 내렸다가 찾지도 못해서, 그럴거라 생각도 못했는데.그런거였어도 안내데스크에 앉아서 할 일이 분실물 어떻게 하냐고 물어본 사람 어쩌라고요. 이런 눈으로 빤히 쳐다볼 일이야?  

결국 내가 버스시간이랑 출도착지 알려드릴테니까 전달해달라고 말꺼내서 메모 끄적이긴 하던데 그냥 버릴 것 같음 

그냥 고민하다가 드린건대 괜히 기분만 망쳤다
대표 사진
익인1
? 거기 직원이름알아두고 고객센터에 불쾌했다말해도 될거같은데 왤케 고객 면박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같아선 그런데에 말하고싶지만 내가 귀찮아서 만다 진짜… 오늘 시험도 끝나고 힘들어서 예민한건 아닐까 생각했는데 역시 그 직원이 이상한거 맞지? 에휴. 공감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절대아니야 무슨 그런 무례한 사람이 다 있다니 쓰니는 잃어버린 사람 애탔을거 생각하고 한 일이잖아 칭찬해👍🏻👍🏻 시험도 고생많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고마워! 오늘따라 이런걸로 기분 상해서 우중충했는데, 칭찬받으니까 금세 풀렸네ㅋㅋㅋㅋ 익이니도 오늘 좋은 하루 보내👍🏻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ㅎㅎ다행이야 오늘기분끝까지 맑음이길 바라💖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직원 태도가 너무 별론데
보통이면 그냥 고맙다고 알겠다 하던데 참
담번엔 그냥 냅두고 내려 기사님이 보시고 알아서 처리 하실테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심지어 거기 안내데스크 앞에 직원에게 친절하게 말씀해주세요. 이런 문구 써져있던데 너무 웃기더라.
아무튼 내 오지랖이 너무 넓었던 것 같아. 다음엔 그냥 두고 내려야겠다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개판난 집은 보통 술문제 도박문제 있던데 술도박 문제 없어조 개판난 집 있니
15:17 l 조회 4
isa 계좌로 사팔사팔하면 안좋은 거 있어??
15:17 l 조회 4
내 크림짬뽕 주기는 두달인가바...!1
15:17 l 조회 4
300만에 파는 사람있니 하닉1
15:17 l 조회 12
지하철이나 엘베에서 남자들이 긴장한다는게 뭐야???
15:17 l 조회 7
친구 주식훈수두더니 내가 이김
15:17 l 조회 9
살쪘는지 살빠졌는지 제일 정확하게 빨리 아는법은 1
15:17 l 조회 15
다이소 걸이용 제습제 사본사람1
15:16 l 조회 8
어제 취뽀했는데 얼떨떨하다
15:16 l 조회 14
시드 작으면 걍 단타하는게 낫지않아?2
15:15 l 조회 34
회사 거지같아서 퇴직금 계산해봄
15:15 l 조회 15
인티 웹 로그아웃 어떻게해ㅑ..? 1
15:15 l 조회 13
하이닉스 바라봄 청년 등장2
15:15 l 조회 33
평생 얼굴을 마스크로 가리고살수잇을까?5
15:15 l 조회 17
하닉 첫 투자에 140 벌엇엉.... 2
15:15 l 조회 25
유럽 VS 일본8
15:15 l 조회 15
공시라는 말을 모를 수도 있나4
15:14 l 조회 20
간호사는 공부대충해도 가능해?3
15:14 l 조회 19
인데놀 어때..?7
15:14 l 조회 10
식당 대부분 3~5시 브레이크니까1
15:1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