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654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중간 중간 10분 정도 쉬긴 하는데 

왜 살이 안 빠지지?ㅠㅠ 

근육으로 가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경보!! 걷는 거 보다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보를 해야하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식단 안하낭????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안해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걸으면 근육 안생겨!!! 오히려 유산소만 하면 근육 빠질 수도 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 빼려면 식단이 더 큼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걷는거 자체는 살 많이 안빠진다던데 좀 빨리 걸어봐봐 팔도 파워워킹하는것마냥 휘적휘적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쇼핑몰 물류 센터에서 일해서 하루종일 걸어ㅠㅠ
진짜 무릎 나갈 것 같아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니까 일하는 시간 동안 6시간을 걷는다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하는 시간=운동 시간으로 두면 안 된다고 하더라고...... 나도 물센 해봐서 진짜진짜 다리 아프고 온몸 다 아픈 거 알지만 운동이라고 부를 수 있는 걸 따로 해야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 허무하지만 어쩔 수 없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루 종일 걸어서 너무너무 힘들면 자극적인 음식이나 배달 음식 밀가루 이런 거 줄이는 쪽으로라도 해보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래야겠다!! 좋은 정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응응!! 날도 더운데 고생이 많아 건강이 최우선이니까 너무 무리하진 말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추미애가 누군데 16이면 몰라 이거 현명한듯
20:10 l 조회 3
체험형인턴 휴가
20:10 l 조회 3
난 진짜 회사에 음침한 사람들 많은게 너무 싫음
20:10 l 조회 4
밥먹고 1,2시간후에 졸린거면 걍 졸린건가
20:10 l 조회 3
아휴 거 살 한번 빼기
20:09 l 조회 3
쿨링패치 어때?
20:09 l 조회 2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
20:09 l 조회 3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
20:09 l 조회 11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
20:09 l 조회 6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
20:08 l 조회 4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3
20:08 l 조회 17
개인 10 + 그룹 20 99만원이면 괜참ㅎ아? 필라테스!
20:08 l 조회 2
내가 enfp 한테 느낀 쎄함 이사람이 다 설명해줌...속시원해 1
20:08 l 조회 18
저녁밥 골라줘 2
20:08 l 조회 3
97언니들 3명에 나 00인데 나보다 어려보인다고 동안인걸로 부심부리는데6
20:08 l 조회 11
주식이 끝도없이 오를거같냐?1
20:08 l 조회 17
여름에 미들부츠 잘 안신나??10
20:08 l 조회 8
ㅋㅋㅋㅋㅋ아니 바지사려고 사진 보는데
20:07 l 조회 6
1
20:07 l 조회 14
다들 어머님들 무슨일 하셔..? 2
20:0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